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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재 안경개" 영화 평론

기사 1: "천재 안경개" 영화 리뷰

"천재 안경개" 는 귀엽고 교육적인 동화책과 같다. 이야기는 천재로 태어난 신견 피바디와 함께 성공한 과학자, 발명가, 기업가, 양아들 셔먼을 입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셔먼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데리고 역사를 이해하기 위해, 미스터 피바디는 셔먼이 역사를' 학습' 할 뿐만 아니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타임머신을 만들었다.

피바디와 셔먼은 이렇게 타임머신의 도움으로 프랑스 혁명으로 돌아가 로베스빌의 공포통치를 목격하고 고대 이집트로 돌아가 파라오의 장례 문화를 이해하고 르네상스에서 적극적으로 발명한 다빈시를 방문하고, 천지를 놀라게 하는 트로이 전쟁에 참여했다. 물론, 영화에서 쉽고 익살스러운 줄거리를 통해 피바디가 셔먼을 위해 만들어 낸 기회일 뿐 아니라, 과거로 돌아가 역사를 알게 될 수 있는 기회일 뿐 아니라, 학부모가 아이를 데리고 함께 감상하고

영화에는 과장된 몸짓과 표정, 대사가 많아 어린이들이 상당히 귀엽고 재미있다고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천재 안경개' 가 이 정도라면 옆에 앉아 있는 어른들이 하품을 하게 할 것이다. 다행히도, 이 영화에는 드림공장 특유의 신랄한 풍자 유머가 있다. 이 부분은 너무 많은 천둥을 터뜨리지 않는다. 웃음점은 관객들이 영화관에서 스스로 감상할 수 있게 한다. 하지만 영화에는 정말 인상적이고 똑똑하다는 점이 많다. 드림공장은 전반적으로 아동 교육의 의의가 있는 영화에 정치적 풍자, 블랙 유머를 과감하게 넣는다. 아이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마음이 깨달은 성인 관객은 미소를 지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약하자면, 이' 천재 안경개' 는 성인 관객과 어린이 오락성을 융합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로, 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을 데리고 영화관에 들어가 감상하기에 적합하다. 물론 드림공장 애니메이션을 특히 좋아하는 친구라면 혼자 감상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저도 영화 속 웃음에 여러 번 찔린 것 같아요. 228 휴가 때 시간이 있는 친구들이라면, 이' 천재 안경개' 를 많이 고려해 볼 수 있다. 기사 2: "천재 안경개" 영화 리뷰

개는 인류가 최초로 길들여진 동물이어야 하며, 인류가 원시에서 문명에 이르기까지, 미래에는 별빛 하늘로 갈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소, 말, 닭과 같은 다른 초기 길들여진 종에 비해 개는 농가 생산에 종사하지 않는 것 같지만, 수만 년 동안 인류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나중에 야옹이 와서 개의 역사적 지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끼쳤지만, 인간의 만년사에 대한 이해는 개가 가장 공감하고 양보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영화는 개를 역사를 가로지르는 주도자로 삼고, 관찰자의 자세로 역사를 살피고, 역사를 경외하는 것을 의도했다. 두 곰 아이가 한바탕 소란을 피웠지만, 어쩔 수 없이 개입하고 역사를 조롱해야 했지만, 여기에서도 아슬아슬하게 가슴을 감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작자가 개를 채택한 이유는 원작 드라마에서 유래한 것이며, 핵심은' 개가 아버지가 되라' 는 의도에 있다. 반드시 의식적으로 개를 쓰는 것은 아니다. 칠면조가 아니라 인간의 역사를 돌보는 것이다. 그냥 비뚤어진 것으로 생각하세요.

역사를 가로지르는 줄기는 요즘 영화작품들이 많이 쓰이지만, 이렇게 넓은 스팬을 가로지르는 작품들은 역사를 좋아하는 관객들에게도 여전히 흥미롭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 영화는 4 단의 구체적인 역사시간을 다루고 있다. 이집트 투탕카몬이 9 세에 등극했을 때, 마이시니트로이 전쟁 목마가 도시를 돌파했을 때, 이탈리아 르네상스 다빈치가 모나리자를 그렸을 때, 프랑스 대혁명 반군주제 운동이 시작됐다. 실제 역사에서 이 네 단락의 역사 뒤에 있는 원동력은' 종교 개혁',' 지역 패권',' 자본주의의 부상',' 입헌 군주' 에 있다.

