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잘못 읽었습니다. 골드 버전의 이미지를 재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이미지는 GDI의 작업이고 두 번째 이미지는 의 작업입니다. NOD는 한 번만 설치하면 둘 중 하나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 기본 조작
"Command and Conquer"의 제어는 더 복잡하므로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다음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제어 시스템을 갖춘
자세한 소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우스
1. "Command and Conquer"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의 기능은 선택 및 확인이고, 오른쪽 버튼은 이전 선택 및 할당을 취소하는 것입니다.
2.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대각선으로 드래그하면 게임 화면에 상자가 나타납니다
조종하려는 인물(차량)을 둘러싸는 상자입니다.
< p>이 사람들(차량)의 건강 상태가 표시되며, 집단 행동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하면 게임 제어가 매우 편리해집니다.
3. 건물, 차량, 사람 또는 지역 위로 마우스 커서를 이동하면 2초 후에
ENEMY STRUCTURE
(적 시설), 민간 건물( 민간건축물), TREE(나무) 등
(2) 기능 키
1. G 키의 기능은 경고 구역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2. 마우스 기능을 먼저 사용해 보세요. 유닛을 선택하고
G 키를 누른 채 경고할 위치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해당 유닛이 해당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해당 지역에 위치가 표시되고 자동으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2. X 키의 기능은 선택한 병력을 분산시키는 것입니다. 유닛이 목적지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5개의 그룹으로 정렬됩니다. 해당 유닛을 선택하고 X를 누르면 유닛 그룹이 분산되어 정렬됩니다.
3. S 키는 선택한 유닛이 수행 중인 임무를 중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특정 장소로 이동하도록 유닛을 지정한 경우, 도중에 멈추고 싶을 경우 해당 유닛을 다시 선택하고 S
를 누르면 해당 위치에 머물게 됩니다.
4. CTRL+F7~F10 이 키 조합은 특정 지역에 라벨을 붙이는 데 사용됩니다. F7~F10을 누르면 해당 지역이 즉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적 위치의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싶다면 먼저 적 위치로 이동한 뒤 CTRL과 F7을 동시에 눌러 라벨을 붙이면 됩니다
그 후 F7을 누르면 즉시 적 위치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5. CTRL+0~9 이 키 조합의 기능은 자신의 부대에 라벨을 붙이는 것입니다.
이후 0~9 키를 누르면 해당 부대가 자동으로 대기 상태가 됩니다. 예를 들어 여러 탱크를 하나의 단위로 선택한 후 CTRL과 1 키를 동시에 눌러 라벨을 지정하면 앞으로는 어떤 지역에 있든 1 키만 누르면 됩니다. 새로운 선택을 하지 않고도 이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TAB 키는 화면 오른쪽에 위치한 프로젝트 메뉴를 표시하거나 표시하지 않는 데 사용됩니다.
7. H 키의 기능은 현재 위치에 관계없이 자신의 모바일 엔지니어링 플랫폼으로 즉시 복귀하는 것입니다. 모바일 엔지니어링 플랫폼에 대해서는 나중에 소개하겠습니다.
8. N 키의 기능은 자신의 인원과 건물을 기계적으로(특정 순서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9. HOME 키: 이 키의 기능은 새로 선택한 부대의 상태와 위치를 다시 표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미션을 수행할 유닛을 선택한 후, 다른 유닛을 다시 선택하지 않고 HOME을 누르면 해당 유닛의 상태가 다시 표시됩니다.
10. ALT+0~9 이 키 조합 그룹은 기능 5도 완료해야 합니다.
ALT+1을 동시에 누르는 것은 1을 누른 다음 HOME을 누르는 것과 같지만
한 번만 수행됩니다.
11. CTRL 키의 기능은 아군의 인원이 서로를 죽이는 등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공격할 수 없는
대상을 공격하도록 강제하는 것입니다. 이는
불가능합니다. 정상적인 상황.
12. ALT 키는 적과 총격전을 벌이려는 병력을 이동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탱크가 적 보병과 싸울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p>
특정 직접 해보면 그 동작을 알 수 있습니다.
13. CTRL+ALT 이 키 조합의 기능은 선택한 부대가 지정된 건물, 차량 또는 인력을 보호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먼저 유닛을 선택한 후 CTRL과 ALT 키를 누른 채 보호해야 할 개체를 마우스로 클릭하세요.
