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고 싶은 말은 90년대 태어난 사람들은 작가가 아니라 작가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Wu Ziyou : 대표작 "Whose Youth Is Crazy About Me"(1990-2006.10.22) Li Junyang : 대표작 "All the Way North" 저류주의의 선구자 시인 (1990 년 충칭 Qianjiang 출생) Chen Sheng, 이전에 Chen Sheng : 대표작 : "3 미터 햇빛" ", "Selling Dreams"(1992 년 1 월 출생) Li Tuo : 대표작 : "슬픔이 남쪽으로 날아갔습니다"(1991 년 흑룡강 성 Shuangyashan시 출생). 그의 진짜 이름은 백윤페이: '구름처럼 떠다닌다', '청춘은 쓸모없다', '소서천'(1990년생) 왕리헝: 대표작: '잠금 해제된 청춘'(1992년 11월생) 저우리징의 온라인 이름 잉모: 대표작 : "Time Chronicle"(1992년 8월 5일 상하이 출생) 또 다른 차원: 대표작: "Beautiful Time Lost", "Dark Sweet Homeland"(1992년 3월 29일 출생) 허우 보한: 대표작 "The Lonely Piano" (1990년 2월 12일생) 장신니(張熙臣) 대표작 : 『동언무지삼국사』, 『내가 헬렌이었다면』(1990년생) 유두오(劉多) : 대표작으로는 『말할 시가 없다』, 『말할 시가 없다』 등이 있다. 날게 하라', '고대 소부르주아의 직업분류', '잡담', '고난일기', '푸른 바다의 표류', '웃음', '비고전적 이론-다른 관점'(1월생) 1993. 19. 19) 양양 : 대표작 '시간의 마술피아노' 초급 1 : 90년대생 문학비평학파의 대표이자 비평의 길을 걷는 유일한 90년대 작가이다. 한수시 대표작 : '물고기 이야기', '바다와 하늘의 사랑', '타이페이 북쪽', '전하 당신은 불꽃보다 외롭습니다', '왼손은 방패, 오른쪽은 검' , "도쿄의 시", "악마 큐피드"([일본 차오무일보 단독 인터뷰]: "1990년대에 와서 CEO") 샤추: 대표작 "침묵의 깊은 궁전"(푸저우 태생) , 1993년 장시성) 당나라 : 대표작 <나는 나쁘고 나는 잘생겼다>, <꿈을 돌려줘>, <앉아서 꽃보며 서서 쇠퇴>(1993년생) 1위 90년대 초반 순위: 대표작 '나보다 청춘이 더 미친' 우쯔유(吳子保), 베이징 태생의 우쯔유(吳子伯)는 안타깝게도 결국 1990년대생 작가 중 첫 번째로 떠난 작가가 됐다. 이는 "20세기에 두 명의 천재 작가가 있었다. 여자는 장아링이고 남자는 나다."라는 그의 말이 생각난다. 1980년대 한한이 그를 지지하는 모습이 그의 매력을 드러낸다.
2위 장시니(Zhang Xini) 대표작 '내가 헬렌이었다면', '90년대 이후'라는 표현은 운명이 걷잡을 수 없음을 보여준다. 그리고 그녀의 따뜻한 말과 힘은 분명 여러분에게 감동을 줄 것입니다. 그녀가 90년대 이후 세대라는 것은 90년대 이후 세대가 따뜻한 세대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3위 : '우는 이슬'의 작가 청샤는 조숙한 야망과 뛰어난 문학적 재능으로 '여자판 한한'으로 불렸다. 그녀는 중국에서 데뷔한 최초의 90년대 이후 여성 작가가 되어야 합니다. 그녀는 베이징의 중학생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90년대 이후 작가 북경파의 대표가 됨.
4위 : 소설 '시간의 마술 피아노'를 대표작으로 삼은 양양. 이로써 이 소설은 로열티 120만 위안을 받으며 90년대 이후 세대 사이에서 확고한 입지를 굳혔다. 책 한 권에 100만 위안의 로열티를 벌 수 있는 중국 작가는 극소수에 불과하며, 이들의 예후는 10세 소년도 따라잡을 수 없을 정도로 암울하다.
5위 : 대표소설 '북으로'의 이준양은 1990년대 중국에서 태어난 젊은 작가 중 가장 햇볕이 덜 드는 작가이다. 그러나 그의 탄탄한 글쓰기 능력과 독특한 시적 관점, 주요 언론에 간간히 등장하는 모습 등은 수백만 명의 독자를 끌어모았으며 그의 인기는 높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결국 그는 상업문화에 패하고 전통 문인의 길을 걷지 못해 요절하고 말았다. 하지만 그는 젊은 작가가 되어 언론으로부터 '90년대생 최고의 작가'로 불렸다.
6위 : 중국 젊은 작가 협회 회원인 구원옌. 그는 제4회, 제5회, 제6회 "중국 젊은 작가 컵" 전국 수필 대회에서 1등을 수상했으며 그의 작품은 다양한 선집에 수록되었으며 수필집이 출판되었습니다. 글은 비교적 부드럽지만 힘이 부족하지만, 소녀가 그런 작품을 쓸 수 있다는 것은 필연적이고 장천망이 선정한 미소녀 작가들의 책에 뽑힐 수 밖에 없다.
7위 : 첸리지(Chen Lizi) 대표작 '문보트(Moon Boat)'. 그녀는 한때 Bing Xin Children's Literature Award를 수상했으며, 이 상은 의심할 바 없이 그녀의 글쓰기 경력의 기반을 마련했으며 동시에 그녀의 산문 같은 소설은 그녀에게 Bing Xin과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했으며 중국 출신 작가의 미학적 측면이 되었습니다. 1990년대.
8위 : '7월의 낭만꽃'을 대표작으로 삼은 홍지. 먼저 한한에게 전화를 걸어 한한과 함께 목숨을 걸고 싸웠다. 그러자 그 소설의 클릭률이 치솟았고, 수많은 독자들이 침을 흘리며 따라갔습니다.
9위 : 양치시 대표작 '우리들, 그들의 사랑'. 많은 유명인들이 이 책에 서문과 추천을 써서 많은 비판을 받았고, 세계적인 슈퍼스타 카메나시 카즈야까지 난리를 일으켰다. 엄밀히 말하면 그는 90년대 이후의 작가로 간주되지 않지만, 그의 재능과 그의 초기 연예계 진출은 90년대 이후 세대에 어느 정도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10위 : 가오찬 대표작 '태양의 발걸음은 매우 가볍다' 산시성 작가협회 회원인 그는 천종시(陳忠師) 등 많은 옛 작가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으며, 11세 때 시잡지 '별'에 자신을 표현하는 능력도 입증됐다. 그는 보기 드문 천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