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110 급 버전 무극은 승부의 역장갑을 선택하며, 승부의 역무기는 직업특색을 유지한 채 1s 폭발을 적게 희생하여 더 강한 10s 발발을 바꾼 만큼 실용성, 재생 가능성, 무기 효과 등을 비교해 볼 때, 승패의 역무기는 제식 무기보다 제격이다.
첫째, 무기 전시
무기 외관
무기 속성
둘째, 속성 분석
속성 1
-응? 이중 해방? (2 단) 지속적인 10s 가 된 버프 (buff) 는 1 차 기능 강화의 효과 삭제, 10s 기간 동안 기술 공격력 가산 45 (각성 기능 제외) 이 속성은 2 단 (일각 주동) 을 희생해 10s 내 각성을 제외한 전 기능 45 가산을 바꿔 직업을 약화시킨 순간 폭발 (2 단 1s 출력 사용) 이라고 할 수 있다
속성 2
이 속성은 부드러운 기술을 통해 나머지 2 단 냉각 시간을 줄여 (부드러운 횟수가 많을수록 각 냉각 시간 감소값이 적음) 특성 1 의 10s 폭발 주기를 줄여 직업의 지속적인 폭발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속성 3
국복 110 판 무극 부드러움 등급 9 급 (쌍백금), 부드러운 근육? 강제 중단 횟수 14 회, 부드러운 회복 속도가 육안으로 포착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기 때문에 국복에서는 이 속성이 거의 향상되지 않는다.
속성 4
이 항목은 누적할 수 없으며, 전체 기능 고정 가산 2 에 해당한다.
셋째, 수치 비교
무기 특화 승진
110 판은 장비 영향이 아니다. 무극 10s 중 2 단, 삼각, 각성 기능 비중은 각각 10,30,60 정도다. 승부의 역무기의 속성 1 은 희생을 통해 비교적 낮은 2 단을 차지하며 비교적 높은 각성 기능 45 를 차지하며 직업의 10s 폭발능력을 전직업의 상위로 끌어올렸다. 속성 2 는 한복 및 국복 선발복 실측, 수련장과 실전에서 지속적인 사용을 참고합니까? 부드러운 근육? 2 단 주기를 40-60s 정도로 줄일 수 있습니다. 보통? 부드러운 근육? 숙련도가 높을수록 출력 환경이 좋아지고 2 단 CD 를 빼면 효과가 좋아지기 때문에 이 무기를 완벽하게 통제하기 위해 플레이어의 조작과 사본 숙련도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
CP 표준 상승 대비
삼각: 승부의 복무와 제식 무기는 기본적으로 평평하다.
각성 기능: 승패의 역무기는 제식 무기보다 38-43 (평균 40), 승패의 역무기는 제식 무기보다 1.4-4.5 (평균 2.5) 낮다.
넷째, 요약
게임 플레이의 특징
승부의 전투 무기 2 단 기간 (10s 내) 과 비2 단 기간 동안 부상 격차가 크기 때문에 (비각성 기술 격차 45) 110 판은 두 가지 놀이에 적용된다.
첫 번째는 CD 장비를 줄여 스킬을 늘려서 2 단 폭발 간격을 줄이고, 110 판 주류 사본에서 엘리트 괴짜 1 ~ 2 개 또는 boss 를 1 회 사용할 수 있는 연속 폭발법이다.
두 번째는 순폭발법입니다. 순폭발장비와 함께 핵심 출력능력을 2 단 10s 기에 집중시켜 최단 시간 안에 boss 사본과 까다로운 엘리트 괴괴를 가져갈 수 있도록 합니다.
수치 상승
승부의 전투 무기는 제식 무기보다 10 이상 높고, 4s 는 제식 무기보다 40 정도 높으며, 폭발출력 능력은 제식 무기보다 훨씬 높다. 2 단 기간 동안 제식 무기보다 3 정도 낮았지만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했는가? 부드러운 근육? 스킬과 콤비네이션 CD 장비로 2 단 CD 를 줄인 결과 승부 병역 무기의 폭발주기가 제식 무기보다 짧아지고 지속적인 폭발력도 강해졌다.
장비 배열
연속 폭발법은 복독팔찌 (팔찌), 전술 천둥망이나 갑작스러운 반지링 (반지), 사병 영광목걸이 (불타는 흐름 선택), 무색결정드릴, 저주받은 족쇄 (혈류 선택), 검은색 재킷 (상의) 등 CD 장비를 줄여 2 단 폭발 간격을 줄이고 지속적인 폭발 능력을 높일 수 있다 주의해야 할 것은 105 장비인가요? 기술 복구 속도 향상? 항목이 많을수록 CD 감산 효과 희석이 심해지므로 유사한 항목 장비를 두 개 이상 맞추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순발놀이는 무색 3 피스 세트, 흑화의 속박팔찌 (출혈 이상 팔찌), 에너지 저장반지 (기계전신사본 생산) 등 강력한 수출장비를 매치해 10s 폭발능력을 특화한다.
무기 추천
승패의 역무기는 직업특색을 유지한다는 전제하에 1s 폭발을 적게 희생하여 더 강한 10s 폭발과 직업의 과거 놀이와 수출 패턴을 만들었습니까? 높은 운영 높은 수익? 변경, 초기 버전 110 으로 인해? 파괴의 고요성? ,? 기계 전신 실험실? 등 주류 복사본은 엘리트괴괴가 많고, 철수는 기술을 재설정하지 않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승부의 전투 무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숙련을 통해 운용할 수 있습니까? 부드러운 근육? 2 단 재사용, 실현? 두껍고 얇은 머리? 따라서 실용성, 재생 가능성, 무기 효과 등을 비교해 볼 때 승패의 역무기는 제식 무기에 비해 모두 최선의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