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 19편은 다음과 같다.
'걸고 또 걷고', '강가의 푸른 풀', '푸른 묘소 위의 편백나무', '오늘의' 등이 있다. 연회가 좋다", "북서쪽에 높은 건물이 있다", "무궁화를 따기 위해 강을 건너 손을 흔들고 있다", "밤에는 밝은 달이 빛난다", "외로운 대나무가 천천히 자란다", "그곳에 이상한 나무가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뜰", "알테어는 멀리 있다", " 차로 돌아가 말을 하며 운전한다".
"동쪽 성은 높고 길다", "동문으로 차를 몰고 가다", "가는 사람이 드물다", "백년이 아니다", "차가운 구름이 온다", "몽동에도 추운 날씨가 오고 있다", "멀리서 손님들이 온다", "달이 참 밝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 개의 고대시가 "선선 작품"에서 처음으로 나타났습니다. 편집자는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이 전수한 "고대시"에서 남조의 Liang Xiaotong이 선택하여 편찬했습니다. 작가를 확인할 수 없는 인물 시는 이 이름으로 '잡시' 카테고리에 첫 번째로 나열됩니다. 동한 말기에는 사회적 불안과 정치적 혼란이 닥쳤습니다. 하급 서기관들은 방황하며 시간을 낭비하고 있었고, 돌아다닐 방법이 없었다.
이 시대에는 비슷한 상황과 감정을 표현한 19개의 고대시가 창작되었다. 『십구고시』의 작자와 시대에 대해서는 많은 의견이 있다. 『조명선선·십구고시』라는 제목의 주석은 이를 매우 명확하게 설명하고 있다. 고대시에 대한 언급." Meicheng, Fu Yi, Cao Zhi, Wang Can 등의 창작물이 있다고 믿어집니다.
전체 감상
고대시 19편은 한나라 민요를 바탕으로 전개된 오자시로, 내용은 대부분 이별, 슬픔, 머뭇거림, 좌절을 담고 있다. 부정적인 생각과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예술적 성취도는 매우 높다. 감정을 표현하고, 출발점을 잘 활용하고, 장면에 감정을 구현하고, 장면을 혼합하는 데 능숙하다.
이 19편의 시는 기본적으로 아내를 잃은 방랑자의 시이다. 구체적으로 부부와 친구 사이의 이별에 대한 슬픔, 선비들의 머뭇거림과 좌절, 삶의 무상함은 『십구고시』의 기본적인 감정적 내용이다. 일부 작품은 부의 추구와 즉각적인 만족을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