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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에 취해야만 술의 강함을 알고, 사랑에 빠진 후에야 사랑의 깊이를 안다'는 말은 어디에 있나요?

"술에 취한 후에야 술의 진함을 알 수 있고, 사랑에 빠진 후에야 사랑의 진함을 알 수 있다." 이 문장은 후시의 '꿈과 사랑'에서 따온 것이다. 시"

"꿈과 시"

다 평범한 경험이다

다 평범한 추억이다

가끔 꿈에 나타난다< /p>

얼마나 기발한 트릭이 변신했는지

다 평범한 감정이에요

다 평범한 말이에요

우연히 시인을 만났어요

얼마나 많은 소설이 소설로 변모했는지

술에 취했어요

사랑해 본 후에야 술의 깊이를 알 수 있습니다. 와인——

당신은 나의 시가 될 수 없습니다

내가 당신의 꿈이 될 수 없는 것처럼

매일 생각하면 밤에는 꿈이 생기고, 시인은 늘 자신이 남보다 더 멀리 볼 수 있다고 생각하여 참신한 시를 많이 내놓는다. 꿈과 시는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개념일지 모르지만, 작가의 눈에는 시와 꿈이 연결되어 있다. , 재미를 경험하기 위해 자신을 헌신하십시오. 시와 꿈은 서로를 지칭할 수 있지만 서로를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꿈과 시'는 3개의 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운율을 사용합니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많은 "평범한" "경험"과 "이미지"를 임의로 변형하여 다양한 마법의 꿈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꿈"의 마법적인 "변화" 능력에 대해 설명합니다. 두 번째 연은 첫 번째 연에 대한 대위법으로, "시인"은 "꿈"이라는 마법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고 많은 평범한 "감정"과 "단어"를 멋진 구절로 "변형"시킬 수 있다고 적고 있습니다. 이 시를 읽고 저자는 청나라 사람 예사가 말한 것을 생각했다. “진리는 누구나 말할 수 있고 시인도 표현할 수 있으며, 정복할 수 있는 것은 누구나 표현할 수 있고 그것은 시인에 의해 표현될 수 있다." 형언할 수 없는 이유와 말할 수 없는 것들이 있어야 하며, 그것이 암묵적인 이미지의 표면을 만나면 그 이유와 사물이 모두 찬란하다."(예시에의 『시원시』) 그러므로 시인의 작품은 그것은 마치 꿈을 꾸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야만 부패를 마법으로 바꿀 수 있고, 보통 사람들과 보통 사람들이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 시의 세 번째 연은 위의 의미를 더욱 심화시키고 생생하게 요약할 뿐만 아니라 멋진 구절로 시인의 몽환적이고 마술적인 언어 능력을 입증합니다. 이 두 문장은 읽을 수 있습니다. '젊은이는 슬픔의 맛을 모른다/새 말을 쓰기 위해 슬픔을 말한다'라는 옛말과 연결된다. 세상의 모든 경험은 게임 속 사람들만이 이해할 수 있다. 마치 오리가 물을 마시는 것과 같으니, 그것이 따뜻한지 차가운지 아는 것이다. 시지 선생은 이 시의 『자서전』에서 경험을 무시하고 언어를 남용하는 일부 시적 현상에 반대하기 위해 “이것이 나의 ‘시적 경험주의’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Shizhi 씨는 한때 미국의 실용주의 철학자 John Dewey의 제자였으며, 실용주의는 영국의 경험주의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이 시는 '시적 경험주의'로서 오늘날 유행하는 '원시'의 풍미를 갖고 있다. 소위 "원시"는시에 관한시를 말하며 고대 중국의 "시시"와 유사합니다. 이 시는 꿈과 시의 관계를 논하고 있는데, 이는 시의 본질적인 문제를 분명히 담고 있는 시에 대한 시이다. 동시에 우리는 1990년대부터 한시계에 높이 펄럭이던 '개인화된 글쓰기'와 '사적 경험'이라는 기치가 실제로는 이미 새로운 것이 아니라는 사실도 이 시에서 알 수 있다. "그 위에 시를 썼습니다": "당신은 내 시를 쓸 수 없습니다/내가 당신의 꿈을 이룰 수 없는 것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