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설명:
Emo는 원래 하드코어 펑크(Hardcore Punk)에서 파생된 아티스트 스타일의 음악이었지만 1990년대 후반에는 언더그라운드 록의 중요한 부분이 되어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당시의 펑크 및 인디 록 음악가. 일부 Emo 음악은 급진적인 경향이 있으며, 그 작품은 복잡한 기타 연주, 색다른 노래 구조, 예술적 소음 및 악기 연주 위치의 극단적인 변화로 가득 차 있지만 일부 Emo 음악은 여전히 펑크 팝에 더 가깝습니다. 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Emo 가사는 매우 개인적이며 종종 희망적인 구절이거나 개인적인 고백입니다.
이모는 실제로는 덜 마초적이지만 진정성과 반상업주의를 추구하는 하드코어의 직계 후손입니다. . Emo의 개념은 현실적이고 깊게 만져지는 감정이며 합리적 분석에 어긋나기 때문에 이전보다 더 강한 음조와 릴리스가 있는 음악에 너무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지만 최고의 Emo 음악에는 이러한 급진적인 힘이 있을 것입니다. 유익하고 도전적이며 친밀한 정보를 동시에 제공합니다.
Emo의 뿌리는 Husker Du의 1984년 랜드마크 앨범 Zen Arcade에 의해 확립되었으며, 당시 하드코어 밴드는 보다 친밀한 개인 테마를 탐구하고 보다 조화롭고 기술적으로 까다로운 노래를 작곡할 수 있었습니다. Emo는 Minor Threat 및 Bad Brains와 같은 밴드를 탄생시킨 하드코어 음악 운동의 잔재가 있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워싱턴 D.C.에서 등장했습니다.
emo(때때로 "emocore"로 연장됨)라는 단어는 원래 웅변적인 스타일의 음악 위에 표현력이 풍부한 보컬을 갖춘 하드코어 밴드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최초의 진정한 emo 밴드는 Rites Of Spring이었고 그 뒤를 이어 Minor Threat가 있었습니다. 가수 Ian MacKaye의 단명 밴드 Embrace. MacKaye의 Dischord 레이블은 당시 지역에서 떠오르는 Emo 음악 현상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당시 Rites Of Spring, Dog Nasty 및 Nation of Ulysses는 모두 자신의 작품을 발표하고 있었고 MacKaye 자신도 Rites Of Spring 및 의 멤버들과 협력했습니다. 푸가지. Fugazi는 초기 이모 밴드의 결정판이 되었으며, 그 음악은 얼터너티브 록 청중에게 다가가고 그들에게도 타협하지 않는 반상업적 태도를 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Dischord 레이블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초기 Emo 밴드는 언더그라운드 상태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종종 소규모 레이블에서 몇 개의 레코드만 녹음하고 제작할 수 있었던 일시적인 단명 밴드였습니다. 말 그대로 클라이막스에서 울었고, 그로 인해 나는 하드코어 정통 밴드의 조롱을 받게 되었습니다.
Fugazi와 같은 밴드에도 불구하고 emo는 1990년대 중반 SDRE(Sunny Day Real Estate)가 등장할 때까지 자신만의 틀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SDRE의 초기 작업은 다양한 방식으로 장르 스타일을 정의했습니다. . Fugazi의 러프한 기타와 Seattle의 그런지를 결합하여 Pro-Rock과 구르렁거리는 보컬을 직선적으로 가리키는 SDRE는 생생한 멜로디와 내성적인 신비주의를 결합한 수천 명의 모방자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 Weezer의 Pinkerton과 같은 펑크 팝 앨범도 있습니다. Quicksand 및 Drive Like Jehu를 포함한 개별 아티스트가 Fugazi의 이전 혁신을 계속해서 구축하는 동안 대부분의 다른 1990년대 emo 밴드는 Fugazi, Sunny Day Real Estate 및 Weezer의 조합이었습니다.
Promise Ring, Get Up Kids, Braid, Texas Is the Reason, Jimmy Eat World, Joan of Arc, Jets to Brazil과 같은 밴드는 인디 록 씬에서 충실한 추종자를 얻었고, 이는 Emo가 2010년대에 주요 존재로 자리잡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밀레니엄은 더욱 인기 있는 언더그라운드 록 음악 장르가 되었습니다.
