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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D 의 건축 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어떤 색으로 무엇을 표현하는 것이 더 좋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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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들은 십여 년 동안 CAD 경험을 공유해 많은 CAD 교재를 뒤졌는데, 그 교재에 대해 CAD 를 배우면 ...

국가 1 급 디자이너 10 년 CAD 정수 사용

2008-12-01 21: 56 | (분류: 기본 분류)

소인 10 여 년 CAD 경험 공유

많은 CAD 교재를 뒤져보면 그 교재에 대해 CAD 를 배우면 확실히 어느 정도 이 소프트웨어를 장악할 수 있을 것 같고, 설계원이나 사무소에 가면 억지로 그림을 그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그러나, 나는 책에서 실전에 이르기까지 아직 거리가 멀다고 생각한다.

본인은 초창기에 동제를 졸업했는데, 지금은 이미 1 급 등록 건축가로 회사에서 많은 어린이들을 돌보고 있다. 이 아이들은 모두 그림과 간단한 디자인 작업을 완성할 수 있지만, 나는 실제로 CAD 를 파악하고 운용하는 데 아직 많은 거리가 있다고 느낀다. 회사의 다른 전공에 관해서는, 더욱 참담하게 묘사할 수 있다.

그래서 저는 CAD 에 대한 일련의 체험을 계속 집필할 것이며, 우리 회사의 간행물에 발표될 것이며, 동시에 저는 여러분을 모시기 위해 여기에 발표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AUTOCAD 사용 연재 중 하나

사용의 세 가지 기본 측면

현재, 우리 회사의 설계 문서, 특히 도면은 모두 AUTOCAD 소프트웨어로 그린 것이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CAD 에 익숙하지 않거나, 사용하기에 익숙하지 않아 효율성이 그리 높지 않다. 우리 회사에서는 같은 도면을 그리면 속도가 빠르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만큼 몇 배나 다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동시에, 모든 사람이 그린 도면은 전혀 다른 것처럼 보이며, 어떤 도면은 한눈에 볼 수 있고, 또렷하고, 예쁘고, 어떤 도면은 잘 표현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지나친 점들은 참담한 말로 형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번 공사 설계부터 본인은 10 여 년의 도면 경험의 작은 점들을 연재로 삼아 여러분을 대접할 것이며, 여러분으로부터 교훈을 얻고, 그로부터 한두 가지를 배우고, 좋은 도면 습관을 기르고, 도면 속도를 높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동시에, 본인도 이것이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이는 것이기를 바라며, 이 기회와 전달체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CAD 사용에 대해 한 번의 교류와 토론을 벌여 서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본인은 건축전공이기 때문에 다른 전공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의 예는 주로 건축전공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일거수일투족을 들어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이 CAD 로 그림을 그리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내가 보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자신이 CAD 그림을 사용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기억하는 것이다.

우리는 어떤 전공이든 어떤 단계든, 실제로는 어떤 설계 사상이나 설계 내용을 설계 문서에 표현하고 반영하는 엔지니어링 설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도면은 직관적이고, 정확하며, 눈에 띄며, 쉽게 소통할 수 있는 표현이다. 그래서 우리가 완성한 것은 (최종 완성된 디자인 파일이든, 조건으로 다른 전공에 제출한 프로세스 파일이든, 우리가 자신의 디자인 사상과 디자인 내용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디자인, 디자인, 디자인, 디자인, 디자인, 디자인, 디자인)

이 전제를 통해, 우리는 좋은 컴퓨터가 그린 도면에는 명확하고 정확한 두 가지 특징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명료함: 우리가 표현해야 할 것은 분명하고, 좋은 도면이어야 하며, 한눈에 볼 수 있어야 한다.

한눈에 벽, 창, 구멍, 파이프 라인, 장비 등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치수, 문자 설명 등이 분명하고 서로 겹치지 않습니다. 도면을 또렷하게 인쇄할 뿐만 아니라 모니터에 표시할 때도 선명해야 한다. 도면이 선명하다는 것은 설계 아이디어와 설계 내용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면 속도를 높이는 초석이기도 합니다.