유닛은 언제든지 주변을 돌아다니며 최대한 보호합니다. 공격을 받고 있는 경우 보호 대상이
움직일 경우(예: 수확기)도 함께 이동합니다. 또한,
여기에서는 소개하지 않은 네트워크 작동에 사용되는 일부 기능 키가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함께 제공되는 README를 확인하세요. 게임. TXT 파일.
위의 기능키와 마우스를 종합적으로 활용하면 게임 조작에 있어서 큰 편리함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위의 내용을 보면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 이들 사이에는 다양한 조합이 있으며 플레이어가 스스로 학습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시설 소개
시설이란 게임에 등장하며 건설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물을 말합니다. 다음은 G
G
DI와 NOD의 기본 기능을 각각 소개합니다. 원래 시설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게임에서 자신의 엔지니어를 사용하여 상대의 시설 중 일부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함). 따라서 아래에서 소개하겠습니다. 원래는 자신에게 속한 시설입니다. , 영문명은 프로젝트 메뉴에 표시되는 내용이며, 괄호 안의 숫자는 제작에 필요한 T플랜트 단위이다.
(1) GDI 시설
먼저 모바일 엔지니어링 플랫폼(MOBILE CONSTRUC
TION YARD)을 확장하자(마우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3. 확인)
네 방향을 가리키는 네 개의 작은 녹색 화살표가 상태 상자에 나타나면
이제 확장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확장 후 지을 수 있는 시설은 모두 다음과 같습니다.
1. POWER PLANT(300): 에너지 장비. 이는 최초로 건설되는 시설로, 다른 시설을 건설하기 위한 전제조건이자 기지의 정상적인 운영을 위한 기반이다. 프로젝트 메뉴 왼쪽에 좁은 막대가 있는데, 이는 에너지 공급 수준 척도입니다.
파란색 표시는 사용 중인 시설에서 요구하는 에너지 수준을 나타내며, 척도가 녹색이면 이를 나타냅니다. 작업 조건이 양호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란색은 기지의 정상적인 운영을 유지하기에는 에너지가 부족함을 나타내고,
시설 건설 속도는 느려짐을 나타냅니다. 에너지가 심각하게 부족하고 기본적으로 새로운 시설을 건설할 능력이 없습니다
(매우 매우 느림).
2. SANBAG WALL (50): 샌드백 벽. 방어시설입니다.
3. 체인링크 울타리(75): 철조망. 기능
기능은 2와 같습니다.
4. 콘크리트 벽(100): 콘크리트 벽. 기능
2와 동일합니다.
5. TIBERRIUM REFINERY(2000) T:
공장 정유소. T 식물을 사용 가능한 에너지 재료로 정제하면 수치에 반영됩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사각형 그리드에 1
0개의 작은 상자가 나타납니다. T플랜트 창고는 없으며, 작은 사각형 하나가 최대 10을 나타냅니다.
0. 작은 사각형 10개가 모두 녹색으로 변하면 최대 개수는 1000으로 늘어납니다.
6. 고급 발전소(700):
고급 에너지 장비. POWERPLANT
보다 출력 에너지가 훨씬 높습니다.
7. 막사(300): 막사. 공장을 많이 건설할수록 병사를 더 빨리 생산할 수 있지만, 공장이 3개 이상이라면 큰 차이는 없습니다.
8. 수리 베이(1200): 라이브러리를 수리합니다. 손상된 차량을 직접 수리하세요. 모든 종류의 차량을 새것처럼 수리할 수 있지만 비용도 많이 듭니다.
9. 무기 공장(2000): 군수 공장.
다양한 차량을 제작해보세요. 게임이 진행되고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제조할 수 있는 차량 유형이 점점 더 많아집니다.
군사 건물처럼 더 많이 지을수록 더 빨리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 3개 이상 있어도 큰 차이는 없습니다.)
10. 커뮤니케이션 센터 (100
0): 커뮤니케이션 센터. 이는 레이더처럼 작동하며 프로젝트 메뉴 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전쟁 지역을 위에서 내려다보는 것은 에너지를 많이 소비하는 것입니다.
11. TIBERIUM SILO (150) T: 공장 보관 창고
. 창고(10개의 작은 셀도 있음)를 추가한 후 하나의 작은 녹색 셀은
200을 나타내고, 두 개의 창고 다음은 300을 나타냅니다. 정유소는 최대 1,000T의 플랜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저장하려면 창고를 건설해야 합니다.
