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영웅 의상

1. 먼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사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피드백은 부정이어야 합니다.

당신이 말하는 억압은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새로운 발명인가요?

아니면 그림자 악마의 스킬이 병력을 제압하기 때문일까요?

1. 마지막 타격: 미니언이 죽기 직전에 A의 마지막 타격이 마지막 타격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2. 긍정적인 보상: 마지막 타격을 가하면 적군을 죽이고, A가 마지막 공격을 하여 금전적 보상을 받습니다.

3. 디나이(Deny): 마지막 타격의 특별한 상황입니다. 디나이는 자신의 하수인을 죽일 때 A가 마지막 수를 가하고 하수인의 머리에 "!"라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마지막 히트가 좋지 않다"는 말을 듣는다면 그 사람은 마지막 하수인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른다는 뜻입니다. 아니면 마지막 타격의 리듬이 좋지 않은 등.

4. 갱크(Gank) : 사람을 잡아서 배회한다는 뜻으로, 한 명 또는 여러 명이 다른 곳으로 가서 팀원과 협력하여 사람을 죽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5. 농장/벌목: 미친 돈벌이를 의미합니다.

6, 3: 플래시. . . 누군가 이 숫자를 격렬하게 이기면 곧 퇴각할 것이라는 뜻입니다.

7 및 5 A: 안개를 여는 것을 의미합니다. 안개는 "Fog of Trick"이라는 고향 상점에 있는 소품으로, 일정 범위 내의 팀원을 일정 시간 동안 보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돌아다니면 발견될 수 없을 거예요.

8. 단체 홀딩: 모두가 함께 가는 것을 의미하며, 불리할 때 탑을 무너뜨리거나, 함께 안개를 열어 높은 곳에 있는 사람들을 잡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여기서 고산이란 고향에서 가장 가까운 높은 산을 말하며, 말 그대로 높은 곳으로 가는 것을 의미한다.

보통 고지대에 도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 .

10. 전열을 이끈다는 것은 병사들의 전열을 밀어붙여 적군을 최대한 소탕하고, 자신의 병사들이 길을 따라 반대편 지역으로 가도록 한다는 뜻이다.

11. 타워를 밀어내다: 문자 그대로의 의미입니다. 일반적으로 전선에 협력한 후 병사들의 도움을 받아 빠르게 적의 타워를 밀어내야 합니다.

12. 첫 번째 무버/두 번째 무버: 첫 번째 무버는 포획 또는 팀 전투 중에 누군가가 먼저 스킬을 방출한다는 의미입니다. 백핸드, 그 반대.

13. 돌아다니기 : 적을 잡을 때 정면에서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숲에서 적의 등을 돌아다니며 스킬을 발사하는 방식으로 성공률이 높습니다.

지금은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나중에 알게 될 것입니다.

2. 특정 영웅의 장비와 포인트 추가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20명의 영웅에 대한 전략을 먼저 정리해 보겠습니다.

8. 영적 전사(일명: 사이클링 전사 - -!)

1. 포인트 추가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ailwind: 레벨 1-6: 233234; 레벨 7-11: 32214; 레벨 12-16: 111 노란색 4, 뒤에 노란색 점.

역풍: 똑같습니다.

설명: 1레벨에서 R 스킬 2개를 익히는 것이 확실하다. 초반에는 마법구슬이 사람을 가리켜 사거리를 늘려주고, 중첩도 가능하며, 데미지도 매우 높다. R은 3개의 스킬과 협력하여 초반에 사용할 수 있으며, 초반에는 스킬 1의 효과가 뚜렷하지 않으므로 권장됩니다. 나중에 완전히 사용하면 큰 증가가 없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잡기 시 스킬 발동 순서 : 먼저 1스킬에 피를 더한 후 달려가서 R로 때립니다.

신들의 궁극적인 움직임은 적을 향해 돌진하는 것이며 죽일 수 없기 때문에 고의로 파는 불고양이들에게 서두르지 마십시오.

