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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사람의 비적은 자신에게 아무런 소용이 없다. 주로 스스로 깨달아야 한다. 그러나 작은 비적은 여전히 배울 수 있다! 바로 가기 위층에 있는 그 두 사람은 이미 내가 입을 많이 벌리지 않고 몇 가지 비적을 알려 주었다. (일부 업데이트 후에는 좋지 않을 수도 있다.) ) < /p>
지도: 사막 2 장소: b 점의 작은 문, 두 계단이 있는 계단, 먼저 올라가서 a 를 눌러 천천히 뒤로 물러나면 끼울 수 있고, 그런 다음 반투시토비기! 장소: B 시 작은 옥상의 작은 구멍이 상자에 뛰어올라 산으로 올라가 올라갈 수 없을 때 작은 점프가 들어가 반전체 화면을 투시합니다! 장소: 사막에는 집이 있는 지붕 위에 연무탄을 던져서 다른 쪽 끝으로 곧장 간다! 사막 2 중문산의 오른쪽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왼쪽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B 문 경사면에 있는 두 개의 큰 상자는 A 백 슬로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녹색 상자는 1 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Ctrl 키를 눌러도 느슨하지 않아요! S 는 공백과 함께 점프합니다 (S 는 공백보다 조금 빠름). 착지 후 S 와 공백을 풀어야 합니다! 너는 전체 과정이 네가 은밀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2. 그리고 점프하는 것도 물론 항상 은신해! 주로 점프와 점프 사이의 연결이며, 리듬은 스스로 FireWire 사막 2-BUG 요약을 파악해야 한다. 칸막이 벽이 레보를 잃다. 이 BUG 의 어떤 지도도,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천둥을 들어 올리고 벽에 바짝 붙어서 손을 놓으면, 천둥이 벽을 뚫고 지정된 곳에 도달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오솔길 달리기 소리 없는 버그, 사막 -2 지도 오솔길 위치, 가장자리에 작은 돌기 가드레일, 플레이어가 가드레일 밖을 밟으며 직선으로 달리며 발소리가 나지 않는다. (조용히 걷는 것은 아니지만 끝까지 뛰어가면 소리가 난다) 3. 가방을 묻어 돈 버그를 닦고, 가방이 끝나는 순간 이동하다가 가방이 묻히지 않고, 밑에는 경험과 돈을 성공적으로 얻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래 그림 4. B 지점에서 버그를 투시하면 위치가 B 개구부에 있고, 타이트한 벽이 계단에서 왼쪽 아래로 슬라이딩됩니다. 벽을 통해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버그로 분류될 수 있으며, 많은 곳에서 적용됩니다.) 5. A 포인트 버그 가방. A 포인트 가방 박스에 가방을 묻을 때 C4 를 묻어서 2 ~ 3 초 C4 가 3 개 위치에서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처음 2 가지 경우에 묻힌 가방은 소리를 들을 수 있고, 볼 수도 있고, 지도로 뜯을 수도 있습니다. 수송선 위치: 출생 후 적의 기지로 돌진하는 길에 큰 컨테이너가 있습니다. 그 작은 상자가 있습니다. 올라가면 누군가가 당신을 밀어내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수명언) 장소: 지하통로와 지면은 벽을 뚫을 수 있다. 끝에서 두 번째로 높은 창가에서 B51 시를 칠 수 있다. 이름이 빨갛면 사람이 있다. 이런 살인을 해본 적이 없다! 아주 좋아, 아주 강해! 인물: 토비는 귀신의 걸음을 은신할 수 있다. shift+ctri 를 누르거나 뒤로 물러나 시간 간격을 파악할 수 있다. 당신은 매우 능숙한 스텔스 점프로 적을 죽일 수 있다. shift+ctri 와 A D 를 눌러 좌우로 움직이면 발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지도: 지하연구소 장소: A 폭파 A 폭파 지점의 광주, 몸을 기대고, 뒤로 한 걸음 물러서세요. 목표물은 점프를 겨냥하고, 성공적으로 뛰어올라 목표물을 올려다보고, 10 안으로 들어가세요! 쪼그리고 앉아 천둥을 묻고 경찰이 한 칼에 한 칼에 올 때까지 기다려라! 내 방법 100 카드가 들어가도 튕기지 않아! 위치: B 폭파 B 폭파 지점의 동그라미에는 2 층 계단이 있는데, 큰 점프를 하고 쭈그리고 앉으면 들어갈 수 있어요! B 점은 경찰의 쪼그려 앉기에 적합하다!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장소: A 파이프 A 파이프 토비가 A 시까지 반드시 통과해야 하는 길, 수입할 때 속도가 빨리 달려야 하는 순간 스쿼트를 누르면 A 폭파점을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위치: B-파이프 B-파이프 비적들이 포입한 파이프, 수입할 때 속도가 빨라야 하는 순간 스쿼트를 누르면 전체 화면 원근법 B 폭파점! 지도: 잃어버린 유적 장소: 토비가 태어난 첫 번째 구멍, 순순한 벽이 올라가면 그 위에 끼여 전체 화면 투시가 된다! 위치: A 매뢰 위, 가방을 들고 있는 토비들은 서두르지 말고 경험을 닦을 수 있는 매뢰를 누르며, 손매뢰로 움직이는 발걸음이 반복되어 밑에 묻혀서 성공했지만, 레이는 여전히 몸에 있다. 반복적으로 포상 경험 < /p>
