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상황에서 호스트에는 하나의 네트워크 카드, 하나의 IP 주소 또는 여러 개의 네트워크 카드와 여러 개의 IP 주소가 있어야 합니다(이러한 주소는 서로 다른 IP 서브넷에 있어야 함). 하지만 공공장소, 특히 PC방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에는 혼합된 기술을 가진 사람들이 많고, 그 중 '탐험가'도 많지 않습니다. 옛날에 두 대의 컴퓨터에 이러한 단방향 핑 상황이 있었습니다. 주의 깊게 조사한 결과, 컴퓨터의 "전화 접속 네트워크 어댑터"(소프트 네트워크에 해당) 중 하나의 TCP/IP 설정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드), a IP 주소는 네트워크 카드 IP 주소와 동일한 서브넷에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IP 계층 프로토콜의 관점에서 이 호스트는 동일한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두 개의 서로 다른 인터페이스를 갖습니다. 이 호스트에서 다른 시스템을 ping할 때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1) 동일한 네트워크에 두 개의 네트워크 인터페이스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호스트는 데이터 패킷을 보낼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알 수 없습니다. 섹션;
(2) 호스트는 데이터 패킷의 소스 주소로 사용할 주소를 모릅니다. 따라서 이 호스트에서 다른 시스템을 ping할 때 IP 계층 프로토콜은 시간 초과 후 이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 Ping은 "시간 초과 및 응답 없음"이라는 오류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그러나 다른 호스트에서 이 호스트를 ping할 때 요청 패킷은 특정 네트워크 카드에서 옵니다. ICMP는 단순히 대상과 소스 주소를 교환하고 일부 플래그를 변경하기만 하면 ICMP 응답 패킷이 원활하게 전송될 수 있으며 다른 호스트도 성공적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기계에 ping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