2. 의상

신의 의상에는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의상: 나무, 큰 약, 폭력적인 두 가지 힘을 모두 먹습니다. 포인트: 발가벗은 신발, 나무 먹기.

초기장비 : 의족, 재, 귀신손, 도시귀환의 두루마리

중기장비 : 의족, 재, 귀신손, 도미네이션, BKB , tp;

후기 장비: 플라잉 슈즈, 블랙 앤 옐로우, 고스트 핸드, BKB, 사탄, 드래곤 하트;

설명: 재는 초기 단계의 작은 유물입니다. 집에 가지 않고 사람을 죽인 후 신과 협력하여 피를 회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핵심은 고기가 나오는 것이므로 실제로 완장을 자르는 사람은 그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3. 플레이 스타일

신들이 보게 될 것 같다. 굉장히 맹렬하게 들리겠지만, 사실 상대가 폭발하거나 컨트롤만 더 잘하면 반격할 수 있다”고 말했다. SF는 더 이상 이 버전에 적합하지 않다는 점을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 -! SF 3컷에 사로잡힌 전직 프로 고수의 정확한 말이다. . .

그러므로 신들은 조심해야 하며 켄타우로스 같은 인간 방패를 공격하거나 사자와 같은 폭발적이고 다중 제어 영웅을 공격하지 않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지금 라인업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그러므로 신들과 놀 때는 끼어들 기회를 찾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자의 E와 D가 모두 떨어지면 돌격할 수 있습니다(먼저 자신에게 피를 추가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사자가 통제할 수 없는 몇 초 안에 사자를 떨어뜨리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BKB를 사용하는 것인데, BKB는 초기 단계에서 오랜 시간이 걸리며, 바삭한 마법사를 얻는 데 몇 초가 걸립니다. 살상 경험을 축적한 후 용의 심장을 사용하여 육체를 지탱할 수 있으며 그러면 안정될 것입니다.

흡혈에 관해서는, 신들이 피를 흘리지 않고 5명을 죽이는 상황이 항상 등장하는데, 핵심 소품은 흡혈이다. 흡혈과 신의 세 번째 스킬을 결합해 상대의 컨트롤 CD가 켜져 있는 한 반격은 꿈이 아니다.

그러므로 BKB를 갖기 전에는 대규모로 사람을 죽이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위험하므로 BKB를 가지고 난 후에야 끼어들 기회를 찾을 수 있으므로 과감히 BKB를 끊어야 합니다. 사람을 먼저 구하려고요.

12. 네빈 무어(SF)

우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SF를 잘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 .

영웅을 잘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마지막 타격:

마지막 타격 연습을 하지 않는 것은 경험치와 돈이 부족해지기 시작합니다. 이제부터는 사람을 죽이고 탑을 무너뜨려야 경제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지난 히트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SF에서는 특히 중요한 마지막 타격을 연습해야 합니다.

1. 마지막 타격과 관련된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 마지막 타격: A 병사가 막타를 가할 때 논스톱 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die;

< p>(2) 대상을 타격하기 위한 위치 지정: 미니언이 공격하기 전에 죽기 직전일 때 A의 마지막 푸시에 맞춰 이동합니다.

(3) 타격 스킬 대상: 불리한 위치에 있을 때 작은 기술 사용 예를 들어, 누른 원숭이는 T를 사용하여 터치하고, 팬텀 가시는 D를 사용하여 터치합니다.

(4) 증오를 불러일으켜 표적을 맞추다: 이것은 억압당할 때에도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짧은 손과 긴 손으로 싸우다가 병력을 보충하고 싶을 때 적 A에게 여러 번 맞히는 경우가 많다면 이 방법을 사용하면 된다. 구체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 영웅에게 A 키(오른쪽 클릭도 가능하지만 저는 A 키에 익숙합니다. - -)를 사용하여 적 크립이 당신을 향해 너무 멀리 이동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작은 병사들의 증오보다 덜 끌릴 것입니다. 중요한 점은 증오심을 불러일으킨 후에는 즉시 퇴각하고 군인들이 당신을 건드리지 못하게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알림: 미니언이 아직 멀리 떨어져 있다고 생각되면 이 작업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플레이어 레인에서는 A 자신의 팀원을 활용하여 적 크립에 대한 증오심을 이끌어내고 크립들을 타워로 유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마지막에 공격하는 것이 훨씬 안전합니다.

