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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4000의 그래픽 카드는 어떻습니까?

인텔 GMA HD 4000 그래픽 카드는 노트북의 독립 그래픽 카드인 GT610M의 성능과 동일합니다. 성능은 HD4000의 그래픽 카드 매개변수입니다.

비디오 메모리 용량: 최대 공유 시스템 메모리 2G.

비디오 메모리 비트 폭: 128비트.

스트림 처리량: 48.

비디오 메모리 대역폭: 20GB/s.

코어 주파수: 400MHz.

HD4000의 게이밍 성능은 어떤가요?

◇ HD4000의 성능 개선

복잡한 테스트 데이터를 버리고 가장 간단한 사양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사실 사양만 봐도 HD4000 코어 그래픽카드의 발전은 뻔하다. 이전 세대의 최고급 HD3000 코어 그래픽 카드는 12개의 EU 렌더링 유닛으로 설계되었지만 새로운 HD4000은 16개의 EU 렌더링 유닛 설계를 사용하여 HD4000에 절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물론 22nm 3D 트라이게이트 트랜지스터 기술의 발명은 Intel에게 핵심 그래픽 부분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마이크로 아키텍처 관점에서 보면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9억9천만 개의 트랜지스터를 갖고 있는 반면,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무려 14억 개의 트랜지스터를 갖고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이 트랜지스터다. 이전에 말했듯이 HD4000 코어 그래픽 카드의 렌더링 단위는 HD3000에 비해 많이 증가했으며 코어 아키텍처 측면에서도 HD4000 코어 그래픽 카드가 HD3000 코어보다 앞서 있습니다. . 그래픽 카드이므로 트랜지스터 수의 증가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이비 브릿지 칩 속 코어 그래픽 카드의 면적이 대폭 늘어났다

물론, 주목해야 할 것은 HD4000 코어 그래픽 카드의 지원 업그레이드다. 이전 HD3000 및 HD2000 시리즈 코어 그래픽 카드는 DirectX 10.1 인터페이스만 지원하는 반면, HD2500 및 HD4000 코어 그래픽 카드는 모두 DirectX 11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이는 매우 개선되었습니다. 다음 콘텐츠에서는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가 코어 그래픽 카드의 신세대와 구세대 간의 성능 차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테스트 비교를 위한 플랫폼 구성

◇ 테스트 비교를 위한 플랫폼 구성

이 테스트에서는 Windows 7 SP1 32비트 버전의 중국어 간체 버전을 사용하겠습니다. 최대 시스템 안정성과 호환성을 얻으려면 모든 Windows 시작 항목을 닫고 운영 체제에서 최적화를 수행하지 마십시오. 모든 테스트 소프트웨어는 "Windows 7 Standard" 기본 바탕 화면 테마와 "최상의 결과"를 사용하여 가장 동일한 테스트 환경을 얻습니다.

플랫폼 상태 테스트

화면 보호기, 최대 절전 모드, 시스템 복원 및 자동 업데이트와 같은 기능을 끄고 마더보드 및 디스플레이 칩셋 드라이버의 공개 버전을 사용하여 가장 현실적인 독창적인 객관적인 평가 데이터를 근거로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테스트와 관련된 제품 매개변수는 물론 마더보드 및 디스플레이 칩셋 드라이버도 테스트 플랫폼 설명에 적절하게 설명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3 게임 성능 테스트

◇ 게임 성능 테스트

게임 테스트도 매우 중요하다. 현재 그래픽카드 성능을 가장 잘 검증하는 대상은 게임이다. PC를 구입하는 대부분의 사용자는 게임 요구 사항이 어느 정도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선택한 게임은 DirectX 10의 대표 게임인 "Resident Evil 5", DirectX 10의 대표 게임인 "Devil May Cry 4", DirectX 9와 DIlectX 11을 모두 지원하는 대표 게임인 "Lost Planet 2"입니다. DirectX 9의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스트리트 파이터 4'와 프로세서 코어와 그래픽 카드를 모두 요구하는 DirectX 10 게임 '월드 오브 컨플릭트'가 있습니다.

◆ 레지던트 이블 5

'레지던트 이블 5'의 이야기는 뜨거운 사막 속 미지의 마을에서 펼쳐진다. 타케우치 준의 소개에 따르면 이 지역에서도 비슷한 일이 일어났다. 갈등이 일어나고 주민들이 동요하며 각종 폭력사태가 빈번히 발생했다. 현실 세계에서 인종 갈등이나 복수가 벌어지는 지역처럼 이곳도 혼돈으로 가득 차 있고, 사회는 본래의 질서를 상실했으며, 정의와 악의 경계가 모호해졌습니다. 우리의 주인공 크리스가 조사를 위해 이 격동의 지역으로 간 것은 이러한 배경에서 비롯되었습니다. DirectX 10.0 API를 기반으로 풀 3D 특수 효과를 제공하는 게임 "레지던트 이블 5"는 메모리와 그래픽 카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테스트에서는 기본 시각효과를 적용한 1280*720 해상도를 사용했으며 게임벤치마크 프로그램을 3번 실행해 가장 좋은 결과를 얻었다.