12. 가드타워(500) : 방어타워. 속사 기관총을 장착해 적 보병에게 매우 효과적이다.
13. HELICOPTER PAD (1500): 헬리콥터가 앞치마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헬리콥터용 탄약 공급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14. ADVANCED GUARD TOWER (1000
): 고급 방어 타워. 범용미사일을 탑재해 적 헬리콥터
와 각종 차량, 인원을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15. ADVANCEDCOM CENTER (2800)
: 고급 커뮤니케이션 센터. 이는 강력한 무기인 이온 캐논(ION
CANNON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함)을 제공하지만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2) NOD의 시설
NOD의 시설 중 일부는 GDI의 시설과 동일하지만 GDI 시설은 없습니다7
. ,9. ,12. ,13. ,14. ,15. . 특별한 시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HAND OF NOD (300) : NOD의 손. 기능 및
GDI의 기능 7. 같은.
2. AIRSTRIP(2000): 공항. 함수와 GDI
시설 9. 같은.
3. 총 포탑(250): 포탑. 적 차량에 효과적인 무기입니다
.
4. SAM SITE (750): 지대공 미사일 기지. 적의 공중 무기를 처리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지만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5. OBELISK GUARD TOWER (1500):
뾰족한 방어 타워. 가장 강력한 방어 시스템이다. 레이저를 무기로 사용해 무엇이든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력도 매우 강력하다.
6. NOD 사원(3000): NOD 사원.
NOD의 본부 리더인 케인(KANE)도 그 중 가장 마지막 레벨에만 등장한다
. 완료 후 NOD는 이온 캐논을 갖게 되며 레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
무기 및 장비 소개
저자가 아는 한, '커맨드 앤 컨커'에서는 GDI와 NOD가 제작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장비가 21종이나 됩니다.
. 병사는 5종, 무기와 장비는 16종이 있다.
이들에 대한 간략한 소개는 본 글의 부록을 참고하길 바란다. 무기와 장비의 제작 속도다.
일반적으로 "가격"은 정비례하며, 비쌀수록 속도는 느려집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제작할 수 없는 무기 및 장비는 6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DI 공격기(A-10 모방).
2. GDI 미사일 스피드보트.
3. GDI 에어쿠션 수송선.
4. NOD 핵미사일.
5. NOD 대형 수송기.
6. 양측이 소유한 수송 헬리콥터(CH-47 "Chinook" 모방).
이 무기 중 1개입니다. ,2. ,4. 예를 들어, NOD를 명령할 때 사용 가능한 핵 미사일이 없으면 폭탄이 터질 때까지 기다리세요(마지막 레벨). p>
예를 들어 GDI일 때 미사일 쾌속정은 NO라면 별로 위력을 발휘하지 못한다.
D 그렇다면 머리가 아플 것이다. 아직도 이 무기들에 대해 이해가 안 되신다면
아래 가이드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각각의 생명력, 공격력, 최고의 공격 대상은 이 글의 부록에 나열되어 있으며 이는 저자가 직접 요약한 것으로 참고용일 뿐입니다.
, 이러한 요소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게임 전략 및 경험
게임에서 GDI에는 15레벨이 필요하며 NOD에는 13레벨만 필요합니다. NO
D는 레벨이 적지만 전체적인 강도는 GDI보다 약간 나쁘고 어렵습니다. 게임에서 상대는 항상 당신보다 한두 가지 더 많은 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되며(마지막 레벨 제외)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이 게임은 전술 게임이기 때문에 지휘관마다 전술이 다르며 플레이 스타일도 다양합니다.
먼저 상식을 조금 말씀드리자면 '커맨드 앤 컨커'는 '듄' 시리즈와 똑같습니다.
초반에는 대부분의 영역이 있습니다. 검은 화면으로 뒤덮였습니다. 덤불이나 검은색 화면 가장자리 등 상대적으로 숨겨진 곳에서 마우스를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커서가 빨간색 원으로 변하면 그곳에 적이 있다는 의미로 일종의 일종의 공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경고 방법은 게임에서 이러한 습관을 기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는 특히 소규모 팀 작전의 경우 게임의 주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유용합니다.
다음은 기지가 있는 경우와 기지가 없는 경우의 두 가지 상황에서의 전투 원칙과 전술
에 대한 논의입니다.