(5) 타워 아래 마지막 타격:

근접/장거리 마지막 타격: 팀원이 정글을 당기고 있다면 타워가 먼저 공격하는 미니언을 공격할 수 있으며, 타워가 당신을 마지막으로 공격하도록 당신은 마지막 비트만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동차 보충: 초기에 자동차를 수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군대의 협력과 예측이 필요합니다. 중간 및 후반 단계에서는 타워가 3번 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2. 마지막 타격의 최종 평가:

자신의 마지막 타격 수준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중간 수준은 긍정적인 10분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리고 간섭 없이 벌거벗은 아이스걸의 부정적인 보상은 각각 40개입니다.

물론 실제 전투에서는 별개의 문제이다.

2. 스킬 활용:

스킬이 익숙하지 않다면 어떻게 남을 이길 수 있을지 상상이 가시나요?

1. 스킬의 시전 거리: 스킬의 발사 거리가 어느 정도인지 체감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자의 양과 인서트는 일반적으로 먼저 사용하고 나중에 삽입합니다. 양의 캐스팅 거리가 멀고 사람들을 유인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SF의 경우 거리도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영상 하이라이트에서는 가만히 서 있는 동안 3발의 사격이 적에게 명중하는데, 이는 정확한 스킬 거리 파악과 오랜 경험의 조합을 반영합니다.

2. 스킬 데미지: 갱킹, 카운터 킬, 팀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Pis와 Rat King은 카운터 킬에 대한 데미지를 계산하고 작전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3. 스킬 해제 선택: 이는 더 플레이한 후에만 알 수 있습니다. SF를 예로 들면, 일반적으로 사람을 죽일 때 C총을 유지해야 합니다. X총은 혈액을 소비하므로 다른 사람이 도망갈 때 C총을 사용하여 죽일 수 있습니다. C총을 사용하여 피를 소비한다면, 올라가서 강제로 사람을 죽이지 마십시오. 도망가면 다른 사람을 제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혈액을 소모하기 위해 C건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 CD가 복원될 때까지 기다린 후 킬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4.SF 예: SF의 손 올리기 스킬 문제에 대해 이 디자인을 사용하면 SF가 다양한 반사 압력 총, 점프 압력 등을 가질 수 있습니다. . .

반사적으로 포병을 제압하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포병을 빠르게 제압하기 위해 자신 뒤의 지면 또는 A. 포병을 빠르게 제압하기 위한 자신의 아바타 또는 A. 상태의 이미지 포병을 빠르게 진압하기 위한 바입니다. 하지만 게임이 끝나면 A 그라운드를 이용해 압력총을 다양한 방향으로 조작해야 하므로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3. 제작:

SF 제작에는 다양한 선택이 있습니다. 또한 SOLO 의상, 5v5 의상, 우아함과 안정성 등도 포함됩니다.

1.SOLO: SF는 원한 게임, 부자 게임, 찹핸드 게임, RMB 게임을 자주 사용합니다. . .

그래서 SF를 잘 연습하면 나중에 비슷한 상황에 대비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일반 솔로 외출 의상 : 닭, 머리띠, 민첩성 신발, 큰 약, 속성 가지; 이후 장비 : 얇은 벨트, 마술 지팡이, 신발은 일반적으로 큰 것이 없으면 권장되지 않습니다. 둘 사이의 간격. 다음은 Green Shoes, Domination, Yasha입니다. SOLO는 일반적으로 Green Shoes, Thin Belt, Big Magic Wand로 끝나는 것 같습니다. . .

