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II_ENV.DAT 에서
Ugii _ defaults _ file = $ \ ugii \ ug _ english.def
Ugii _ defaults _ file = $ \ ugii \ ug _ metric.def
로 변경합니다UG 를 시작할 때 값을 mm
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UG_METRIC.DEF 에서
UG_systemColor: 에 대한 시스템 색상 설정
UG_initialPartDir: 에 대한 시작 도면 위치 설정
UG_initialGripDir: 에 대한 GRIP 위치 설정
UG_initialUFunDir: 에 대한 USER FUNCTION 위치 설정
UG_initialMacroDir: 에 대한 MARCO 위치 설정
UG_initialIgsDir: 에 대한 IGES 위치 설정
UG_initialStpDir: 에 대한 STEP 위치 설정
UG_initialDxfDir: 에 대한 DXF 위치 설정
UG_initialTransLogDir: 에 대한 로그 위치 설정
UG_layersInList: all, selectable, objects 세 가지가 있습니다. OBJECTS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UG_showObjectCount: on 권장
UG_showCategoryNames: 권장 ON
Solids _ undofilesize: 4095.000 undo 준비 단계, 최대 4095
Solids _ tolerdist _ eu: 0.0010! Inches 영국식 공차
Solids _ tolerdist _ mu: 0.0254! Mm 미터법 공차
Solids _ tolera ngl: 0.5000! Degrees 각도 공차
Solids _ freeformconstructionresult: 0 매커니즘으로 0 을 사용하는 것이 좋고 스타일링으로 1 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UGii_simple_chinese.lng 를 새 디렉토리로 복사하고 이름을 ugii.lng (예: \ ugs180 \ ugchina \ ugii.lng) <
2. 새 파일 ug.bat 를 해당 디렉토리에 만들고 다음을 입력합니다.
@ECHO OFF
Set ugii _ language = ugii _ base _ dir \ ugchina
Setugii _ main _ menu _ file = ugii _ base _ dir \ ugii \ menus \ ug _ main.men
Ugii _ base _ dir \ ugii \ ugraf.exe
3. 저장한 후 ug.bat
를 실행합니다Pro/E 가 LANG=c 시스템 환경 변수를 사용할 수 있는 것처럼
Hs 가 중국어 간체 인터페이스를 제어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UG NX1.0 의 언어 인터페이스도 이제 원하는 대로 시스템 환경 변수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UGII_LANG 환경 변수
입니다Win2000 제어판/시스템/고급/링 실제 변수/시스템 변수 아래에서 변수 UGII_LANG/ 편집을 찾았습니다. 값을 simpl_chinese 로 설정하면 중국어 간체 인터페이스입니다.
다음은 UGII_LANG 이 서로 다른 값에 해당하는 언어 인터페이스입니다.
Ugii _ lang = simpl _ Chinese 중국어 간체 메뉴 인터페이스
Ugii _ lang = English 영어 메뉴 인터페이스
Ugii _ lang = French 프랑스어 메뉴 인터페이스
Ugii _ lang = german 독일어 메뉴 인터페이스
Ugii _ lang = Japanese 일본어 메뉴 인터페이스
Ugii _ lang = Italian 이탈리아어 메뉴 인터페이스
Ugii _ lang = Russian 러시아어 메뉴 인터페이스
Ugii _ lang = Korean 한국어 메뉴 인터페이스
UG 바로 가기,,
를 추가합니다파일 (F)- 새로 만들기 (N)... Ctrl+N UG_FILE_NEW 글로벌
파일 (F)- 열기 (O)... Ctrl+O UG_FILE_OPEN 글로벌
파일 (F)- 저장 (S) Ctrl+S UG_FILE_SAVE_PART 글로벌
파일 (F)- 다른 이름으로 저장 (a) ... ctrl+shift+a ug _ file _ save _ as 글로벌
파일 (F)- 드로잉 (L)... Ctrl+P UG_FILE_PLOT 글로벌
파일 (F)- 실행 (T)- 그래픽 인터랙티브 프로그래밍 (G)... Ctrl+G UG_FILE_RUN_GRIP 글로벌
파일 (F)- 실행 (t)-그리드 디버그 (d) ... ctrl+shift+g ug _ file _ run _ grip _ debug 글로벌
파일 (F)- 실행 (t)-nxopen (n) ... ctrl+u ug _ file _ run _ ufun 글로벌
편집 (E)- 명령취소 목록 (U)-1 데이텀 WCS 피쳐 생성 Ctrl+Z UG_EDIT_UNDO 글로벌
편집 (E)- 트림 (T) Ctrl+X UG_EDIT_CUT 글로벌
편집 (E)- 복사 (C) Ctrl+C UG_EDIT_COPY 전역
편집 (E)- 붙여넣기 (P) Ctrl+V UG_EDIT_PASTE 글로벌
편집 (E)- 삭제 (D)... Ctrl+D UG_EDIT_DELETE 글로벌
Delete 글로벌
편집 (E)- 선택 (L)- 최고 선택 우선순위-피쳐 (F) F UG_SEL_FEATURE_PRIORITY 글로벌
편집 (E)- 선택 (L)- 최고 선택 우선순위-면 (A) G UG_SEL_FACE_PRIORITY 글로벌