가 CS 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사람들은' 사격법' 이라고 말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렇습니다. 사격법은 확실히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어떤 전술이나 전략상의 안배든, 최종 분석에서, 구체적인 실전에서 여전히 사격술에 걸려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래서 매일 이렇게 많은' 내 AK 를 도대체 어떻게 써야 하는 거야?' " "M4 는 몇 발의 총알에서 총을 아래로 당겨야 한다", "AWP 를 사용하는 것이 플래시 저격 효과가 좋은가, 아니면 점프가 더 좋은가" 등 몇 가지 문제가 발생했다. 이는 어느 정도 우리 선수들을 반영한 것으로, 궁극적인 밑바닥 기술의 탐구정신을 추구하기 위해 웃지 마라, 허허, 이것은 좋은 일이다. 하지만 전면적인 선수, 심지어 프로 선수로서는 총법만으로는 안 된다. 우리는 또한 자신의 기술 수준을 더욱 넓혀 자신의 CS 기술을 복합적으로 발전시킬 필요가 있다. 그래서 팀원들과의 협력, 수뢰의 던지기 기술, 포위된 노선 선택, 수비의 카드 위치 등은 모두 높은 자질의 CS 선수가 갖추어야 할 것이다. 그럼 오늘은 다른 얘기는 하지 않고 CS 의 움직임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해보죠. 1. 이동 훈련 < /p>
2. 급정지 < /p>
3. 사격술과 발걸음 < /p>
; 근거리 만남에서 가끔' W' 나' S' 와 함께 비스듬히 이동하지만, 비스듬한 운동의 탄도 분포가 순수한 좌우 변환보다 더 많이 흩어진다고 입을 모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S, S, S, S, S, S, S, S) 플레이어는 사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고려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외국에서는 CPL2003 에서의 경기가 가장 잘 기억난다. 상대는 당시 지도가 NUKE, SK 가 CT 를 하고, Element 수비 비탈을 하고, 상대방이 RUSH 가 오지 않기를 기다리면서 ELE 가 샹들리에가 있는 그 작은 통로방의 오른쪽을 천천히 만졌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바로 그 밖은 방송국을 깨뜨릴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이 라운드 마지막 30 분, T 음소거가 이곳을 지나 가방을 던지는 소리가 ELE 을 매료시켰다. 그는 뒤로 비스듬히 물러서서 T 1 명을 발견하고, 한 명을 발견하고, 바로 급히 멈추고, 한 사람을 죽이고, 한 번 반짝이며, 자신을 보존하고, 온몸으로 물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제 생각에는, 이것은 매우 절대적인 비정형 클래스 변환 대표입니다. < /p>
1. 이동 훈련 < /p>
그렇다면 실제 전투에서 이동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가장 간단한 예를 들어, 만약 DUST2 이 지도에서 당신과 팀원들이 B 홀 안에 어두운 고양이를 가지고 있고, 다른 팀원들은 오솔길에서 전체 공격 A 점을 보냈다면. 그리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신속하게 팀원들과 B 동 2 층에서 B 동 1 층으로 내려간 다음 오솔길로 돌아가 대원들의 공격에 협조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가장 기본적인 세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당신의 이동이 가장 작은 거리로 B 홀과 오솔길을 배회하고 있는지, 만약 당신의 동작이 너무 커서 시간이 너무 오래 지연되면, 당신의 지원이 느리기 때문에 팀 전체의 이번 공격 계획이 무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당신이 빠르게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그 과정 내내 불가피하게 소리를 내고 중문 밖에 있는 CT 에 의해 들리기 때문에, 당신은 명적이 어둡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A 가 크게 만져온 CT, B 홀이 뒷길의 CT 를 베끼고, 차갑게 빗나간 문에서 나오는 CT 등과 같은 여러 방향 CT 의 매복 공격에 언제든지 직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때, 너는 이동 중에 준별을 곧 혹은 네가 가장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곳, 즉 CT 가 나타날 수 있는 곳, 동시에 자신의 몸은 제때에 오솔길로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 이동 중의 거리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세 번째 질문은, 두 번째 문제에서 갑자기 나타난 적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선수와 선수들이 자주 토론하는 주제이기도 하다. 각자 의견이 있다. 이동시 상대 2 ~ 3 발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그런 다음 재빨리 쪼그리고 앉아 총을 쏘고, 급정지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다시 초살하는 사람도 있다. 이것은 우리가 눌렀다가 다시 토론하자. < /p>
실전에서 상대방은 급정지한 후 작은 걸음으로 주인공의 M4 준심을 빗나가게 했다. < /p>
먼저 처음 두 가지 질문을 살펴 보겠습니다. 각 지도에서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참고용으로 몇 가지 훈련 프로그램만 여기에 있습니다.