2. 비SOLO 게임:

우아한 아이템: 페이즈, 점핑 나이프, 히든 나이프, 공허령, 나비, 클론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았나요? 그건 그렇고, 초보자에게는 BKB가 없습니다. 죽기 쉽습니다.

안정적인 플레이 방식 : 의족, 히든칼, BKB, 클론, 버터플라이, 캐논, 드래곤하트, 강공격 등 . . 상황이나 라인업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반대쪽에 PA가 있으면 황금 고리도 생산할 수 있습니다.

3. 물론 장비가 항상 고정되는 것은 아니며, 더 많이 플레이해 봐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상, 약샤 등을 선호합니다. . .

4. 포인트 추가:

궁극기가 변경되기 전에 SF는 레벨 7 이후에만 궁극기를 추가했지만 이제는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포인트 추가: 레벨 1-6: 211214, 레벨 7-11: 12234, 레벨 12-16: 333 노란색 4.

물론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선에 가해지는 압력이 높으면 3을 추가하는 위치를 변경하여 노란색 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레벨 3, 5, 7에서는 섀도우 프레셔 업그레이드를 우선적으로 해야 한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SF가 초기 단계에서 사람을 죽이는 데 의존하기 때문에 버스트를 늘리십시오.

5. 플레이 스타일

플레이 스타일은 상당히 변화무쌍합니다. . .

1. 현금 흐름: 이 상황은 일반적으로 개인의 성격과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돈만 벌고 싶어하고, 어떤 사람은 싸움만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이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점은 SF가 대포 2개와 병사 1파로 매우 빠르게 경제를 보충하고 돈을 약간 더 빨리 벌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지배적인 정글러와 고대인을 추가하면 빠르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 전투 흐름: 누군가 레벨 7에 도달하면 맵 전체를 갱킹하며, 이는 때로는 개발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 이유는 대개 사람을 죽인 뒤 탑을 무너뜨리지 않고 떠나기 위해서다.

중간에 장비 보충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후반에 어떻게 이길 수 있겠습니까?

3. 돈 버는 것과 싸움을 결합하는 것이 올바른 플레이 방법입니다.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리버의 F 지점에 주의하고 갱킹을 하십시오. F가 좋다; 갱킹 방지와 카운터 킬을 염두에 두라. 강력해야 한다. 결국 초반에는 매우 높은 폭발력을 보인다.

6. 포지셔닝:

SF는 앞, 중간, 뒤 모두 플레이 가능!

발병은 초기에 강함을 결정하고, 약점은 연약한 피부입니다.

중기에는 돈도 빨리 벌고, 장비도 빨리 구하고, 검정색과 노란색이 있으면 할 수 있어요.

< p>나중에는 돈을 버는 것이 더 빠르기 때문에 여전히 그렇습니다. . . 특별한 점은 이 스킬이 방어도 감소를 가져온다는 점입니다. 궁극기의 후반 단계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두 번째 스킬은 패시브로 공격을 추가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 .

열셋, 화이트불(SB)

13번째 히어로 가이드로서 화이트불에게 특별한 번호를 주었습니다. . .

채팅은 그만하고, 이 영웅의 포인트, 플레이 스타일, 장비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자.

1. 추가점 :

화이트불의 돌진이 무리하게 강화되고, 2차 스킬이 약해졌기 때문에(개인적인 이해로는 강화되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네요) 그 당시에는 레벨 1에서 C를 돌진하고 3인 레인에서는 결정적으로 FB를 얻는 법을 자주 배웠습니다. 물론 암묵적인 협력, 카드 포지셔닝 등이 있어야 합니다. 초보자가 모방해서는 안 됩니다.

내 보너스 포인트는 1~6레벨: 123114, 7~11레벨: 12224, 12~16레벨: 333 노란색 4입니다.