(1) 기지를 갖추는 것
이런 종류의 레벨은 일반적으로 적을 완전히 섬멸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일정량의 자금이 있는데, 이는 이 레벨에 기지가 있는지 여부를 구별하는 유일한 기능입니다. 일부 레벨에서는 이미 구축된 기지를 먼저 찾도록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처음부터 모바일 엔지니어링 플랫폼이 있다면 확장할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부적절한 위치를 선택하면 마지막 단계가 아니면 수정할 수 없습니다.
이동 엔지니어링 플랫폼은 기지의 건설 장비로 게임에 필수적인 요소다.
다른 시설이 파괴되면 다시 지을 수 있지만, 파괴되면 다시 지을 수 있다. 더 이상 소유할 수 없습니다(마지막으로 레벨 1의 경우 예외)
. 따라서 부지 선정 시 사각지대를 찾아 공격면적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고, 다른 시설은 벙커처럼 둘러싸야 하지만, 이것이 자국 인력의 동원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에너지 장비를 구축한 후
정유소를 건설하고 "돈을 벌기" 위해 수확기를 내보내야 합니다. 왜냐하면 처음에는 일반적으로 사람이나 차량이 있기 때문입니다.
기능 키를 사용해야 합니다. 13. 이를 보호하기 위해 자동차 몇 대를 보내세요.
다음으로, 기지의 방어력을 높이기 위해 병영을 건설하고 병사를 생산해야 하는데, 생산되는 병사 수가 너무 많아도 안 되고, 무기 종류도 단일 병사를 상대할 수 없습니다. p>
일반 군인은 차량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없습니다. 군인들은 적의 화력이 쉽게 도달하지 못하도록 주요 도로를 별도로 보호해야 합니다. 적 탱크에 의해 산산조각이 나지 않도록 우리 시설은 분산되어야 합니다.
방어타워를 지을 수 있다면, T식물의 저장량에 따라 달라지며, 이는 방어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을 요약하자면, 최소한 1,000개 이상은 확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수확기가 "완전히 적재된 상태로 돌아오면" 1000개가 더 있을 것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군사 공장을 지을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약간의 "돈"으로 시설을 지을 수 있지만(나중에 계속 추가해야 함),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 충분히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 군수공장의 건설 속도는 극도로 느리며, 이 기간 동안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창고가 없고 정유소에서는 최대 1,000까지만 절약할 수 있으므로 1,000에 도달하면 즉시 사용해야 합니다
. 대부분의 경우 적군이 가장 먼저 도발하므로 군대를 건설한 후
공장을 건설한 후 경차량(지프 등)을 더 많이 만들고, 중차량(탱크 등)을 더 많이 건설합니다. 적의 눈에 보이는
측면의 공격력에 따라 달라진다.
경전차는 전투가 쉽지는 않지만 많은 수를 견딜 수 없으며(
건설 속도가 빠름) 적의 공격 기간이 지나면 1단계에서 적이 항상 공격하지 않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더라도 즉시 반격이 불가능합니다. 자신의 시설이 공격을 받고 있다면 즉시 수리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프로젝트 메뉴에서 REPA(수리)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 이 렌치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세요.
평시 건설 작업은 스스로 마스터할 수 있으며, 방어 타워 해체(SELL 버튼 클릭, 작업은 수리 작업과 동일) 등 이전 기사를 참조하여 T 식재량을 늘리십시오.
>아이템 유닛은 더 많은 "돈"을 저장하기 위해 여러 개의 창고를 건설합니다. 충분한 재정 자원이 있으면 군사 창고나 군사 공장을 1~2개 더 건설하여 무기 제조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무기를 제작할 때 당연히 중화기를 우선시해야 하고, 공병과 장갑차(GDI를 뜻함)를 몇 대 더 제작해야 한다. 엔지니어는 적의 시설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어(일부 레벨에서는 필요함
)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절약할 수 있지만 전투 효율성이 없으며 방어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수송차는 그들을 목적지까지 호위했습니다(NOD는 걸어가야 했습니다). 장갑차 한 대에는 병사 5명이 탑승할 수 있으며, 공병을 보호하려면 일반 병사 몇 명도 적절하게 적재해야 합니다.
엔지니어는 비용이 많이 들고, 그들에게 가장 큰 위협은 적군입니다. 게다가, 경차량은
성가신 적군 병사들에게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에 제작되어야 합니다.