정확: 200 폭의 벽은 240 으로 그릴 수 없습니다. 구멍은 1000X2000 으로 치수를 기입할 수 없지만 실제 양은 1250X2100; 입니다. 더 흔한 실수는 분명히 3000 폭의 선이지만, 재보면 2999.87 이다. 도면을 정확하게 그리는 것은 단지 보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일부 도면 문제를 시각적으로 반영할 수 있으며, 특히 도면을 수정할 때 도면 속도를 높이는 데도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CAD 드로잉을 사용할 때 항상 이 두 가지를 가슴에 새겨야 한다. 이 두 가지를 해야 도면 방면이 기본적으로 관문을 통과했다고 말할 수 있다.

도면은 "명확하고" "정확" 해야 하며, 도면 과정에서 똑같이 중요한 점은 "효율성" 입니다. 효율적으로 그릴 수 있는 장점은 말할 것도 없고, 모든 사람이 20% 의 도면 효율을 높일 수 있다면, 모든 프로젝트 관리자와 장관들이 웃을 수 없을 것이다.

명확하고 정확하며 효율적인 것이 CAD 소프트웨어 사용의 세 가지 기본 포인트입니다. CAD 소프트웨어에서 가장 기본적인 드로잉 명령 외에도 다양한 편집 명령, 다양한 설정 정의가 명확하고 정확하며 효율적인 세 가지 측면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CAD 의 명령과 다양한 설정을 배울 때, 이 세 가지 측면에서 이러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AD, CAD, CAD, CAD, CAD, CAD, CAD, CAD) 사용할 때 무엇을 중시해야 합니까? 어떤 상황과 조건에서 이러한 명령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처음엔 모든 동료들이' 명확함',' 정확함' 이라는 두 가지 중요성을 깨달아야 한다는 것이 관건이었다. ('효율적' 이라는 점, 모두가 평소에 인식하고 있으며, 또한' 명확함',' 정확함',' 정확함',' 정확함',' 정확함',' 정확함',' 정확함',' 정확함 만약 여러분이 어떤 다른 견해와 다른 고견이 있다면, 함께 교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저는 서로 다른 시각과 방면에서 어떻게 제도 과정에서 명확하고 정확하며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우리는 AUTOCAD 소프트웨어가 사용하는 가장 기본적인 세 가지 원칙, 즉' 명확함',' 정확함',' 효율성' 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모두들 좀 허황된 것 같은데, 이번부터 우리는 실전을 시작했다.

한 가지 임무를 받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준비를 했는데, 여러분이 첫걸음에 무엇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접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지 모르지만, 이것은 정확하지 않다. 도면층, 선, 글꼴, 치수 등 다양한 설정을 해야 합니다. 각 방면의 설정을 진행하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각 설정이 합리적이어야 우리의 다음 도면 작업에 좋은 기초를 놓을 수 있다. 그래야 다음' 명료함',' 정확함',' 효율적' 을 만들 수 있다.

먼저 레이어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레이어의 정의는 전체 AUTOCAD 소프트웨어의 가장 중요한 설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우리 회사의 직원 도면층 설정이 명확한 규정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때때로 일부 동료의 DWG 도면을 열고, 보고, 수십 개의 도면층을 보고, 다시 한 번 보면, 대부분의 요소가 0 층에 있어서, 울음을 금치 못할 때가 있다. 서로 다른 레이어에 있어야 하고, 한 레이어에 있어야 하고, 한 레이어에 있어야 하며, 한 레이어에 있지 않아야 한다는 점도 비슷한 문제가 많다. 도면층 설정의 원칙은 무엇입니까?

첫째, 충분히 쓸 수 있는 기초 위에서 적을수록 좋다.