물론, 드림 공장의 애니메이션으로서, 이렇게 엄숙하고 농후한 학패맛을 찍으러 가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대신' 신이 아내를 장가들게 하신다',' 자신이 열혈남임을 증명하라',' 아이를 이해하기가 어렵다',' 우리는 케이크가 없다' 로 바뀌었다. 물론, 시간이 너무 많아서 줄거리가 좀 잊혀졌다. 각 단락의 주제는 의심할 여지없이' 아이의 성장' 과' 아버지의 위치' 를 반복적으로 논술하는 것이 아니다.

감독이 어떤 기준으로 이 네 단락의 역사를 선택했는지 모르겠다. 결국 세계 역사의 중대한 시기와 사건은 상당히 풍부하다. 물론 르네상스와 프랑스 혁명은 유럽과 미국 문명에게 근대의 시작이고, 마이시니 문명은 그리스의 전주곡이며, 고대 이집트는 인류의 초기 위대한 문명이다. 이 몇 가지를 고르는 것은 일종의 자각적인 문화 습관으로 보인다. 만약 우리가 사진을 찍으라고 한다면,' 진국일선육',' 황숙의 역습',' 수학사 요리',' 중산의 뜻을 전하는 것' 등이 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람과 역사를 함께 쓰며, 만약 이 사람의 운명과 역사의 운명이 깊은 연관이 없다면, 이런 묘사는 단순한 시공간의 변화가 된다. 예를 들면 삼각관계를 위해서만 어느 왕조에 입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과 역사의 영화 통합은 인물을 더욱 충만하게 하고 역사를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애니메이션으로서 이에 대한 노력이 많지 않아 드림공장 초기에' 이집트 왕자' 와' 소마왕' 그러나 그것은 없는 것이 아니라, 타임슬립을 하는 무뇌웃음으로 전락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핵심은 두 캐릭터의 연결에 있다.

첫째, 앞서 말했듯이 주인공 피바디 씨는 지혜롭고 사랑 많은 개이다. 이 여행으로 우리를 인도하는데, 표면적으로는 이 몇 개의 역사시대를 유람하고 있는데, 그 본질은 피바디의' 인생' 을 이해하는 것이다. 우리는 그 일생의 모든 시기를 보았고, 그것이 어떻게 적극적으로 분투하고, 자신의 권리와 가치를 위해, 인간에게 인정받기 위해, 그리고 그 인간성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지를 보았다. 하지만 더 중요한 인생 단계는' 아버지' 라는 역할에 헌신했다. 큰 역사와 개인의 역사를 융합해 역사적 충돌로 부자의 갈등을 부각시킴으로써 피바디의 내면적 이미지가 충만해졌다.

둘째, 소년 셔먼의 각 역사 시기의 행동은 점차 자율적이다. 대혁명, 이집트 때 피바디 씨의 지도에 따라 르네상스 때 주동적이 되고 트로이 때 피바디 씨에 대한 반대. 셔먼은 자신의 수동적인 성격을 차근차근 바꾸는 동시에 피바디씨와는 다른 성장관념 갈등을 격화시켜 앞으로의 클라이맥스단락 자신의 일련의 행동에 힘과 정서의 저축을 제공했다. 이 몇 차례의 횡단에서, 각 시기의 인물과 사건도 이러한 변화를 촉진하는 요인 중 하나가 되었다. 그래서 셔먼, 물론 그 계집애도 있다. 영화에서는 역사의 방관자가 아니라 자신의 주관적인 의지와 행동을 통해 역사에 참여해 역사를 추진하고 있다.

그러나 이 두 가지가 영화에서 반드시 역사와 인간의 관점에서 구상을 창작하는 것은 아니다. 연출 등 창작자들이 이야기 창의성에 대한 토론을 할 때 힘겨운 부자의 감정 부분은 역사가 가로지르는 줄거리에 의해 운반된다고 할 수 밖에 없다. 자연스럽게 이런 의미가 생겨났다.

