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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ooldays 는 스토리를 아는 애니메이션이다.

일방적으로 보면 징그럽다.

소개: 본작의 주인공 이토성이 갑자기 옆반의 소녀 계언엽이 2 학기부터 자신과 같은 전차를 타고 상하학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이토가 단조로운 상하학 생활에 재미를 더했다. 계계와 한 걸음 더 가까이 사귀고 싶은 것은 아니다. 다만 먼 곳에 서서 그녀를 바라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다. 유행의 주문 따위는 믿지 않지만. 어느 날 이토 옆에 앉아 있는 소녀 서원사 세계가 이토 휴대폰에서 언엽 사진을 보고 관찰에 능한 서원사는 이토가 언엽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알아차리고, 그가 언엽에 접근하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모든 것이 자연스럽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이때 서원사의 심정은 달라졌다. 마침내 어느 날 아름다운 아침노을 아래 이토는 처음으로 언엽에게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고 방과 후 역에서 만나기로 약속했다. 그러나 역에서 이토를 기다리는 것은 서원사이다. 그 깊은 키스 ... 이토는 멍하니 앉아 완전히 어찌할 바를 몰라, 멀어진 전차에서 소녀의 우는 모습만 남았다. 이때, 이 일을 전혀 모르는 언엽정심은 기대에 부풀어 역으로 향했다. 세 사람의 연애 이야기는 어떤 결말이 될까 ...

여기에 댓글:

나쁜 사람도 아니고 단순한 바람도 아니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주견이 없는 사람이고, 게으르고, 여러 차례 면전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포기하고, 감정문제에 대해 지불하고 싶지 않고, 요구만 하고, 육체적인 요구가 그의 뇌를 너무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모든 문제를 그는 자신의 감정만 고려한다. 최후의 결말은 매우 슬프고, 어떤 면에서는 죄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다. 그의 성격은 시초자이며 비극이 발생한 내인이다.

세계에 관해서는, 그것은 또한 슬프다. 후회하게 하는 결정을 내린 후, 결정에 대한 책임을 지고 싶지 않았고, 심지어 계계를 해치는 대가를 아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그녀와 성실은 본질적으로 이기적인 사람이다. 사람은 자신이 하는 일에 책임을 져야 하고, 고통스러운 결말이라도 다른 사람에게 전가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기억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성실과 관계가 있는 여자들도 마찬가지로 이기적이고, 성심이 점점 더 깊어지게 하는 검은 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계피는 피해자라고 할 수 있다. 만약 성실과 세계가 정상적인 문제 해결 방법을 바꿀 수 있다면, 그것은 평범한 삼각연애일 것이다. 아마도 그녀는 그렇게 고통스럽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성실도, 세상도 모른다. 다만 진실한 여자친구와 세상의 친구가 된 느낌으로 많은 일을 스스로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사실, 남자 주인공인 그는 실제로 사회에서 상당히 일부 청소년들의 축소판이다. 주견이 없는 행동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든지), 자기 반성이 거의 없고 책임감이 부족하다. (일의 결과에 관계없이, 세계 임신은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그는 절개가 없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는 사람은 거절하지 않는다 ...), 그가 본 벌거벗은 그림. 물론 성실한 학업 성적이 좋다 (당초 2 위 발표). 그러나 IQ 는 EQ 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그가 세우고 있는 사랑관은 갑작스러운 세상의 헌신에 의해 중단되었고, 결국 섹스만 알고 있었지만, 사랑을 발전시키고 키우는 윤리를 잃어서' 오리 한 마리의 자서전' 에서 남자 주인공처럼 영혼이 매우 경박하여 자신이' 진짜 개자식' 이라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잘못된 사랑관의 발전 과정에서 그는 사랑에 대한 인식이 빗나갔고, 다른 사람에게 무관심해졌고, 단지 H 가 와서' 세계' 의 여학생을 위로하라고 권했지만, 중학교 때처럼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은 전혀 없었다. 그의 사랑은 이미 죽었고, 영혼도 죽었고,' 세계' 에 의해 살해되기 전에 이미 죽었다.