어떤 전공이든, 어떤 단계의 도면이든, 도면의 모든 요소는 일정한 법칙으로 정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건축 전문 도면은 평면도의 경우 기둥, 벽, 그리드 선, 치수, 일반 치수, 문 및 창 뷰 선, 가구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즉, 건축 전문 평면도는 기둥, 벽, 그리드 선, 치수, 일반 한자,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도면의 모든 요소가 적절한 분류 방법을 가질 수 있는 한 도면층 설정의 기초가 설정됩니다. 그런데 도면요소 분류가 얇을수록 좋은가요? 아닙니다. 예를 들어, 건축 평면도에는 문과 창문, 그리고 계단, 계단 등의 관람선이 많이 있는데, 그것은 문, 창층, 계단, 계단으로 나뉘어 있지 않습니까? 아닙니다. 레이어가 너무 많으면 다음에 그리는 과정에서 오히려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 문, 창, 계단, 계단처럼 같은 것은 아니지만 모두 관람선에 속하면 같은 레이어로 관리할 수 있다.

따라서 도면층 설정의 첫 번째 원칙은 충분한 기초 위에서 적을수록 좋다는 것이다. 두 가지 의미, 1, 충분히 사용; 2, 간소화. 각 전공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들 스스로 생각해 볼 수 있는데, 어떻게 하면 비교적 합리적인 것인지 생각해 볼 수 있다. 둘째, 0 층 사용.

많은 동료들은 0 층이 기본 레이어이고 흰색이 0 층의 기본 색상이기 때문에 때때로 디스플레이에 흰 꽃이 한 조각씩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절대 바람직하지 않다. 0 층에서는 그림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 0 층은 무엇을 하는 데 사용됩니까? 블록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블록을 정의할 때 모든 도면요소를 레벨 0 으로 설정한 다음 (특별한 경우는 제외) 블록을 정의하여 블록을 삽입할 때 삽입되는 레벨, 블록이 그 도면층입니다.

셋째, 도면층 색상의 정의입니다.

레이어 설정에는 제목 이름 외에 색상, 선, 선 두께 등이 있는 많은 속성이 있습니다. 도면층을 설정할 때 적절한 색상, 선, 선 두께를 정의해야 합니다.

요즘 많은 동료들이 레이어의 색상을 정의할 때 자신의 취미에 따라 원하는 색상을 사용하는 것은 합리적이지 않다.

도면층의 색상 정의는 두 가지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하나는 다른 도면층이 일반적으로 다른 색상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우리가 그림을 그릴 때, 비로소 색깔에서 뚜렷하게 구분할 수 있다. 두 레이어가 같은 색상이면 표시 시 작업 중인 엔티티가 어느 레이어에 있는지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도면층 색상 정의의 두 번째 점은 플롯할 때 선가중치의 두께에 따라 색상 선택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인쇄할 때 선 설정이 넓을수록 레이어는 더 밝은 색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반대로 인쇄할 때 선의 폭이 0.09mm 에 불과하면 해당 도면층의 색상은 8 번 또는 이와 유사한 색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왜 그럴까요? 이렇게 하면 화면에 선의 두께를 시각적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두들 사진을 본다. 기둥 레이어 (ZU) 와 벽 레이어 (WA) 가 가장 굵게 인쇄되면 하나는 노란색, 하나는 청록색으로 인쇄되는데, 이 두 가지 색상은 AUTOCAD 에서 비교적 밝습니다. 채우기 레이어 (H) 와 가구 레이어 (fur) 는 인쇄할 때 선 두께가 0.13mm 로 정의되므로 색상을 선택할 때 더 어두운 8 번과 83 번 색상도 사용됩니다. 이렇게 하는 것의 장점은 모두 사용 중이니 천천히 체득한다.

또한 흰색은 레이어 0 과 DEFPOINTS 레이어에 속하므로 다른 레이어에 흰색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선 및 선 두께 설정.

레이어의 선 모양 설정보다 먼저 LTSCALE 명령을 언급합니다. 일반적으로 LTSCALE 의 설정 값은 1 로 설정해야 도면 교환 시 난장판이 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선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연속 연속 선, 두 번째는 ACAD_IS002W100 점선, 세 번째는 ACAD_IS004W100 대시입니다. 이전 14 버전의 CAD 에서 사용한 hidden, dot 등과 같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선폭의 설정이 또 신경을 썼다. 한 장의 도면이 보기 좋고 명확한지, 그 중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계층이 분명하다는 것이다.