이때, 근처의 T 식물이 완전히 발달했다면 수확기는 먼 T 식물 성장 지역에서 작동하게 되며 이에 대한 보호도 강화되어야 합니다. 기계에 많은 "돈"이 있습니다. 병력이 강해진 후에는 통신 센터를 건설하고 지도 버튼을 사용해 공격에 더 유용한 지역 또는 글로벌 지도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금전적" 이유 때문에 평시 건설 과정은 더 길어질 것입니다.
공격을 시작하기 전에 빠른 차량을 이용해 알려지지 않은 지역을 정찰하여 적의 기본 위치를 파악하세요.
강하다면 빠른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전투를 꺼리세요.
적 기지를 빠르게 통과하려면 적 기지의 구성과 각 시설의 위치만 이해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적 기지에 더 가깝고 안전한 지역으로 공격 병력을 집결시키세요.
다양한 유닛이 서로 다른 속도로 이동하기 때문에 화력이 약하면 빠르게 이동하고, 화력이 강하면 느리게 이동하는 경향이 있으며, 멀리 떨어져 있으면 공격을 시작하고 사이의 거리도 멀어집니다. 각 유닛은 작전 중에 조정됩니다
< p>거리가 멀어질수록 빠른 유닛이 먼저 죽고, 느린 유닛은 도움을 줄 수 없으며 협력 작전의 위력을 발휘할 수 없게 됩니다.일반적으로 동일한 무기는 하나의 유닛으로 그룹화되어 마우스 기능을 사용하여 집단적으로 작동합니다
2. 집단 동원을 완료하는 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후방 부대가 먼저 동원됩니다. 후방 부대가 전방 부대 지역에 도착하면 전방 부대가 동원됩니다.
동기화된 작업. 보병이 있는 경우 T 식물 성장 지역을 도보로 통과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 지역을 벗어나면 수명이 절반만 남게 됩니다.
p>
'야망의 종말, 자신의 육체의 죽음'이 됐다. 기지는 병력을 떠나서는 안 되며, 공격이 성공하지 못하고 적의 반격을 당할 정도로 너무 약해서도 안 됩니다.
공격 시에는 화력이 강한 병력, 말에서 내려온 병사 등 이동 속도가 느린 병력이 먼저 이동하며, 시간을 숙지한 뒤 빠른 병력이 출발할 수 있다. 화력이 강한 부대는 적의 방어시설을 주로 공격하고 화력이 강한 부대(수류탄, 로켓병)는 적의 중차량에 집중해야 한다.
호흡병은 강력한 화력으로 적군을 공격하는 역할을 맡는다
자기의 중화력 부대에 대한 압박을 줄이기 위해 경차량은 적의 일반 병사와 불을 뿜는 병사를 공격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특히 그는 불을 뿜는다. -숨쉬는 병사; 일단 불을 뿜으면 많은 수의 병사가 죽거나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전투 중에는 다양한 무기를 집중적으로 사용해야 하는데, 예를 들어 여러 대의 전차가 한 대의 전차를 동시에 겨냥해야 하며, 이를 파괴한 후 동시에 여러 명의 병사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병사가 적군에게 동시에 총을 쏘면 적군이 빨리 제거되므로 개별적으로 싸우는 것보다 전체적인 효과는 분명히 좋습니다. 기억하세요, 양측의 전력이 균등하게 일치하더라도
아군이 전체적으로 불리하더라도 지역 전투에서는 더 큰 힘을 갖고
재빨리 전세를 나누어야 합니다. 적군을 통제하세요. 엔지니어들은 상황을 파악하고 즉시 아군 병사들의 엄호 아래 적의 시설로 달려가야 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적의 이동식 엔지니어링 플랫폼을 차단하여 재건 능력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돈" 경로를 선택하고 "돈"을 자신에게 반환
총공세 실패에 대비하기 위해(손실은 재현 가능) 세 번째는 군사 공장입니다
, 그 중화력의 근원을 차단하고 적의 무기를 즉시 제조하여 자신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순서와
제련소의 순서는 상황에 따라 다름) -"실시간 투기"라고 합니다. "지금 판매 중"이며, 그 아래에는 막사, 에너지 장비, 창고 등이 있습니다. (들어갈 수 없는 것은 적의 각종 방어 시설과 NOD 사원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인력이 충분하다면 '전면적인 공격'을 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새로 획득한 시설도 에너지를 소모하게 됩니다.