영화의 주제는 부자정이며, 진입 점은 부자들이 서로 어떻게 인정해야 하는지에 관한 것이다. 영어 제목은 예로부터 직설적이었지만' Mr' 은 주인공이 성인이라는 의미를 전달하기에 충분하다. 중국어 번역은 안경만 쓴 똑똑한 개라는 점을 강조하는 것 외에는 이 개의 신분을 잘 알려 주지는 못하지만, 그 신분은 이 영화의 관건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중국어명언) 만약' 시공간의 모험을 초월한 개아비 구아' 와 같은 비교적 항구적인 번역명으로 바꾼다면, 비교적 재미있지만, 뜻을 전달하는 것은 오히려 조금도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이 영화의 대부분은 개 아빠 피바디가 어떻게 인자 셔먼을 키우는지에 대한 이야기이다. 역사 참여의 중점은 시대사가 아니라 이번 경험에서 이 부자의 감정사를 어떻게 완성했는지에 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대부분의 시간 동안 영화가 잘 완성되었다. 특히' 개 부양' 이라는 이 선에서 피바디의 태도와 셔먼 태도의 전후 변화는 부자의 감정을 밀접하게 둘러싸고 묘사된다. 개념은 비교적 흥미롭지만, 그 본질은 아버지가 아들의 성장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그리고 아들이 아버지를 숭배하는 것에서 아버지를 의심하는 것으로 바뀌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경험한 것이다. 어렸을 때는 아버지가 전능하다고 느꼈고, 성인이 된 후에는 아버지가 그렇게 느껴져 자신이 아버지가 될 때까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아버지로서도 그렇고, 아이가 어릴 때 귀여웠고, 그에게 이상적인 미래를 만들어 주었지만, 아이가 자라면서 점차 그의 성장이 자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가 아버지가 안 된다고 생각할수록, 아버지는 아이의 행동사상을 통제하고 싶어질수록 결국 개인의 독립과 가부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영화는 이런 싸움을 강화하지 않았다. 결국 그것은 온정이다. 그것은 주로 부자간의 절대적인 사랑을 묘사한다. 마지막 오르가즘 단락에서 셔먼은 자신이 개라는 것을 인정했고, 가부장 항쟁에서 실패하여 타협한 것이 아니라, 영화는 전혀 그런 뜻이 없는 것이 아니라, 이런 방식으로 셔먼이 자랐다는 것을 표현하고, 피바디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아이' 에서 자신의 추구와 가치관을 가진 어른으로 성장했다. 사랑이 무엇인지, 책임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이에 따라 연출자들은 이 단락을 비교적 재미있는 장면에 배치했다. 여기에는 수많은 역사적 인물이 있고, 많은 인물의 역사적 공적은 인류의 문명을 정의하고 추진하는 데 있다. 이 인물들의 입에서 셔먼의 관점을 반복하여 부자간의 이해와 정체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의도적으로 이 순간을 역사의 증거로 삼는 것 같다. 이 순간도 부자의 감정 역사에서 새로운 단계의 전환이기 때문이다.

만약 감독이 피바디에게 더 많은 깊은 뜻을 발굴할 수 있다면, 예를 들어 개를 데리고 수만 년 동안 동행해 온 역사감, 그렇다면 피바디 씨의 셔먼에 대한 사랑은 그들 가족의 작은 사랑일 뿐만 아니라 이 역사에 대한 반성과 관심까지 확장될 수 있다. 영화의 작은 줄거리처럼,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워싱턴 미국 대통령의 역사를 가르쳤고, 셔먼은 그 안에 조작된 성분이 있다고 지적했다. 분명히, 그의 역사관은 이미 독립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수동적으로 역사를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역사를 인식하고 있다. 그리고 그에게 이 모든 것을 가져다 준 것은 피바디 씨였습니다.

