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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가 다가오면서 인기 전자제품이 속속 출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수년간 혁신적이지 않고 창의적이지 않다는 비판을 받아온 아이폰도 여전히 진정한 향기의 최종 법칙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바짝 뒤따른 화웨이 메이트 40 시리즈 역시 '기린 칩의 백조'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그것을 사려면 가격이 인상됩니다.

게임 팬과 홈 콘솔의 충실한 팬들에게 다음 달 공식적으로 시작될 새로운 차세대 콘솔 배틀은 올해의 하이라이트입니다. Sony의 PS5와 Microsoft의 XBX는 둘 다 수년 동안 다듬어져 왔으며 둘 다 올해 11월에 출시되기로 결정했는데, 이는 상당한 비교입니다.

강력한 콘솔이 있으면 게임도 자연스럽게 따라가야 합니다. 많은 게임이 아직 새 콘솔에 맞는 버전을 출시하지 않았지만 두 회사는 새 콘솔이 PS4 및 Xbox One의 이전 게임과 역호환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매할 가치가 있는 레이싱 게임을 (특별한 순서 없이) 살펴보겠습니다. 1. FORZA MOTORSPORT(Forza Motorsport 시리즈)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이 이름이 익숙할 것입니다. Forza Motorsport 시리즈는 Turn10 Studio가 개발하고 Microsoft Game이 소유한 레이싱 게임 시리즈입니다. 초기에는 Xbox 독점이었다가 나중에 Microsoft 독점(PC 버전에 추가됨)이 된 Studios의 작품으로, 확실히 Xbox의 주력 걸작입니다. 이 게임은 얼마나 인기가 있나요? 아우디는 이 게임을 위해 특별히 스페셜 에디션 TT를 출시했으며, 포르쉐는 FORZA 7 출시 컨퍼런스에서 911 GT2 RS를 데뷔시키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대중화할 약간의 지식이 있습니다. Forza Motorsport 시리즈와 Extreme Speed: Horizon 시리즈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 IP입니다(개발자가 다릅니다). 전자는 트랙 랩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오픈 월드이며 전 세계의 실제 장면을 레이싱 트랙으로 사용합니다.

게임 자체로 돌아가면 엔터테인먼트와 진정성 사이의 작품에 가깝습니다. 니드포 스피드 시리즈만큼 하드코어하지도 않고 '캐주얼'하지도 않습니다. FORZA의 포지셔닝은 실제로 매우 명확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보장을 기반으로 일반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는 신체적 특징도 추가합니다.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고마력 전륜구동차의 코너링 추력, 고마력 후륜구동차의 불안한 뒷바퀴, 접지력 상실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잔디 주행 후 바퀴에 충격이 가해지며, 우천 시 제동 거리가 훨씬 길어집니다. 동시에 트랙 온도, 웅덩이에 빠진 후 차량에 미치는 영향, 랩 수에 따른 타이어 변화, 일련의 일련의 모델링 등 이 일련의 모델링의 섬세함은 확실히 "터무니없다"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설정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2.?FORZA?HORIZON(Forza Horizon 시리즈)

의외로 이 시리즈도 목록에 있습니다. FORZA? HORIZON은 항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게임으로 불려왔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게임 배경이 현실 세계에서 개발되었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시리즈의 거의 모든 작품의 그래픽이 결코 실망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차체 라인, 아름다운 자연 풍경, 고대 시골이나 현대 도시 등 FORZA의 작품은 결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XBX의 강력한 성능과 결합하면 영화 수준의 경험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Forza Horizon 3를 예로 들면 이 게임은 남반구의 호주를 배경으로 하며 기존의 아스팔트 도로 외에도 초원, 해변, 사막 등도 제공합니다. . 슈퍼 스포츠카부터 강력한 오프로드 차량까지 셀 수 없이 많은 차량 설정이 있으며, 수백 가지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세부 사항은 인테리어를 포함한 실제 차량에 따라 모델링되었습니다.

작동 모드는 레이싱 게임을 처음 접하거나, 단순히 속도감 넘치는 스릴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일반 모드를 선택하시면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마스터이거나 도전하고 싶다면 모든 운전 보조를 끄고 실제 장비 작동을 경험해 보세요.