2개의 스킬이 약화되었지만 이 화이트불 ​​단독에 비하면 아직은 팀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고 있어서 아직은 메인 1, 보조 2 입니다. 초반에 3개 스킬 중 1레벨만 추가해도 충분합니다(일반적으로 테스트하는 스킬은 캐릭터는 초반에 1레벨 추가됩니다. (특별한 상황은 별도 논의), 대폭 증가됩니다.

2. 장비 제작

백소의 가장 큰 역할은 사람을 잡는 것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탑 안으로 돌진하거나 하수인을 데리고 죽이게 되기 때문에 둥근 방패를 구입하거나 속성을 지원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너무 바삭할 수는 없습니다. 구체적인 의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출 의상 : 주먹 2개와 큰 나무 약 (랜덤일 경우 가지 2개 추가)

초반 의상 : 가짜 다리 재 tp Great

중기 장비 : 의족 재 TP 크레이지 마스크 BKB

후기 장비 : 의족 크레이지 마스크 BKB 드래곤 하트 헤븐 할버드 공격(구매한 적 없음) 이번 한번() 화이트불은 CD 스킬이 짧고 기동성은 예언자와 맞먹기 때문에 나중에는 플라잉 슈즈로 바꾸지 않을 것이므로 사지 않겠습니다.

내 장비가 일반 의상이라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른 이상한 의상도 아래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이상한 의상: 의족, 크레이지 페이스 완장 폭행 나비 후광 망치.

완장이 약해진 후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싶어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를 잘하고 과시 작업을 수행하는 선수입니다. 이 장비는 White Bull의 공격 속도를 크게 향상시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좋으면 일반 적들은 깨어나지 못할 것입니다. . .

3. 플레이 스타일

바이뉴는 갱킹을 위해 태어난 영웅이어야 합니다. 그는 사람들을 돌진할 수 있는 짧은 CD와 높은 확률의 놀라운 패시브 스킬, 그리고 큰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아, 초반에 취약한 놈들을 잡으면 바로 죽는다. (특별한 상황의 영웅은 제외: 사자, 꼬마Y 등) 한 명 또는 여러 명의 팀원이 협력하면 사람을 잡는 것이 더욱 원활해질 것입니다.

그래서 화이트불의 일반적인 플레이 스타일은 재나 기타 작은 아이템을 얻으려면 초반에 미친 갱킹을 해야 하는데, 그렇다고 무작정 서두르지는 않습니다. . .

생각 없이 서두르고 싶다면 팀원이 적 영웅 근처에 있거나 bkb 미친 얼굴을 하고 있을 때 도움을 요청하는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팀 전투 중 주의해야 할 점은 적의 핵심 영웅을 가능한 한 빨리 죽이는 것입니다.

예: 사자, 꼬마 Y, 신성한 황소 및 기타 슈퍼- 컨트롤 마법사가 영웅을 향해 게임을 지배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적의 핵심 영웅:

예를 들어 적에게는 트롤이라는 출력이 하나만 있고 나머지는 아이스 소울과 같은 무력한 영웅이라면 아이스 소울을 무시해야 합니다. 팀원을 소환하면 트롤을 도울 수 있으며 상대방은 출력이 없습니다.

요약하자면: 팀 전투에서 주요 영웅을 처치하세요.

4. 스킬 해방 및 기타사항에 대해서

스킬 해방 : 사실 할말은 없습니다. C씨와 A씨일 겁니다. 큰 행보를 위해서는 한 명을 남겨두세요. 그리고 그것들을 가져가세요.

주의할 점:

샤오헤이, 머스킷 등과 같이 제어할 수 없는 영웅을 죽일 때는 C에 도달한 후 이동 범위를 넓히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얼굴과 A를 몇 번 더 따라잡을 수 없을 때까지 기다린 다음 확대하여 사람들을 모집하세요. 반대편의 누군가가 지원하지 않는 한 이러한 영웅을 처리하기 위해 BKB를 열 필요는 없습니다.

사자, 불소녀 등 컨트롤 영웅을 처치할 때 캐릭터가 항상 폭발하여 그를 기절시키지 않는 한 BKB를 절약할 생각은 하지 마세요. . .