한 그림에는 0.13 의 가는 선, 0.25 의 중간 폭 선, 0.35 의 굵은 선이 있어 풍부하다. 인쇄된 도면은 한 눈에 선 두께에 따라 서로 다른 유형의 요소, 벽, 문, 문, 치수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 폭을 설정할 때 두께를 명확하게 해야 합니다. 만약 한 장의 그림이 모두 하나의 선폭이고 대충 볼 수 있다면, 문창선이 벽선보다 더 굵다는 것은 잘못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한 가지 더, 우리는 주의해야 한다. 이제 두 가지 사양이 있습니다. 하나는 비례에 따라 인쇄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선 너비는 0.13\0.25\0.4 두께 사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3 사양을 비례적으로 플롯하지 않는 경우 작은 그림이 명확하게 보이도록 선 두께 설정이 1 호 0.09\0.15\0.3 보다 작습니다.

도면층 설정을 할 때, 주로 이러한 방면에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또한 그림을 그릴 때 한 가지 더 주의해야 할 점은 모든 요소의 다양한 특성이 가능한 한 레이어를 따라 간다는 것입니다. 이 선은 WA 층인데 색상은 노란색이고 선은 다시 점선으로 변합니다. 가능한 한 요소의 특성과 레이어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즉, 가능한 한 요소 특성이 Bylayer 입니다. 이렇게 하면 우리 도면의 명확성, 정확성, 효율성 향상에 도움이 된다. 이상은 연재 1 과 연재 2 입니다. 지금도 그렇게 많은 (4000 자) 를 쓰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반응을 보세요. 댓글이 많으면, 이어지는 내용을 속속 올리겠습니다. (다 쓰면 10,000 자 더 있을 것 같아요.) 만약 모두의 반응이 좋지 않다면, 앞으로는 더 이상 계속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들이 많이 응원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틀 전에 쑤저우에 가서 행사를 하러 갔는데, 돌아와서 게시물이 이미 정수가 된 것을 보고 댓글도 많아서 매우 기뻤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댓글 중 두 명은 내가 쓴 것이 너무 얕다고 언급했는데, 확실히 그렇다. 제가 이 글을 쓰는 목적은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이 어떻게 자신의 일을 결합하여 CAD 를 더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이즈의 문자도 이 각도에서 출발합니다. 왜냐하면, 내 주변에서 접촉하는 파트너 중 많은 사람들이 CAD 소프트웨어에 능숙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많은 기초가 있고, 원칙이 있는 것은 파악하지 못하거나, 가장 합리적인 것을 적용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저는 제 이 물건이 드래곤 18 손바닥이 아니라 가장 기본적인 운이 토납된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내공을 철저히 파악한 다음 깊은 무공을 연마하여, 자연수를 도랑에 이르게 하였다.

AUTOCAD 사용 경험 연재 3

-글꼴, 마크업 설정 및 CAD 템플릿 파일

마지막으로 AUTOCAD 소프트웨어의 도면층 설정에 대한 몇 가지 원칙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으로, 제가 파악해야 할 몇 가지 다른 설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글꼴 설정 (Style).

AUTOCAD 소프트웨어에서는 두 가지 유형의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AUTOCAD 디렉토리에 저장된 Fonts 에 있으며, 글꼴의 접미사는 shx 로 끝납니다. 이 클래스는 CAD 의 독점 서체이며 영어 문자와 한자는 서로 다른 서체에 속합니다. 두 번째 범주는 WINNT 또는 WINXP (시스템이 사용하는 운영 체제에 따라) 와 같은 디렉토리에 저장되는 Fonts 에 있으며, 글꼴의 접미사는 TTF 로 끝납니다. 이 클래스는 windows 시스템의 공통 글꼴입니다. CAD 를 제외한 Word, Excel 등의 소프트웨어도 있습니다. 이 중 한자 서판에는 이미 영문 글자가 포함되어 있다.