3. 그란 투리스모

Xbox 독점 게임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PS 콘솔에 대해서는 어떻게 언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FORZA 시리즈가 Xbox의 주력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면 GT 레이싱 시리즈는 확실히 소니의 에이스 레이싱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엔진의 굉음과 감미로운 피아노 음악이 동시에 울릴 때, 바로 GT 레이싱카의 등장입니다. 이 게임은 SCEJ 산하의 유명 프로듀서인 야마우치 카즈노리(Yamauchi Kazunori)가 개발한 레이싱 게임으로, 원작 게임이 1997년에 출시된 지 20년이 넘었습니다. 현재 저는 앞으로도 PS5에서 여전히 좋은 성능을 발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FORZA에 비해 GT 레이싱은 사실성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최신 작품인 GT?SPORT를 예로 들면, 이전의 하드코어한 작업 외에도 더욱 진지하고 전문적인 레이싱 사양이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온라인 대회를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레이싱 및 이벤트의 규칙을 주의 깊게 연구해야 합니다. 모든 것이 실제 레이싱 대회에 더 가깝습니다. 물론 이 설정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즉, 게임에서 단지 자동차 중독에 빠지고 싶다면 임계값이 약간 높을 수 있습니다.

GT Racing과 FORZA는 각각 Sony와 Microsoft의 최고 수준의 레이싱 게임입니다. 어느 쪽이 더 나은지는 항상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어느 쪽을 선호하는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물론, 듀얼 머신 파티 플레이어는 주저 없이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4.?흙

처음 몇개는 좀 너무 높은데 다음에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으니 스타일을 바꿔보겠습니다. 위의 작품들이 레이싱 게임 업계의 벤치마크 제품이라면 Dirt 시리즈는 랠리 레이싱 업계의 벤치마크 제품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극도로 빠른 속도로 경주하는 스릴을 경험하기가 어렵습니다. 더욱 어려운 것은 매분마다 성능을 향상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PC 플랫폼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키보드로 플레이하는 것은 한편으로는 조작이 어렵고, 다른 한편으로는 많이 권장되지 않습니다. 운영의 재미가 사라질 것입니다. 일반 플레이어는 컨트롤러 작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Xbox의 엘리트 컨트롤러는 확실히 최선의 선택입니다. 트리거 버튼은 스로틀과 브레이크를 선형으로 제어할 수 있어 더욱 현실적입니다. 하드코어 게이머이거나 게임 플레이를 더 잘 경험하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스티어링 휠 주변 장치를 구매하세요.

게임 그래픽이 항상 더스트 시리즈의 가장 큰 셀링 포인트였던 것은 아니지만(물론 나쁘지는 않습니다), 게임의 정교함은 단연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는 차량의 많은 속성 외에도 트랙의 모든 세부 사항이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최종 점수. 그러므로 열심히 연습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단순히 랠리레이싱의 매력만 느끼고 싶다면 더트2부터 시작하면 된다. 이 세대 작품의 조작난이도는 매우 낮고, 심지어는 동일하게 조작할 수도 있다. 니드 포 스피드(Need for Speed) 같은 방식으로요. 너무 유치하다고 생각하신다면 Dirt Rally 2.0으로 가보세요. 쉽게 말하면 자신감을 쉽게 잃고 좌절을 견딜 능력이 부족한 선수라면 포기하라. 5. 니드포스피드(Need?for?Speed)

이 이름에 관해서는 소개가 없어야 합니다. 니드포스피드 시리즈는 수많은 레이싱 게임의 계몽이 되어야 합니다. 오랫동안 우리의 하드 드라이브에 있었고, 우리가 성장하면서 함께 했으며, 젊었을 때 너무 많은 기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매우 사실적인 물리적 특성을 지닌 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과 달리 재미에 중점을 둔 게임이 바로 이러한 유형의 게임입니다. 가장 큰 재미를 위해 가장 간단한 조작을 사용하는 것이 Need for Speed의 핵심입니다.

니드포스피드 시리즈가 최근 몇 년간 쇠퇴하고 있으며 더 이상 포르쉐 저니, 핫 퍼슈트 등 예전 작품들과 같은 느낌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이 시리즈가 실제로 쇠퇴하고 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제 거의 패스트푸드 게임이 되었고 예전의 영광을 결코 찾을 수 없습니다.

니드포스피드의 개발사로서 팬들은 당연히 다음 세대를 기대하고 있고, 그 다음 세대는 부활이겠지만, 현 상황으로 볼 때 FORZA나 GT를 뛰어넘고 싶다면 말이다. 레이싱 등 게임은 분명히 비현실적입니다. 플레이어로서 우리는 니드포스피드 시리즈가 점차 정상 궤도에 올라 팬들에게 가장 단순한 행복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마지막에 작성

공간이 제한되어 있고, WRC 월드 랠리 챔피언십, 드라이빙 클럽, 아세토 코르사 등 언급되지 않은 우수한 레이싱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레이싱 게임을 가장 좋아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저희와의 소통을 환영합니다~

본 글은 오토홈 체자하오 작성자의 글이며 오토홈의 견해나 입장을 대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