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버전 27.0 지도 변경 새 버전의 지도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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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2-7.0 새 버전의 지도 변경 상세 정보 < /p>
육산 < /p>
육산 소굴을 도로 강화신 지점 근처의 새로운 지역으로 옮겼다. < /p>
육산 공격 거리가 128 에서 150 으로 증가 < /p>
육산 갑옷이 5 시에서 15 시로 증가 < /p>
육산 생명값이 8000 점에서 5500 점으로 감소
< P>는 새로운 건물 유형을 추가합니다. 제단 (1500 시 생명값, 20 시 갑옷) < /p>
양측의 미스터리한 상점과 새로운 원고생물 캠프 근처에 각각 제단이 있습니다. 제단은 전송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제단은 한쪽의 모든 2 탑이 파괴된 후에 공격받을 수 있다. < /p>
양측은 기지 안에 각각 5 개의 제단이 있다. < /p>
제단에는 냉각 시간이 5 분인 기술이 있습니다. 우방 영웅은 제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활성화함으로써 500 범위의 고리 효과를 만들어 5 초 동안 지속할 수 있다. 후광은 초당 120/40 포인트 생명/마법 회복을 제공합니다 (복구 값은 게임 시간이 늘어나면 분당 +2/1 포인트 생명/마법).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근전 범위에 들어가면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제단의 기술은 제 1 파 병사가 탄생한 후, 즉 0 시 때 기지 밖에서 사용할 수 있다. < /p>
제단은 시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p>
제단이 파괴되면 상대 선수 한 명당 150 금 < /p>
신 < /p>
을 받게 됩니다 < /p>
이제 포상금 부적은 강에서 생성되지 않습니다 < /p>
이제 강화 부적은 한 번에 한 채널 기호 (게임 시작 시 생성되지 않음) 에서만 생성됩니다. < /p>
이제 4 개 야생 지역은 2 분마다 포상금 신 (게임 포함) 을 생성합니다 P>
현재 마술병에 상금 부적을 넣은 뒤 다시 사용하면 두 개만 복구된다. < /p>
야구 < /p>
천휘와 야비의 전체 야구 지형 (주야구와 차야구 포함) 2 개의 중형 및 1 개의 소형 중립 생물 캠프) < /p>
현재 양측의 하위 야생 지역에는 1 개의 고대, 1 개의 대형 및 1 개의 중형 생물 캠프가 있습니다 (원래는 1 개의 고대, 대형 중립생물캠프 1 개) < /p>
지도 배치 < /p>
상하 도로의 맨 왼쪽 및 맨 오른쪽 숲에 있는 도로와 은신처 < /p>
여러 눈점 및 숲 주변 지점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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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중립생물에 의해 살해된 후 영웅의 부활 시간은 최소 26 초 (6 급 부활 시간과 동일) < /p>
고 대 생물은 더 이상 기술에 면역되지 않는다. 현재 70 의 마법 항성 (이전의 마법 항성 수치가 70 이하였던 것은 변하지 않음) < /p>
다음 기술은 원고생물에게 효과가 없다. 오술천구 (사경 신식자) 와 톱니플라이휠 (벌목기) 이 자정에 시들어 [수수께끼] P>
고대 레은수의 기술순서 (펀치는 현재 제 3 의 기술이다) [종말사 관련 ]
고대 흑룡의 기술순서 (용은고리는 현재 제 3 의 기술이다) [종말사 관련]
<; < /p>마법 저항은 0,10 점 갑옷 < /p>
샤먼 잠수자: < /p>
자동 시방 기술 (수동)-다음 공격은 적을 2 초 동안 감쌀 것이다. 냉각 시간: 15 초. < /p>
능동적 기술-시술 후 자신을 중심으로 300 범위의 효과를 내고, 기초 갑옷이 50 포인트 낮아져 200 점의 물리적 피해를 입힌다. < /p>
6 초 동안 지속됩니다. 냉각 시간: 12 초. < /p>
참고: 주변에 영웅이 있다면 중립생물은 이 두 가지 기술을 모두 사용합니다. < /p>
마법 저항은 0,11 점 갑옷 < /p>
기타 지도 변경 < /p>
사탑은 현재 유적과 같은 생명회복률 (3 시 생명/초) 을 가지고 있다. < /p>
회송 두루마리를 사용하여 더 이상 인근 나무를 파괴하지 않습니다. (방어탑 근처의 지형은 숲에 끼지 않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p>
< P > 이제 방어부의 냉각 쇄신은 1 탑이 파괴된 지 1 초가 지나야 효력을 발휘합니다. 실시간 < /p>
유적이 아닌 건물 시야가 1900/1200 에서 2600 (전체 기지의 기초 시야 제공) < /p>
기지 내 동상 건물 수가 15 개에서 5 개 < /p>
로 줄었다 P>
동상 건물이 파괴된 후 영웅은 상금을 111 에서 125 로 올렸다 < /p>
방어 부적문 복구로 동상 건물에 영향을 주지 않는 문제
2/3/4 탑의 공격력이 122-182 에서 142 로 균형을 이룬다 ) < /p>
환상 < /p>
이제 환상이 파괴된 후 돈과 경험상 < /p>
환상이 제공하는 돈과 경험은 모두 5+등급이다 (예: 15 급 환상은 20 금/경험에 대한 살인상을 준다 (이전 섹션은 유효하고 섹션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 /p>
이제 환상도 다음과 같은 후광을 상속합니다 (대부분의 후광은 상속할 수 있음). 심혈고리 (역병법사), 정밀 고리 (탁르 레인저)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