에너지 보유량이 부족할 경우, 몇 가지 시설을 잡으면 에너지 부족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상대의 에너지를 빼앗아가세요
. 매우 필요해 보입니다(약탈한 시설을 즉시 철거할 수도 있습니다). 요컨대 전투가 끝난 뒤
승리는 없었지만 적어도 적의 기동공학 플랫폼은 사라졌고,
파병된 병력도 '영웅적으로 죽었다'는 것이다. " 강탈한 시설에 정유소가 포함되어 있으면 강탈한 "돈"을 즉시 사용해야 합니다. 적이 이러한 시설을 파괴할 것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엔지니어가 없다면 서운할 것이 없습니다. , 적의 시설을 모두 파괴해야 합니다.
공격을 받고 있는 적군은 대규모 반격을 가할 것이며, 이는 당신의 기지가 전쟁의 불길에 휩싸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살아남으면 승리하게 되지만,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이동식 엔지니어링 플랫폼을 지키기 위해 사력을 다해 싸워야 합니다."
푸른 언덕을 지키면 땔감이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라는 고대 속담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다음 몇 번의 공격은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
또한 게임에는 먼저 자신의 기지를 찾아야 하는 여러 레벨이 있습니다(검색 과정은
스쿼드 액션과 매우 유사하며 해당 전술에 대해 설명합니다) 기지가 없는 구간), 그리고 이 기지의 대부분에는 이동식 엔지니어링 플랫폼이 없습니다. 이는 파괴된 시설을 재건할 수 없으며 이러한 시설의 대부분은 반쯤 죽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연히 수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시설을 먼저 수리한 뒤, 견고한 방어를 전제로 건설 활동을 진행한다.
이러한 관계에는 더 많은 인내와 인내가 필요한 경우가 많지만, 일반적인 전술과 원칙 등이 필요하다.
< p>같은 이야기죠.위의 내용을 보면 선방위, 협력작전, 안정이 대강의 원칙임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
조급해하지 말고, 상상보다는 현실적으로 접근하라.
어떤 사람들은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고 말하지만 이것은 기계적으로 적용될 수 없습니다. 패튼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공격하고 공격하고 재공격을 주장한 유명한 전사였다. 그러나 그가 처음 들어와 북아프리카에 주둔했을 때 그는 해야 할 일을 했다. 강력한 독일군과 맞붙게 되었고, 이후 유럽에서 지휘를 맡게 되었다.
연합군 제3군은 그 힘 때문에 직접 진격할 수 있었다. 게임에서는 상대가 항상 당신보다 강합니다. 게다가 초반에는 기반도 없으면서 방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충분합니다. 공격하면 결과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은 결국 게임이고 현실만큼 많은 상황이 발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람보' 같은 캐릭터가 등장하면 그의 무방비 상태를 공격하거나 기습 공격에 성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게임 속 현대전 시뮬레이션은 더욱 현실적이며, 특히 무기 간의 관계는 더욱 현실에 가깝습니다. 전차는 강력하지만 몇 발의 사격만으로 보병을 죽일 수는 없습니다. 보병은 약하지만 로켓 발사기로 다양한 차량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속 무기는
상호 연결되어 있으며 각각은 자신만의 천적을 갖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화력을 지닌 무기 하나로 무적을 만드는 일부 게임과 달리
믿을 수 없다면 가장 강력한 화력을 지닌 탱크를 완벽하게 활용해 공격해 보세요(일반 게임플레이 참고)
시도해 보세요. 현대전에서는 모든 무기가 함께 싸워야 하며, 협동 작전의 힘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무기를 장착해야 합니다. 이는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더욱 두드러집니다.
실제로 전투에는 세심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적의 구체적인 상황, 전투지형, 병력집중도, 돌파지점과 핵심공격대상의 선정, 병력배분, 승패, 사상자지수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계획을 잘 세우면 공격이 성공할 것입니다. 당신도 이 게임의 현실을 깨닫고 있기 때문에 안정성과 견고함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적의 군사 공장이 파괴되었지만 이동 엔지니어링 플랫폼이 점령되지 않은 경우 적군이 또 다른 군사 공장을 건설할 수 있는 경우 공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득은 상당할 것입니다. /p>
효과. 모든 전쟁에서 인프라는 항상 파괴의 주요 대상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인프라는 다른 시설을 재건하는 기반이기 때문입니다. 일단 파괴되면 사라지고 재건할 수 없거나 어렵습니다.
이런 종류의 승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질적이고 우리가 추구하는 것입니다.
