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동안 도타 전장에 몸담은 베테랑으로서 각 영웅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갖고 있으며, 다음은 저의 겸허한 의견입니다.
영웅 저거너트는 갱킹 DP는 자신의 팀과 적의 라인업을 바탕으로 저거너트의 장비를 먼저 결정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라인업에 후반 스테이지가 있으면 저거너트의 생산 경로는 단계 신발, 지팡이, 검나비 사탄과의 광란의 전투(결국 비행 신발로 전환)입니다. 장비 루트는 의족, 흑과 황색의 광란의 전투. 나비를 제압하거나, 사탄포를 제압하거나, 마법계의 출력이 높으면 흑과 황색이 나올 수 없는 초기 단계. , 페이즈 슈즈는 플레이어에게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저거너트의 첫 번째 스킬은 우선 마법에 면역입니다. 저거너트가 마법 영웅에게 갱킹을 당하면 저거너트의 블레이드 스톰과 페이즈 부츠가 저거너트의 능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둘째, 마법 영웅에 대한 출력이 높다는 것은 저거너트의 피부가 취약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러면 초기 단계의 저거너트의 갱킹 스킬은
페이즈 슈즈와 결합하면 더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적과 지팡이는 Juggernaut의 궁극적인 움직임에 대한 보너스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소드 마스터로서 자신의 편이 진짜 후반 스테이지를 가지고 있다면 돈을 모으는 데 그렇게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기 때문에 페이즈 슈가 형성된 후에는 빠르게 전장에 참여할 수 있고 궁극기가 매우 좋습니다. 적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저거너트는 게임 중후반 플레이어이므로 같은 장비로 상대방의 게임 후반 상대를 죽일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 블레이드 스톰을 가진 저거너트가 그 옆에 나타납니다. 따라서 저거너트의 삽입 타이밍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저거너트는 블레이드 스톰을 몰고 먼저 공격합니다. 뒤에있는 팀원들의 지원. 혼자 들어가지 마십시오. 첫 번째 스킬이 사라지면 다시 돌아가서 크지 않은 한 샘물에 몸을 담그십시오. 두 번째 유형은 팀 전투 중에 소드 마스터가 적의 진형을 방해할 목적으로 뒤에서 삽입하는 방식입니다. 적 마법사가 마음대로 스킬을 공개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팀 전투가 가능합니다. 반원. 세 번째 유형은 마무리 유형으로, 팀 전투가 끝나려 할 때 전장을 삽입하고 스킬을 활성화한 후 남은 체력을 먼저 죽인 후 활성화하는 방식이다. 이 방법은 전투 상황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이해가 필요하다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팀 전투에서 자신의 팀이 후퇴하거나 몇 명이 죽으면 소드 마스터는 할 수 없습니다. 너무 일찍 진입하면 상대의 물리 dps가 부족해 저거너트의 프레임이 막을 수 없습니다. 초반 팀파이팅 스킬입니다. 물론 이후 단계에서는 장비를 위한 전투가 진행됩니다.
저거너트는 1차 장비라고 생각하는데 결국 저거너트는 하늘을 거역할 수 있는 후반전 플레이어도 아니고, 처음으로 병력을 소탕하는 스킬을 가지고도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파밍할 시간이 너무 많아서 두 번째 장비 종류 점점 늘어나는 빠른 속도의 갱킹 시대에 첫 번째 장비 세트는 정통 장비입니다. 물론 이것은 단지 종이에 적힌 이야기일 뿐입니다. 도타 전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자신의 승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장비는 무엇이든 제작할 수 있으므로 직접 탐색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위 내용은 Juggernaut에 대한 저의 겸손한 의견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