'레지던트 이블 5'는 평균 53.6프레임

◆ 데빌 메이 크라이 4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는 가정용 게임 콘솔에서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걸작입니다. 최신 속편은 출시 직후 100만 장 이상 판매된 Devil May Cry 4입니다. PC 플랫폼에 출시된 버전도 DirectX 10을 지원하며 화면이 더욱 개선됐다. 특히 차세대 콘솔의 '데빌 메이 크라이 4'는 컴퓨터 하드웨어와 완벽하게 호환되지 않는 일부 이식 게임과 달리 DX10 특수 효과가 적용된 '데빌 메이 크라이 4'도 낮은 수준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끝 플랫폼. 구성에서 좋은 성능을 얻으십시오.

'데빌 메이 크라이 4'는 평균 63프레임(4개 장면 평균)

◆ 로스트 플래닛 2

'로스트 플래닛 2'는 3인칭 시점을 계승한다 전작의 슈팅 콘텐츠 멀티플레이 연결 부분이 강화됐고, 4인 협동 연결과 협동이 추가돼 새로운 게임플레이로 거대 외계 괴물 '아크리드'에 맞서 싸울 수 있다. 아크리드가 정면으로 공격을 가하려면 독일은 산처럼 거대한 AK의 몸체에 올라가야 합니다. '로스트 플래닛 2'는 전작이 끝난 지 10년이 넘은 기후 온난화로 인해 지형이 변화한 'EDN-3rd' 행성을 배경으로 다양한 눈 해적단의 관점을 통해 이야기를 풀어낸다. 이 게임은 캡콤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게임 엔진으로, 더욱 강화된 'MT-Framework2.0' 게임 엔진은 전작보다 더 세밀하고 아름다운 그림을 선사한다. 이 엔진은 '데빌 메이 크라이 4', '레지던트 이블 5'에도 사용됐다. ". 나는 그 그림이 모두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로스트 플래닛 2'는 평균 17.7프레임

모든 게임은 기본 와이드스크린 해상도와 기본 또는 중간 화질을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게임을 3번 실행해 가장 높은 수준을 촬영한다. 데이터가 유효한 점수로 사용됩니다.

실제로 이전 세대 제품인 HD3000에 비해 HD4000의 성능 향상률은 엄청납니다. 이 세 게임의 프레임 수 변경 사항, 즉 평균 프레임을 보면 HD4000이 가져온 게임 부드러움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HD4000의 전송률은 HD3000에 비해 최소 50% 이상 증가했습니다.

4 게임 성능 비교 테스트 2

◇ 게임 성능 비교 테스트 2

◆ 스트리트 파이터 4

캡콤의 2009년 대표작 '스트리트'? Fighter IV"(스트리트 파이터 IV)는 2009년 2월 12일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캡콤의 제품은 게임 콘솔 플랫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고, PC 플랫폼은 2009년 7월 2일로 연기되었습니다. 재정적인 여유가 있는 플레이어라면 게임 미리보기를 위해 이미 PS3 게임 콘솔을 구입했지만 대부분의 국내 플레이어에게는 PC 버전이 최종 선택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4'는 DX9 API를 지원하며, PC 하드웨어 성능에 대한 요구 사항은 그다지 엄격하지 않으며, 주류 수준의 하드웨어에서는 비교적 원활하게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4'는 평균 84프레임

◆ 월드 인 컨플릭트

최초의 네이티브 DirectX10 게임인 '월드 인 컨플릭트'는 뛰어난 그래픽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World in Contribute"는 2007년 게임이지만 여전히 하드웨어 킬러라는 제목이 붙어 있습니다.

그림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투명 볼륨 클라우드 기술(Global Cloud Shadows) "World of Contribute"의 구름은 실제입니다. 볼륨 클라우드 기술을 통해 묘사된 구름은 마치 하늘에 떠 있는 실제 기단과 같습니다. 자연스럽고 빛이 통과할 수 있도록 가장자리가 더 얇아집니다. 동시에 구름의 모양, 두께 및 부피는 지상의 구름과 그림자의 움직임에 영향을 미칩니다.

'월드 인 컨플릭트'의 평균 프레임 속도는 38프레임입니다.

◆ FARCRY 2

게임 배경은 현대 아프리카의 황야를 배경으로 합니다. 환경은 동적으로 변할 수 있고, 플레이어는 이를 통해 죽은 나무가 봄으로 변하고, 끝없이 타오르는 산불, 봄바람이 불고 다시 자라나는 등 사계절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몬트리올 스튜디오는 그래픽 엔진을 크게 최적화했습니다. 사진의 폴리곤 사용을 인색하지 않고 빛과 그림자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매우 높음으로 설정하면 사진이 상당히 섬세해 보일 것입니다.

'FarCry 2'의 평균 프레임 수는 31.67입니다.

HD4000 코어 그래픽 카드는 기본 설정으로 실행되는 다양한 게임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프레임 속도를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 아키텍처는 실제로 상당한 개선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동일한 설정으로 동일한 게임에서 Core? i7-2700K의 테스트 데이터를 특별히 가로채서 사용자가 코어 그래픽이 어느 정도인지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이비브릿지 카드가 개선되었습니다.

이 세 게임의 테스트에서 HD4000의 게임 프레임 속도가 HD3000보다 최소 55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전 3Dmark 시리즈 소프트웨어 테스트 결과와 비교하면 책임감있게 할 수 있습니다. Ivy Bridge의 Core 그래픽 카드(이전 세대 Core 그래픽 카드와 비교하여)가 전례 없는 도약과 한계를 달성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