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은 전쯔단 액션 감독이 된 그 몇 경기가 정말 고전 장면에 진출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없다. 지나치게 틀에 얽매이지도 않고, 지나치게 앞서지도 않을 것이다.
홍콩 액션 영화, 특히 견생이 디자인한 액션 장면은' 하드네트' 와 한 가지 두드러진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유다. 이것이 바로' 기습' 1 AMP 다. 2 많은 연극을 하지만, 진정으로 기억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고, 견생의 액션 장면은 모두 머릿속에서 다시 한 번 공연할 수 있다. 기습' 은 긴 렌즈가 적은 클립에 초점을 맞추고, 움직이는 과정을 최대한 보여 주기 때문에 사실감을 높일 수 있지만, 영화 렌즈 서사를 약화시킨다. 도화선',' 특수신분',' 한 사람의 무림' 은 영화 시청각 언어의 운용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어느 자리가 클로즈업으로, 어느 자리가 승진하면 리듬이 나온다. 도화선' 의 마킹오프 (making of) 에서 "우리는 영화를 찍고 싶은 무술가가 아니라 무술을 아는 영화인" 이라는 말이 기억난다. 교도소 구타와 엔딩대전은 강한 전쯔단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동웨이 감독과 원빈이 지도하는 두 차례의 투투극은 old school 이지만, 이것도 안 되는 것은 아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융합도 이 영화가 보기 좋은 곳이다. 하지만 처음 몇 편의 연극은 좀 짧았다. 결말전쟁을 깔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고, 왕보강의 쿵푸를 표현하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만나자마자 때렸을 뿐, 2 분 만에 끝난 연극은 아직 좀 짧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