우리가 CAD 에서 글꼴을 정의할 때, 두 서체를 모두 채택할 수 있지만, 그것들은 각각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니, 우리는 다르게 사용해야 한다. 첫 번째 종류의 접미사는 shx 라는 서체로 끝나는데, 이 서체의 가장 큰 특징은 시스템 자원을 적게 사용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나는 이런 종류의 서체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우리 회사는 sceic.shx, sceie.shx, sceist01.shx 의 세 가지 글꼴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sceic.shx 는 한자 글꼴, sceie.shx 는 영어 글꼴, sceist01.shx 입니다 우리 회사의 도면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모두 sceic.shx, sceie.shx, sceist01.shx 라는 세 가지 글꼴 파일을 채택할 것을 강력히 건의합니다. 그래야 시트가 통일되고 포맷될 수 있습니다.

그 접미사 TTF 라는 서체는 언제 채택될까요?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첫째, 당신의 도면 파일은 다른 회사와 소통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송체, 흑체 같은 서체를 채택하면 다른 회사가 당신의 파일을 열 때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경우는 방안, 표지 등을 할 때이다. 이런 종류의 서체 파일은 매우 많기 때문에, 각종 양식이 있고, 가지각색이며, 게다가 비교적 보기 좋다. 따라서 미적인 효과를 가르쳐야 할 때 이런 종류의 서체를 사용할 수 있다. 우리가 서체를 정의할 때, 아직 주의해야 할 것이 있다.

우선, 마찬가지로 충분한 상황에서 적을수록 좋은 원칙이다. 이는 CAD 의 모든 설정에 적용되어야 합니다. 어떤 종류의 설정이든 많을수록 CAD 파일 크기가 커지고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때 연산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설정이 많을수록 요소 분류에 오류가 발생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CAD 를 사용할 때 기본 표준 글꼴 외에 일반적으로 두 가지 글꼴 정의만 있습니다. 하나는 글꼴 폭이 0.75 인 일반적인 정의입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한자, 영어 글자는 이 서체를 사용한다. 두 번째 글꼴 정의는 첫 번째 글꼴과 동일한 글꼴을 사용하지만 글꼴 폭은 0.5 입니다. 이 서체는 내가 치수를 기입할 때 사용하는 전용 서체이다. 대부분의 시공 도서에는 작은 크기가 많이 모여 있기 때문이다. 이때 좁은 글꼴을 사용하면 치수가 서로 겹치는 경우가 줄어듭니다. 치수 설정 (Dimstyle).

치수 정의 안에는 옵션이 좀 더 많지만 주의해야 할 곳은 많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설정을 정의합니다. 특별한 경우에는 해당 속성을 개별적으로 수정한 다음 다른 설정은 형식 브러시로 닦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가 자주 사용하는 치수 정의 설정 (1: 100 축척 플롯) 을 소개하겠습니다.

선과 화살표: 모든 색상과 선가중치는 Bylayer, 화살표 크기 150, 기타 몇 가지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100~200 입니다.

문자: 문자 스타일은 앞에서 언급한 폭이 0.5 로 정의된 글꼴을 선택합니다. 색상은 여전히 Bylayer, 문자 높이 350, 문자 위치는 수직 위, 수평 중심, 치수선에서 60 간격띄우기, 문자는 치수선에 정렬됩니다.

기타 일부 옵션은 필요에 따라 조정하므로 주의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위 설정 (단위).