두 번째 설명:
EMO는 사실 'emotional'의 약자입니다. 인디 록 스타일이다. EMO는 그런지 다음으로 열풍을 일으킬 가능성이 가장 높은 스타일로 알려져 있다. 사실 우리가 지금 듣는 대부분의 음악은 이미 4세대 EMO입니다. 더욱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마이 케미컬 로맨스가 정말 인기가 많다는 걸 들어보면 알 수 있죠. 오늘날의 음악에 비하면 초기 EMO는 매우 독립적인 정신을 갖고 있었습니다.
EMO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Emo는 기타 옥타브 하모니를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 옥타브 하모니는 emo에 고음, 강력한 긴급성 및 풍부한 질감을 제공합니다.
2. 리드보컬은 주로 웅얼거림과 울부짖음을 오가며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Helena'에서 가장 잘 드러납니다.)
3. 가사에 관해서. 가사는 대부분 추상적인 시로, 모호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삽입된 음반의 가사는 무작위로 배열되어 있어 이를 식별하는 데 약간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는 주로 EMO가 매우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입니다. 밴드는 기본적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고 기분이 좋으면 폭발합니다.
4. 가장 중요한 것은 표현의 형식이다. EMO는 성실하고 현실적입니다. 밴드에 있는 사람들은 정말 감정적이에요. 그들은 공연 중에도 감정을 숨기지 않았는데, 클라이막스에 이르면 흐느껴 울고, 몸을 움츠리고, 울부짖기 시작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감성록'(어떤 사람들은 이모를 감성록으로 번역하기도 한다)이라 부르기도 한다. EMO 밴드는 마이크 부수는 걸 가장 좋아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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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설명:
EMO라는 삶
CCTV International (2005년 11월 7일, 12일) :20)
외계인 모양의 주서기를 본 적이 있나요? 예술 작품인 파리채를 본 적이 있나요? 오늘은 여러분을 베이징에 있는 작은 매장으로 데려가서 이러한 창의적이고 독특한 가정용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품격 삶이 도시 젊은이들이 추구하는 목표가 된 요즘, 집은 따뜻하고 편안한 항구일 뿐만 아니라, 개성과 취향이 반영된 공간이기도 하다. .
EMO+라는 삶을 발견하다
가을 오후, 번화한 East Third Ring Road에서 EMO라는 작은 가게가 조용히 바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흰색 디스플레이 창은 얼룩덜룩한 나무 그림자 아래에서 돋보이며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창의성과 놀라움으로 가득 찬 세계를 소개합니다.
EMO는 디자인과 창의성을 사랑하는 네 명의 젊은이들이 만들어가는 천국입니다. 전 세계의 참신하고 흥미로운 생활용품이 있으며, 각 제품에는 소유자의 디테일과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담겨 있습니다. . 매장 입구 벽면에는 매우 현대적인 그림이 매장 주인의 디자인 컨셉을 사람들에게 전하고 있다.
인터뷰: 오너: Yue Pu
EMO는 이탈리아 디자이너들의 클래식 작품을 많이 수집했습니다. 탄생부터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아온 아방가르드한 버블체어입니다. 이곳에 앉아 음악을 들으면 마치 시공간을 여행하는 듯한 기분이 들지 않을까요? 외계인처럼 생긴 이 레몬 압착기는 유럽의 주요 디자인 전시회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디자이너의 자유로운 상상력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지 않을 수 없습니다.
내부 방에 들어서는 것은 마치 다른 세계로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영국산 페인팅 패널, 컬러 팔레트, 네온 거울이 이곳을 산업화 이후의 분위기가 가득한 전시장으로 장식합니다. 램프와 슬라이드를 스타일리시하게 결합한 이 벽 보루는 영국의 일부 디자이너 스튜디오에 가장 트렌디한 추가품이 되었습니다.
창가 모퉁이에는 작은 커피바가 있어 커피 한잔을 마시며 잡지를 읽으며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Yue Pu는 분주한 세상 속에서 이 따뜻하고 평화로운 시간과 공간을 지키며 이곳에 친구들과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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