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 분신 이후 세 팬더의 속성과 기술 ~
참고 ~ 팬더는 분신 후 속도를 이동한다. 공격 속성, 방어력과 기술은 기술 수준에 따라 변하지 않는다 ~
레벨 1 시:
토양: 37~43 천자 상해 ~5 시 중갑 ~300 시 이동 속도 ~ 항성피부 (유해한 기술의 효과/시간 감소)/무릿매 (키보드 D 로 목표 현기증 2 초)/산산조각 (20 의 확률이 주변 적군에게 T450 점 피해를 입음)/조롱
바람: 37~43 시 공격 ~2 시 중갑 ~32 시 이동 속도 ~ 범위 분산 (키보드 D 는 200 범위 내의 마법 효과 제거 ~ 소환 단위에 350 점 상해 발생)/토네이도 (키보드 C 는 적의 단위를 하늘로 날려 버린다 ~ 4(20) 초 지속)/
불: 52~62 시 공격 ~2 시 중갑 ~ 영구 희생 (주변 200 범위 적군에게 10/ 초 마법 피해 발생)/저항피부 ~900 생명
레벨 2 시:
흙: 75~84 포인트 공격 ~2250 생명 /400 마법
바람: 75~84 포인트 공격 ~1500 생명 /750 마법
불: 105~120 시 공격 ~1350 생명
레벨 3 시:
흙: 159~171 포인트 공격 ~3000 생명 /600 마법
바람: 159~171 포인트 공격 ~1900 생명 /750 마법
불: 214~234 포인트 공격 ~1800 생명
1 급과 2 급 토판다의 마법이 저자가 잘못 알고 있는 것 같다.
이 기술의 역할은 매우 크다 ~ 보통 모두 도망칠 때 마지막 수단으로 이용된다 ...... 사실 공격할 때 작용도 매우 크다 ...... 고급급 도타CN 오락구 BZ 의 공격력만 보면 알 수 있다 ...... 스틴/드라이어/ 상대의 공격 목표를 바꾸는 기술 ~ 온톨로지가 가진 두 개의 능동적인 기술 ~ 팬더 한 마리가 맞은편 몇 개를 쓸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단체전 C D 를 한 번 치고 R 을 크게 틀고 한 개를 날려 1 과 2 에 당첨된 DPS 를 조롱한다.) 지역적인 마법 ~ 범위 해산에 좋다 ...... 큰 나무의 눈도 흩어질 수 있다 ...... 참 ~ 조롱 자체도 중단 기술로 간주될 수 있다 ...... 또 한 가지 유용한 것은 바람의 질풍 발걸음 ...... 50 의 속도 인상 +100 점 깨진 보이지 않는 상처 ...... 초기에는 장난이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