초급 훈련 방법은 각 지도에서 전체 그림을 거꾸로 한 번 훑어보고 눈앞의 경치를 관찰하여 뒤의 도로 위치와 장애물 표시를 판단하는 것이다. 시간을 묵묵히 기억하다. 마지막으로, 어떤 장애물에도 부딪히지 않고 정확하고 정확하게 지도를 왕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 그리고 가장 짧은 시간 훈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저는 지금 A 번가에 있습니다. 어떻게 A 대퇴에서 비적의 집으로, 그리고 B 동까지 후퇴할 수 있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천천히 체득하는 중 가장 짧은 시간 파악, 정면은 직선 거리를 많이 걷고, 익숙하게 걷다가 거꾸로 걸어간다. 앞뒤 양면이 모두 자기 집처럼 완전히 통할 수 있고, 조준 최소 시간차가 2 초를 넘지 않을 때까지. < /p>
급정지 < /p>
이것은 오늘날 가장 핫한 화제다 사실 이 개념은 CS 에서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또 다른 현상과 관련이 있는데, 이 현상은 바로 미끄럼틀이다. CS 에서 빠르게 달릴 때, 갑자기 손을 놓는다면, 즉시 제자리에서 멈추지 않고, 그 당시 움직인 방향으로 조금 더 앞으로 미끄러져 나가야 완전히 정지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미끄러지는 이 거리 동안 총을 쏘면 탄도는 당신이 생각했던 것처럼 정지 상태에 분포할 수 없고, 보통보다 더 큰 경우가 많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는 상대방이 서 있거나 쭈그리고 앉아 있는 움직이지 않는 상태에서 그와 강제로 총을 겨루면 움직이는 사람이 손해를 보는 것이 분명하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이런 현상을 없애고, 자신이 움직이거나 달리는 도중에 갑자기 멈추고, 서서, 다시 총을 쏘게 할 수 있을까? < /p>
는 간단합니다. 달릴 때 멈추고 싶을 때 멈추는 순간 반대 방향으로 마우스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면: 만약 당신이 왼쪽으로 달리고 있다면, 갑자기 멈추고 싶고, 즉시 정지 상태를 유지하려고 합니다. 그런 다음 "W" 키를 놓고 "D" 키를 누르면 됩니다. < /p>
말은 이렇게 말하지만, 완전히 움직이려면 완전히 정지해야 한다. 그런 다음 그 순간을 느슨하게 할 때, 다른 반대 방향으로 누르는 힘은 반드시 잘 파악해야 한다. 시간의 길이는 매우 중요한 요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따라서 키보드의 좋고 나쁨은 급정지의 촉감과 효율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프로게이머는 USB 커넥터용 키보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USB 키보드는 일반적으로 감도가 높기 때문에 다양한 고전적 상황에서 순간적인 감촉 압력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Mingji 의 초음소거 키보드, Microsoft 의 쿨한 멀티미디어, Philips 의' 쿨한 블랙' 등은 절대 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다. 일반 PC 방에 가지고 있는 키보드와 프로페셔널 USB 키보드는 전혀 비교할 수 없기 때문이다. < /p>
USB 좋은 키보드의 실전 노하우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좋은 키보드가 있다면 벙커 뒤에서 움직일 때 1/4 의 자리를 비춰야 할지, 아니면 절반을 비춰야 할지 말입니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키보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원래 몸의 절반을 깜박이려고 했는데, 그 결과 한 자리가 번쩍였습니다. 현재 보편적으로 몇 가지 급정지 방법이 있는데, 나는 그것들을 대략 아래와 같이 나열하고, 좋고 나쁨에 대해서도 주관적인 견해를 제시하지만, 반드시 너에게 적합하다는 뜻은 아니다. 스스로 골라주세요: < /p>