(2) 기지 없음
한 경우에는 소규모 팀에게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명령하고, 다른 경우에는 COMMANDO를 플레이하여 혼자서 임무를 완료합니다. 우선
대부분의 레벨에서는 모든 적을 제거할 수 없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이는 전투 전에 설명했습니다).
미션 목표는 매우 까다롭습니다. 명확하고 타겟이 명확합니다. 그러므로 싸움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전술과 전략이 더 중요합니다. 첫 번째 상황의 경우: 임무가 특정 항목을 목표로 삼거나 헬리콥터가 착륙할 특정 지역을 점령하는 것이라고 가정합니다(위에서 언급한 기지 검색 포함). 이
분대는 인원, 경차량, 중차량 등 다양한 무기를 보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대전에서 이러한 소규모 팀의 작전은 빠르고 일정한 공격 및 방어 능력을 갖춘 차량으로 수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들은 주로 장거리 경고에 사용되며, 강력한 적과 마주쳤을 때 제 시간에 탈출할 수 있습니다. /p>
; 중장비와 인력이 바짝 따라옵니다. 길을 개척하는 자가 '주도세력'이고, 그 다음이 '주군'이라고 할 수 있다. 맹렬한 공격을 위한 장소를 선택하지 않는 한,
두 사람은 빠른 적군을 제외하고는 대규모 적군을 만나면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들은 도망칠 수도 있어요. 모두 죽을 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멀지는 않습니다.
알 수 없는 영역은 그늘진 커튼으로 덮여 있기 때문입니다. 이때는 걷기만 해도 올바른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싸움. 그러나 앞의 부대는 결국 너무 약하다. 사격이 넘겨진 후 신속히 지원하지 않으면 이전의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되기 때문에 선봉 부대는 주 부대가 오기를 기다리며 멈춰야 한다. 다시 시작하기 전에 후속 조치를 취하세요.
< p>새로운 조치. 행군하는 동안 적을 만나면 싸우지 마세요.아직도 임무 목표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너무 일찍 사격을 가하면 체력이 소모될 뿐 아니라< /p>< p>그리고 그것은 가치가 없으며 향후 전투 임무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공격을 받고 있고 떠날 수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떠나고 전투를 꺼리지 마십시오. 전투가 더 이상 불가능할 때 위에 언급된 전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각각의 전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군인은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고, 전진하고, 병력을 분산시켜 정면 화력을 극대화하는 유형이므로
보다 두 배나 강한 적군을 제거하는 것은 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군대
. 모든 적을 섬멸해야 하는 임무의 경우 상황이 다릅니다. 모든 적을 섬멸한다는 것은 적을 볼 때 모두 죽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군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함께 이동하고 함께 공격해야만 우리 군대는 언제 어디서든 행군이든 주둔이든 집중해야 합니다
한 조각으로. 또한 일부 레벨에는 특공대 한 명을 제외한 모든 병사가 있으므로 빠르게 움직이고 시야가 넓으며 시한 폭탄을 배치할 수 있기 때문에 그를 선봉으로 삼으십시오. 더 중요한 것은 인원에 대한 공격력이 강력하다는 것입니다. 한 번의 사격으로 모두
) 이는 아군의 불필요한 사상자를 줄일 수 있으며, 다른 병사들은 그들을 엄호하기 위해 바짝 따라가야 합니다
. 나머지는 앞서 언급한 것과 거의 같습니다.
개인 전투 임무의 경우 위에서 특공대의 장점을 논의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헬리콥터와 협력하면 임무가 비교적 간단합니다. 적군 병사를 먼저 공격하되
(그들이 들고 있는 무기의 사거리가 깁니다), 차량에서 멀리 떨어지세요. 먼저 공격헬기의 무기시설을 폭파한 후 착륙할 수 있도록 지역을 정리하고, 헬기의 기동성을 최대한 활용해 목표시설을 빠르게 이송하고 폭파한다.
위의 작업에는 속도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결국 특수부대와 마찬가지로 영리하고 유능하지만 자신보다 몇 배나 큰 적군을 쓰러뜨릴 수는 없기 때문에 속도가 임무를 완수하는 열쇠다. 또한 자기 생존의 전제 조건이기도 하다. 그런데 솔직히
이렇게 레벨이 여러 개 있어도, 몇 번 실패하지 않고는 한 번 통과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경험. 일부 레벨에서는 적의 후방으로 우회하여 이동 엔지니어링 플랫폼, 군사 기지, 군수품 공장, 적의 사격 범위 밖에 있는 방어 타워와 같은 무기 제조 및 방어 시설을 파괴해야 합니다.