기타:

Green Stick White Bull 정보: 약어는 lz sb입니다. Tieba를 플레이하는 분들은 알고 계시죠. . .

백우가 알통 모음에서 더 자주 등장한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그 이유는 사람들을 급히 몰고 갈 때 알 수 없는 곳에 갇히거나, 오르막길로 올라갈 때 사람들을 내리막으로 밀어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 . . 그러므로 누군가를 때릴 때는 자세에 더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

14. 서머너(칼)

칼은 이전 버전에서도 인기가 많았으나 지금은 약해졌습니다.

포인트, 장비, 스킬, 플레이 방법을 위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포인트 추가:

추가 포인트를 설명하기 전에 칼의 학교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칼에는 아이스 앤 썬더 칼, 파이어 칼, 아이스 앤 파이어 칼, 나인 소드 칼의 네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1. 얼음과 천둥 칼:

칼이 약해지기 전에는 얼음과 천둥 세력의 칼 일족 대부분이 아무렇지도 않게 바람을 날릴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해야 할까요. 팀 전투 시 더욱 주의하세요(X) 자기 폭풍(C)은 적이 고지대에 도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싱글 킬 측면에서는 칼의 기존 초기 공격이 약화되지 않았습니다. 급속 쿨다운(Y), 자기 폭풍(C), 불어오는 바람(X)을 사용하면 몇 초 만에 적의 연약한 피부를 꾸준히 죽일 수 있습니다.

추가 사항: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메인 W와 부 Q가 대폭 증가합니다.

참고: 가장 중요한 것은 처음 7레벨의 보너스 포인트입니다. 초기에 온라인 블러드가 많이 소모되었다면, 레벨 3에서 또 다른 레벨 3 Q를 배워서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이스 썬더 칼(Ice Thunder Kal)은 주요 W이며, 이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아이스 레카르(Ice Rekar)는 스킬을 유지하기 위한 스킬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W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 W를 더 추가하면 타격 거리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실제 전투에서는 스스로 파악해야 한다.

2. 파이어 칼:

파이어 칼은 E와 R만 추가하는 것이 아니라 주로 E와 W를 Q로 업그레이드합니다.

불꽃 유형 칼의 일반적인 콤보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DB의 두 번째 콤보: 유성(D) 충격파(B);

DYE의 세 번째 콤보: 운석(D) 급속 냉각(Y) 충격파(B), 이 유형은 주로 팀 전투에 사용됩니다;

DYT 3연속 : 운석(D) 급속 냉각(Y) 천공(T) , 이 유형은 주로 솔로 킬에 사용되며, 하늘의 불을 예측하는 정확한 감각이 필요합니다.

평균 레벨 플레이어의 경우 팀 전투 중에 최소한 DB의 두 번째 중대가 배치되어야 합니다. 중급 이상은 DYE 3사, DYT 3사를 알아야 합니다.

추가 포인트: 자세히 설명하지 않아도 메인 E와 부 W가 대폭 늘어납니다.

참고: 이는 처음 7레벨에 대한 보너스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DT 두 번째 중대는 사람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레벨 7에는 반드시 레벨 2 궁극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궁극기 2단계가 출시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먼저 운석(D) 스킬을 잘라낸 후 몸에 불덩어리 3개를 걸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을 죽일 때 운석을 먼저 방출한 다음 빠르게 R을 누르면 적의 불꽃(T)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위치, 스카이파이어 1개를 정기적인 공격으로 제거하세요. 물론 이것은 핸드 스피드가 느린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입니다. 핸드 스피드가 빠른 플레이어는 나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3. 얼음과 불 칼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시도해 보긴 했지만 별로 흥미진진한 게임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이런 유형의 Carl은 약간의 조작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콤보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언제든지 소규모 소방관 2명을 모집한 후 급속 냉각(Y) 얼음 벽(G) 하늘 불(T)을 사용합니다.