단위 설정 옵션에서 길이의 정밀도 옵션에서 0, 즉 한 자리 단위를 선택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단위명언) 이 점에 대해서는 소수점 뒤 3~4 자리로 바꿀 것을 제안합니다. 첫 장에서, 나는 정확도가 AUTOCAD 에서 사용하는 세 가지 기본 사항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길이 정밀도를 비트로 정의하면, 1000 개의 선분과 같은 작은 실수들은 무시되지만 실제로는 999.97 로 그려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이, 길이, 길이, 길이, 길이, 길이) 매번 그림을 그리기 전에 위의 정의를 하는 것이 번거롭기 때문에, AUTOCAD 는 우리에게 아주 좋은 방법, 바로 dwt 템플릿이다. 새 시트를 작성할 때마다 CAD 소프트웨어는 dwt 템플릿 파일 (기본값 acad.dwt) 을 열라고 합니다. 우리 자신의 습관 설정을 만든 후에는 모든 설정과 정의를 저장할 수 있는 템플릿 파일을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내 dwt 템플릿은 간단한 평면도, 입면도, 단면도, 계단 등 몇 시간 동안 세심하게 선택한 그림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블록 수십 개 (물론 분류해서 정리한 것)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식으로, 나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할 때마다 이 모듈을 열어 일을 시작할 수 있다. Dwt 파일을 작성하는 방법을 묻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간단합니다. 파일을 저장할 때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한 다음 파일 유형에서 dwt 를 선택하면 됩니다.

AUTOCAD 의 설정을 마친 다음 마지막으로 Purge 명령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퍼그 (Purge) 라는 명령은 그림에서 사용하지 않는 모든 설정, 블록 등의 정보를 지울 수 있습니다. 많이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저는 거의 매번 저장하기 전에 퍼거 (Purge) 를 원합니다.

마지막으로 AUTOCAD 의 명확하고 체계적인 설정은 CAD 소프트웨어 사용에서 "명확하고 정확하며 효율적인" 세 가지 기본 사항을 달성하는 초석입니다. 따라서, 나는 회사의 각 부실 전공이 가능한 한 빨리 본 부서의 본 전공에 적용되는 표준 설정 세트를 건립하여 실시할 것을 강력히 촉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든 전공이 규제되고 표준화될 수 있다면, 전문 내부뿐만 아니라 각 전공의 연결, 자료 제출에 있어서 반드시 많은 효율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AUTOCAD 사용 경험 연재 4

-일반 명령 및 단축키 설정 지침

AUTOCAD 소프트웨어에는 많은 명령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주요 명령 중 일부를 파악하고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나는 종종 다른 사람들과 토론한다. CAD 에서 어떤 요소를 그리거나 편집해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자격을 갖춘 cad-drawer 로서 가장 적절한 방법을 합리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먼저 CAD 에 어떤 명령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몇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드로잉 클래스, 두 번째 클래스는 편집 클래스, 세 번째 클래스는 설정 클래스, 네 번째 클래스는 마크업, 뷰 등을 포함한 다른 클래스입니다. 우리는 일종의 분석이다.

첫 번째 범주, 그리기 클래스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령은

입니다

라인 선

Xline 구성선 (치수 보조선 그리기)

Mline 이중선 (벽 선을 그릴 때 자주 사용되거나 다른 선종류를 사용하도록 직접 정의할 수 있음)

Pline 폴리라인 (대부분 선 세그먼트로 구성된 엔티티, 폴리라인으로 정의할 수 있는 엔티티는 폴리라인으로 정의되므로 선택할 때 더 편리합니다.)

Rectang 직사각형 (실제로 네 부분으로 둘러싸인 폴리라인)

Arc 호

Circle 원

해치 해치 (패턴의 축척에 주의)

Boundary 경계 (면적, 채우기 등을 계산하는 데 사용됨)

Block 정의 블록 (블록 정의에 사용할 모든 도면요소를 레벨 0 에 배치하고 다른 모든 속성은 bylayer 로 변경)

Insert 삽입 빠름 (-insert 에 비해 하나는 대화상자를 불러오고 하나는 안 함)

두 번째 범주, 클래스를 편집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령은

입니다

Matchprop 특성 일치 (word 의 형식 브러시와 동등하며, 작업 중인 도면요소를 올바른 도면층으로 칠하는 데 자주 사용됨)

해치 패턴 편집 (해치 패턴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두 번 클릭하면 됨)

Pedit 폴리라인 편집 (여러 세그먼트의 끝과 끝이 만나는 세그먼트를 폴리라인에 연결하는 데도 사용 가능)

Erase 지우기

Copy 복사

미러 미러

Offset 초점이동

어레이 어레이

이동 이동 이동

Rotate 회전

배율 조정

Stretch 신축

Lengthen 늘이기 (자주 사용되지는 않지만 수평이나 수직이 아닌 세그먼트를 연장해야 하는 경우 편리합니다. ! 같은 기능을 할 수 있으니 먼저 생각해 보세요.)