언엽은 이 여자아이에게 많은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내성적이고, 자신의 생각을 잘 표현하지 못하며, 모든 일에 소뿔을 뚫는 것을 좋아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책을 너무 많이 읽고, 상상의 공간에 살고, 현실에 그다지 적응하지 못한다. (많은 책벌레들이 이런 타입이지만) 이런 사람들은 사랑하면 과정이 필요하다. ......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그녀의 사랑에 대한 집착은 귀중할 수 없다.

단순하고 귀엽고, 매우 원시적인 여자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멀쩡한 사람이 동창들의 괴롭힘, 친구의 배신 (자신이 생각하는 것), 강X, 사랑하는 사람의 참사 등 주위의 사태로 인해 그녀는 결국 미쳐버릴 것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시체로 나누다. 세상을 죽이고 배를 갈라 놓는다. 세계 살인죄는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지만, 언엽은 이미 옳고 그름을 분간할 능력이 없다. 그녀의 정신은 결국 이미 죽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언엽은 사람을 동정하는 사람이다.

세계는 처음에는 명랑하고 활발하며 적극적으로 주변의 연인 (여성의 무의식 속에는 중매인이 되는 그 신경) 을 모아 남자와 여자의 심리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세상은 감히 모질게 사랑하는 여자지만, 스스로 빠져나갈 수 없을 정도로 독하여 결국 성의를 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은 친구를 배신하고 남자를 유혹하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사실 그녀도 어쩔 수 없지만. 이 연애자유의 시대에는 줄을 서서 감정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다투어야 한다. 게다가, 세계 최초의 헌신, 그 당시 언엽과 성실의 관계는 좋지 않았고, 또한 모호했다. 비난해야 할 것은 정성이 주견과 절개가 부족한 사람이라, 자신의 책임을 맡을 용기가 없고, 자신의 의사를 밝힐 용기가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전반적으로 이 비극의 원인은 그 중 한 사람의 책임이 아니라 이 사회의 책임이다. 감정에 대한 경솔함, 성적 방종, 모두 이 비극의 간접적인 원인이다.

이 영화를 보고 나서, 우리는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연애란 무엇인가? 건강하고 도덕적인 연애인가? 이것은 어린이 교육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이가 학교에서 공부하는 것은 맹목적으로 성적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다. 어떻게 사람이 되고, 자신의 체조를 키우고, 올바른 인생관, 가치관, 세계관을 세우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학부모는 아이를 학교에 맡기고 아이의 생활에 거의 개입하지 않고 성적의 좋고 나쁨에만 관심을 갖는다. 학교는 입학률, 온라인상율에만 신경을 쓰지만 아이의 정서적 양성은 소홀히 한다. 이런 식으로, 부모는 상관 없이, 학교는 상관 없이, 현대 교육이 직면 하는 중요 한 문제 인 아 이들의 감정적인 경작에 있는 공백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

나는 교육이 국가의 문제이지 일개 선생님이 바꿀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요즘 사회의 물질화는 심각하다. 청소년의 책임의식은 얕지만 연애라는 관념에는 너무 개방적이다. 게다가 허영심과 소유욕의 강렬함까지 더해져 요즘 사회에서는 연애도덕이 부족하다. 진정한 연애는 남녀가 서로 성실하게 대하고 한결같이 견지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이 애니메이션을 다 본 친구들, 정당한 연애든 곧 사랑에 빠지든, 새로운 인식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첫 엔딩곡' 그 슬픈 저쪽이 있다면' 이 부른

"슬픔의 다른쪽에 도달 할 수 있다면 더 이상 따뜻함과 내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요한 어둠 속에서 왜? 순간 볼에 뿌려진 빛

왜요 세상이 너무 약해서 어떻게 멈춰야 할지 모르겠어요.

나는 소원을 빌고, 그래, 잊고, 슬픈 건너편에 도착할 수 있다면

나는 더 이상 아무것도 느낄 필요가 없다. 절망의 반대편으로 가면 돌아올 수 있다면

나는 최고의 사랑을 돛으로 삼아 깨끗한 몸을 너에게 맡길 것이다

슬픈 다른쪽에 도달 할 수 있다면 나는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고 혼자 잠들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