스킬만 보면 얼음벽도 잘 배치해야 하고, 하늘불도 정확하게 배치해야 한다는 걸 알 수 있죠.

추가 포인트: 메인 E와 보조 Q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초기에는 W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초반에는 스카이파이어 스킬을 온몸에 유지해 풀맵 지원을 할 수 있다. 후반 단계에서 몸에 유지해야 할 스킬은 파이로맨과 빠른 쿨타임이다. 얼음벽과 하늘불은 개인의 힘에 따라 다릅니다. 얼음 벽이 먼저 절단되기 때문에 궁극적인 움직임은 CD에 있습니다. 얼음 벽을 사용하여 죽일 수 없고 Skyfire가 이를 예측할 수 없으면 엉덩이가 아플 것입니다.

얼음과 불의 칼은 매우 느리게 움직이며, 이런 칼은 서서 출력하는 타입이므로 혈액량이 너무 낮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4. 나인소드 칼:

요즘에는 아이스 썬더 칼을 하는 사람을 보기가 드물다. Nine Swords Karl만큼 Fire Card를 플레이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얼음과 불의 칼도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어쨌든 나는 덜 플레이합니다 - -.

나인소드 칼(Nine Swords Karl)의 포인트 가산에 대하여: 사실 말 그대로 QWE의 평균 포인트 가산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주화재이며, QW는 상황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메인 E이고 그 다음 Q가 먼저 추가되고 W가 그 뒤에 추가됩니다. 크고 큰 것이 있지만 모두 추가해야 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Nine Swords Karl은 실제로 화재 카드와 비슷하지만 더 많은 변경 사항이 있고 더 포괄적입니다. 물론 버스트가 화재 카드만큼 높지는 않습니다.

나인 소드 칼의 콤보는 사실 딱히 쓸 필요는 없습니다. 적 팀 전투 시 많은 혼란을 일으키고 진형을 흐트러뜨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파이어 카드에 비해) 버스트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각 스킬을 합리적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2. 의상

장르에 따라 다양한 의상이 나올 수 있으니 칼이 입을 수 있는 의상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아이스 썬더: 페이즈 슈즈, 푸시 스틱, 지팡이, 양칼, 시바.

일반 화염 카드: 위상 신발, 바람 지팡이, 애스터, 지팡이, 양칼, 시바

폭력 화염 카드: 의족, 미친 얼굴, 숨겨진 칼, 대포, 검은색 노란색, 강한 공격.

얼음과 불: 페이즈, 메이컨, 히든 나이프, 시바, A 스태프, 블랙 앤 옐로 또는 양나이프.

나인소드 : 위 내용을 조합해 상황에 따라 의상을 결정하면 된다.

3. 플레이 스타일(또는 포지셔닝)

일반적으로 칼은 세컨드 미드 라이너로 리드미컬한 역할을 맡는다. 하지만 칼은 실제 제한된 스킬이 많지 않고 레벨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리듬 시작 시간이 늦어집니다. 그러니 아직 레벨 6인 칼을 혼내지 말고, 가끔은 레벨 9에서도 돌아다닐 수 없다고 혼내지 마세요. 칼은 옆에서 사람을 죽일 때 그를 도와줄 하늘 불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 당신은 살인을 돕기 위해 Carl에게 하늘 불을 발사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후기의 폭력적인 화염 카드는 인터넷에 관련 영상이 있지만 전통적인 후기 (보이드, 트롤 등)와 비교하면 여전히 칼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칼이 1위 자리를 뛸 수 없다는 게 아니라 불안정한 요소가 너무 많다.

각 장르를 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장르와 라인업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초보들이 혼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들이 꾸중을 통해 배울 만한 것이 있다면, 열린 마음으로 배우고, 억울함을 느끼지 마십시오. 지금은 당신이 정말 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무식한 욕이라면 그냥 무시하세요. 그렇게 해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 .

빨리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 ! 손으로만 플레이하다보니 지쳤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