트림 감소

확장 확장

Break 끊기

Fillet 라운드

Explode 깨짐 (조각, 폴리라인, 이중선 등에 사용 가능)

Align 정렬 (자주 사용되지는 않지만 기울어진 그래픽을 그릴 때 유용합니다. 그림을 맞추고 그린 다음 원래 각도로 다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및 UCS 는 두 가지 개념입니다.)

등록 정보 등록 정보 (버전 14 의 ddmodify 와 동일)

는 해당 엔티티의 거의 모든 등록 정보를 보고 수정할 수 있는 등록 정보 테이블을 호출합니다

드로잉 클래스 및 클래스 편집 명령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첫째, 우리가 그리는 동안, 일반적으로 편집 명령으로 완성할 수 있다면, 드로잉 명령으로 완성하지 마라.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항상 그림이라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대부분 그림을 편집하고 있다. 엔티티를 편집하면 도면 요소가 부정확해질 가능성이 크게 줄어들고 효율성이 어느 정도 향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드로잉 명령을 사용할 때 스냅 (스냅 설정, 나중에 설명), F3 전환을 설정해야 합니다.

셋째, 드로잉 및 편집 명령을 사용할 때 대부분의 경우 직교 모드, F8 전환을 사용해야 합니다.

넷째, 위에 열거한 드로잉 및 편집 명령은 cad-drawer 로서 능숙하고 능숙하게 사용해야 하며, 나열되지 않은 다른 드로잉 및 편집 명령은 적절한 때에 사용해야 합니다.

세 번째 범주, 클래스를 설정합니다. 앞서 많이 얘기했는데 더 이상

를 반복하지 않는다

네 번째 범주, 기타. 이 안에는 또 많은 내용이 있으니, 우리는 다시 별도로 설명하겠습니다. (여기에는 Express 의 명령이 포함됩니다.)

다음으로 바로 가기 키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바로 가기 키의 정의는 acad.pgp 파일에 저장되고, 2004 버전 이후 (02 버전 이후 기억이 나지 않을 수도 있음) 배치된 디렉토리가 바뀌었기 때문에, 여러분 스스로 windows 에서 검색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 키는 모든 사람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정의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자유가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몇 가지 원칙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첫째, 애매모호함을 일으키지 말고, 완전히 무관한 글자를 사용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copy 라는 명령은 V 라는 글자로 단축키를 정의하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오해와 망각이 생기기 쉽다. 자신이 외웠다고 해도, 다른 사람이 너의 기계에 올라오면 절대 기절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둘째, 각 명령의 발생 빈도에 따라 바로 가기를 정의합니다. "한 글자-한 글자 두 번 반복-두 개의 인접하거나 비슷한 글자-기타" 원칙을 따릅니다.

가장 간단한 예로 copy 와 circle 이 있습니다. Cad 의 기본 설정에서 copy 는 co/cp 이고 circle 은 c 입니다. 이런 안배는 절대 불합리하다. 일반적으로 copy 는 circle 보다 훨씬 높은 빈도를 사용하므로 먼저 c 를 copy 의 바로 가기 키로 정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circle 의 경우 cc (첫 번째와 네 번째 글자) 또는 ce (처음 두 글자)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글자는 모두 점유되거나 익숙하지 않은 다음 ci 를 사용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명령의 경우 바로 가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 가기를 사용하는 것이 마우스 점으로 아이콘을 가져 오거나 메뉴에서 명령을 선택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반드시 왼손 키보드, 오른손 마우스의 습관을 길러야 한다. 일반적인 명령은 무엇입니까? 나는 하루 평균 5 회 이상 나타나는 명령이 모두 상용명령에 귀결되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런 원칙에 따라 단축키를 정의한 후 1~2 일간의 연습을 거쳐 많은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