1: 왼쪽으로 달릴 때-갑자기 오른쪽으로 화살표 키를 누르고 (동시에 왼쪽 키보드를 놓지 않음)-그리고 어느 쪽으로 움직이면 다른 것을 풀어줍니다 즉, 가장 전통적이고 대중적인 가장 직접적인 방법으로 슬라이딩 현상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동시에 가장 간단합니다. < /p>
2: 아니면 왼쪽으로 (a) 를 눌러 달릴 때 멈추는 순간 갑자기 오른쪽 (d) 키를 눌러도 손을 놓지 않고 왼쪽 (a) 을 눌러도 손을 놓지 않는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0.1 초도 안 누르고 왼쪽 버튼을 누르는 것과 같습니다. < /p>
< P > 이 방법은 국내 유명 역대 대원이 가르쳐 준 것으로 드러났다. 이 방법은 위의 첫 번째 방법보다 급정지 과정에서 소요되는 시간이 더 짧고 활보하는 현상이 거의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그리고 할 수 있고, 마지막으로 어느 쪽으로 움직이고 싶으면 다른 쪽의 간단한 조작을 풀어줍니다. < /p>
3: 당신이 왼쪽으로 달릴 때, 갑자기 적을 발견하고, 즉시 이전 훈련의 감촉 경험으로 오른쪽 방향 키보드를 살짝 누른 다음 이상화 상태처럼 갑자기 멈추게 됩니다. 연습하기 어렵고 가장 어려운 종류입니다.
키보드 감도와 촉감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고, 총을 잘 던지는 기교가 있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스쿼트와 함께 사용한다. < /p>
어느 방법이 좋은지 독자에게 직접 선택하라고 요청합니다. 아마도 더 실용적인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 < /p>
3. 사격법과 발걸음이 결합된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내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상대방이 먼 거리에 있다면 적을 발견하면 한 번에 한 발씩 급정지한 다음 2 ~ 3 발의 점슛, 1 발은 머리를 직접 겨냥하고, 2 발은 약간 총을 누르고, 상대방의 이동 속도를 따라가는 것이다. 타자가 끝난 후 신속하게 왼쪽' A' 또는 오른쪽' D' 화살표 키를 놓고, 다시 움직이고, 급히 멈추고, 반복한다 중거리, 근거리, 적을 발견하고 총을 던지는 시간 (보통 0.5 초 미만) 은 계속 움직이는 데 쓰이고, 준성이 상대의 머리에 씌울 때, 빠르게 멈추고, 총을 쏴서 쓸어 버린다. (조지 버나드 쇼, 원수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원수명언) 이렇게 말하면 구체적으로 실천에 적용해도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자신이 천천히 숙련되어야 그 정수를 파악할 수 있다. 요컨대, 단순히 정지 상태에서 마우스 준성만 움직여 적을 겨냥하지 말고, 이 과정을 자신의 움직임과 유기적으로 결합한다. < /p>
이런 넓은 범위의 총을 던지는 곤경에 부딪히면, 당신의 움직임과 사격법의 결합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물론, 그런 인품이 필요합니다! < /p>
이것들은 단지 평면적인 문자일 뿐, 구체적으로 스스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도 초심자 중에서 왔다! 하하! < /p>
그래, 네가 자금이 부족한지 모니가 많으면 잡지를 사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어 일반적으로 비싸지 않다 < /p>
나처럼 대중인터넷 신문을 사거나 온라인 게임 비법 전 2.5 원 월요일기 후자 9 원 1 월 1 기 동안 각종 게임 비법이 있다. 고수의 경험과 경험! 너를 보면 큰 도움이 될 거야, 내가 광고를 하는 건 말할 필요도 없어! 대중인터넷 신문은 월요일에 나왔지만 너희 집은 충칭에 있지 않으면 며칠이 지나야 살 수 있다. 결국 우체부는 비인인터넷 게임 비법이 아니기 때문에 매월 초출해도 기본적으로 며칠이 지나야 살 수 있다. 네가 일찍 초심자를 이탈했으면 좋겠다! < /p>
나의 비적은 다른 사람의 그 Copy 에서 온 것이지만 내용이 같은 것도 나 자신이 할 수 있다! < /p>
좋아, 그냥 < /p > 라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