물론, 어떤 영화작품이든 관객들에게 전달해야 할 주제 사상은 간결하고 명확해야 하며, 너무 많이 말하면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적어야 한다. 요점은 얼마나 많이 표현하느냐가 아니라 어떤 관점을 더 정확하고, 더 잘 표현하고, 더 통속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애니메이션, 특히 어린이 관객이 주력인 애니메이션 작품으로서 이 영화의 주제 표현은 간결하며 풍만한 이야기와 인물의 내용과 기교를 더 많이 버리고 부자의 진실, 아들이 자라는 보편적인 관점을 전폭적으로 전달한다. 아이들은 이해할 수 있고, 학부모들도 중간 맛을 이해할 수 있다. 기사 3: "천재 안경개" 영화 리뷰

이 영화의 캐릭터는 1960 년대 미국 애니메이션 드라마' The Rocky and Bullwinkle Show' 할리우드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작품은 줄곧 독보적이었다. 최근' 신의 우유 아빠 2',' 겨울왕국' 는 현미한 독특한 애니메이션 효과와 유머러스한 스타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천재 안경개' 는 새로운 시각으로 특효의 색채를 더했고, 캐릭터 고도의 의인화도 다른 관영 체험을 바쳤다.

안경개의 형성은 애완동물에게 상습적 사고 인상을 주는데, 피바디라는 천재형 안경개는 지능이 높은 기발한 아이큐이자 인간성이 따뜻한 좋은 아버지의 이미지다. 이를 통해 개발된 시공간기를 통해 피바디와 양아들 셔먼, 어린 소녀 페니가 고대 역사 이야기에 대한 참신한 해석을 보여주며 인간과 동물의 고도의 조화정신을 전달한다.

영화에서 가장 재미있는 것은 미국 대통령 조지 (George) 와 같은 일련의 역사 그림 속의 인물 이미지를 재현하는 것이다.

워싱턴, 만유인력의 뉴턴, 다재다능한 유명한 화가다. () 핀치, 고대 이집트 파라오의 신비로운 세계, 고대 로마 트로이 전쟁의 장면, 이 역사적인 유명 인물들은 매우 정통적인 이미지로 나타나지 않고, 모두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한 이미지로 등장한다. 지식욕이 열광하는 아이들에게는 적지 않은 유혹이다. 영화의 목적은 아이들이 우스꽝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유명한 역사적 인물과 사건에 대해 생동감 있는 인식을 갖게 하는 것이다. 동시에 피바디와 셔먼의 괴이한 부자파일 시공간의 기이한 만남을 통해 친자 관계를 소중히 여기고 살피는 것이다

물론 영화도 현대적 사고의 특색을 주입했다. 바로 개 한 마리가 아이를 입양할 수 없는 이유다. 천재 안경 개 피바디도 책임감과 사랑이 있는 아버지의 의무를 이행하려고 노력한다. 자신의 재능을 통해 셔먼의 페니에 대한 상처를 해소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부모에게 나쁜 인상을 주고, 동시에 아이를 입양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극력 과시하는 동시에 페니와 셔먼도 시공간을 오가는 뜻밖의 만남에서 서로를 도와 과거의 미움을 풀어주는 것을 돕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셔먼은 피바디에 대한 경멸에서 진정한 사랑을 아는 것의 중요성에 이르기까지, 혼자든 개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함께 있는 것이 즐겁고 건강하며 행복하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정에너지 역시 만화의 가치관이다.' 미친 원시인',' 신의 젖아빠 2',' 겨울왕국' 등 유명한 애니메이션들은 모두 정의가 악을 이기는 다리 구간을 가지고 있고,' 천재 안경개' 는 이런 순수한 양의 에너지가 발산되지는 않지만, 어떻게 차별의 안목을 설득해 개 한 마리도 입양인의 권력을 가질 수 있게 하는지, 영화는 피바디의 용감한 지혜를 통해 이길 수 있다

영화는 애니메이션 영화이지만 많은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영화처럼 노소를 막론하고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영화는 아름답고 부드러운 율동, 특효가 있는 가산점, 물론 그런 판타지 영화의 매력과 항상 존재했던 미국식 유머를 상상한다. 특히 그 유명한 역사적 인물들은 모두 그렇게 지혜롭고 어리석고, 신처럼 키가 크지 않고, 과장되고 웃기는 신경 풍격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장점들은 이 영화가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을 끌어들이는 핵심 초점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