< p>그런 다음 호랑이의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십시오. 굴, 그러면 적이 하나 줄어들고 전투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요컨대 구체적인 전술이 많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무기지 작전의 원칙은 명확한 우선순위를 갖고 작은 것을 위해 큰 것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작전을 조정하고 빠른 승리를 거두십시오. 이유는 매우 명확하므로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기본 전략을 설명했으며 구체적인 적용과 전술을 모두 다룰 수는 없으므로 플레이어가 직접 연습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일반적인 게임플레이에서는 엔지니어의 활용도가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싶습니다. 그의 역할은 상상 이상으로 크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정규 게임플레이를 플레이하는 것이 실제로 매우 어렵다는 점을 인정해야 합니다. 제 친구들 중 몇몇은 거의 모두 정규 게임플레이에서 무료 카드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게임이 실제 전쟁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군사 지식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상대적으로 쉽지만 과정은 어렵습니다. 드디어
드디어 게임을 끝냈고, 가이드 작성을 위해 양쪽에서 두 번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당신에게도 그런 날이 있을 거라고 믿어주세요
.
게임이 끝날 때 GDI라면 N의 사원을 향해 발사되는 미사일을 보게 될 것입니다.
OD라면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미국 워싱턴.
러시아 모스크바의 크렘린궁,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 영국 런던의 버킹엄궁 중 한 곳이 이온포로 파괴됐다. "< /p>
쾌락"을 경험하기 위해(실제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드디어 TV 뉴스(
즉, NOD 본부가 파괴되었거나 위에서 언급한 목표물이 파괴되었다는 소식)에서 '지휘와 정복' 이야기가 천천히
끝났다. 감히 말씀드리자면 처음부터 침착할 사람은 없고, 곧바로 침착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 게임의 매력입니다.
임무 브리핑
1장: 저항군(GDI)
1단계: 착륙하여 신속하게 교두보를 점령하고 기지를 건설하고 군대를 양성합니다. < /p>
드디어 적을 파괴합니다.
두 번째 레벨: 기지를 건설하고 모든 적군을 찾아 파괴하세요.
3레벨: 위와 동일하지만 모든 미사일 기지를 파괴한 후 일부 첨단 무기가 뒤에서 보내집니다.
레벨 4: NOD가 우리 측에서 비밀 장비를 탈취했습니다. 이제 해당 장비는 컨테이너에 포장되어 적 기지에 배치됩니다.
레벨 5: 우리 기지가 적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기지를 찾고, 건물을 수리하고, 군대를 발전시키고, 마지막으로 적 기지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레벨 6: 적 기지를 습격하고 파괴합니다.
레벨 7: 이전 임무가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적이 활주로를 건설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기지를 건설하고 남은 적 건물과 모든 군대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레벨 8: 적에 의해 유엔 지원이 중단되어 우리는 고립되고 무력하게 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기지를 수리하고, 군대를 양성하고, 적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레벨 9: 우리 포함의 지원을 얻고 적 기지를 파괴하기 위해 적의 강둑 요새를 파괴합니다
.
레벨 10: 유엔이 재건을 지원하고 우리는 새로운 무기인 ORCA 무장 헬리콥터를 획득하여 공습 능력을 보유하게 됩니다. 물론 비용도 엄청납니다.
레벨 11: 코드명 DELPHI인 우리 정보 요원은 적의 리더인 KA
NE와 새로운 생물학 연구소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그를 찾아 대응합니다.
레벨 12: 우리 기지가 적들에게 둘러싸여 있고, 뫼비우스 박사(Dr. Mobius
rus)가 기지에 갇혀 있어 적의 미사일 기지를 모두 파괴해야 합니다
p>
수송헬기를 이용해 의사를 안전하게 이송하세요.
레벨 13: DELPHI 요원의 정보가 발견되었습니다. 적이 생물학 연구 공장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그것을 찾아 파괴하는 것입니다.
레벨 14: 적의 수송 동맥을 찾았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계곡을 지키고, 적의 주력과의 연결을 끊고, 적의 산발적인 병력을 모두 파괴하는 것입니다. .
레벨 15: 적이 NOD 사원을 건설했고, 적 리더 KANE이 그곳에 있습니다.
그를 파괴하고 적에 관한 모든 것을 파괴하세요. 적군은 이미 핵무기를 보유하고 있으니
이 전투는 싸우거나 죽거나 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