편집 (E)- 선택 (L)- 최고 선택 우선순위-본체 (B) B UG_SEL_BODY_PRIORITY 글로벌
편집 (E)- 선택 (L)- 최고 선택 우선순위-모서리 (E) E UG_SEL_EDGE_PRIORITY 글로벌
편집 (E)- 선택 (L)- 최고 선택 우선순위-구성요소
(C) C UG_SEL_COMPONENT_PRIORITY 글로벌
편집 (E)- 선택 (L)- 모두 선택 (A) Ctrl+A UG_SEL_SELECT_ALL 글로벌
편집 (E)- 숨기기 (B)- 숨기기 (b) ... ctrl+b ug _ edit _ blank _ selected 글로벌
편집 (E)- 숨기기 (B)- 전체 반전 숨기기 (r) ctrl+shift+b ug _ edit _ reverse _ blank _ all 글로벌
편집 (E)- 숨기기 (B)- 선택한 항목 숨기기 해제 (s) ... ctrl+shift+k ug _ edit _ unblank _ selected 글로벌
편집 (E)- 숨기기 (B)- 부품의 모든 (a) ctrl+shift+u ug _ edit _ unblank _ all _ of _ part 글로벌 표시
편집 (E)- 변환 (N)... Ctrl+T UG_EDIT_TRANSFORM 전역
편집 (E)- 개체 디스플레이 (j) ... ctrl+j ug _ edit _ object _ display 글로벌
뷰 (V)- 작업 (O)- 확대/축소 (Z)... Ctrl+Shift+Z UG_VIEW_ZOOM 전역
뷰 (V)- 작업 (O)- 회전 (R)... Ctrl+R UG_VIEW_ROTATE 글로벌
뷰 (V)- 작업 (O)- 단면 (C)... Ctrl+H UG_VIEW_SECTIONING 글로벌
뷰 (V)- 레이아웃 (L)- 새로 만들기 (N)... Ctrl+Shift+N UG_LAYOUT_NEW 글로벌
뷰 (V)- 레이아웃 (L)- 열기 (o) ... ctrl+shift+o ug _ layout _ open 글로벌
뷰 (V)- 레이아웃 (L)- 모든 뷰 채우기 (f) ctrl+shift+f ug _ layout _ fit _ all _ views 글로벌
뷰 (V)- 시각화 (V)- 고품질 이미지 (h) ... ctrl+shift+h ug _ view _ high _ quality _ image 글로벌
보기 (V)- 정보 창 (I) F4 UG_VIEW_INFO_WINDOW 글로벌
뷰 (V)- 현재 대화상자 (C) F3 UG_VIEW_CURRENT_DIALOG 글로벌
뷰 (V)- 위치 재설정 (e) ctrl+F8 ug _ view _ reset _ orientation 글로벌
삽입 (S)- 스케치 (S)... S UG_TOOLBOX_SKETCH 모듈만 적용
삽입 (S)- 설계 피쳐 (E)- 밀어내기 (e) ... x ug _ modeling _ extruded _ feature 모듈만 적용
삽입 (S)- 설계 피쳐 (E)- 회전 (r) ... r ug _ modeling _ revolved _ feature 모듈만 적용
삽입 (S)- 트림 (T)- 트림된 조각 (R)... T UG_MODELING_FF_TRIMM
ED 모듈만 적용
삽입 (S)- 스윕 (W)- 변형된 스윕 (v) ... v ug _ modeling _ vs weep _ feature 전역
형식 (R)- 도면층 설정 (S)... Ctrl+L UG_LAYER_SETTINGS 전역
형식 (R)- 뷰에 보이는 레이어 (V)... Ctrl+Shift+V UG_LAYER_VIEW 전역
형식 (R)-WCS- 표시 (P) W UG_WCS_DISPLAY 전역
도구 (T)- 표현식 (x) ... ctrl+e ug _ insert _ dl expression 전역
도구 (T)- 매크로 (R)- 기록 시작 (r) ... ctrl+shift+r ug _ macro _ record 글로벌
도구 (T)- 매크로 (R)- 재생 (p) ... ctrl+shift+p ug _ macro _ playback 전역
도구 (T)- 매크로 (R)- 스텝 (S)... Ctrl+Shift+S UG_MACRO_STEP 글로벌
도구 (T)- 일기 (J)- 재생 (P)... Alt+F8 UG_JOURNAL_PLAY 글로벌
도구 (T)- 일기 (J)- 편집 (E) Alt+F11 UG_JOURNAL_EDIT 글로벌
정보 (I)- 개체 (O)... Ctrl+I UG_INFO_OBJECT 글로벌
분석 (L)- 커브 (C)- 곡률 차트 새로 고침 (r) ctrl+shift+c ug _ info _ MB _ show _ graphs 글로벌
기본설정 (P)- 개체 (o) ... ctrl+shift+jug _ preferences _ object 글로벌
기본 설정 (P)- 선택 (e) ... ctrl+shift+t ug _ preferences _ selection 글로벌
적용 (N)- 모델링 (M)... Ctrl+M UG_APP_MODELING 글로벌
M 글로벌
적용 (N)- 모양새 스타일 설계 (T)... Ctrl+Alt+S UG_APP_STUDIO 글로벌
적용 (N)- 제도 (d) ... ctrl+shift+d ug _ app _ drafting 전역
적용 (N)- 머시닝 (n) ... ctrl+alt+m ug _ app _ manufacturing 글로벌
적용 (N)- 판금 (H)-NX 판금 (H)... Ctrl+Alt+N UG_APP_SBSM 글로벌
적용 (N)- 어셈블리 (L) A UG_APP_ASSEMBLIES 모듈만 적용
적용 (N)- 기본 환경 (G)... Ctrl+W UG_APP_GATEWAY 글로벌
도움말 (H)- 연관별 (C)... F1 UG_HELP_ON_CONTEXT 글로벌
새로 고침 (S) F5 UG_VIEW_POPUP_REFRESH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