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소년 점프' 작품이 반으로 쪼개지는 이유는 단 하나, 뜨겁지 않다는 점이다. 만화왕국인 일본은 매년 주요 만화잡지에서 수백 편의 연재물을 쏟아내고 있지만, 치열한 인재 경쟁과 높은 상품화 수준으로 인해 대부분의 만화는 여러 가지 이유로 단기간에 반토막이 나고 있다. . 단 하나뿐입니다. 독자의 관심을 최대한 끌 수 없으며 잡지에 수익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물론 그런 상황에서 만화가들은 자신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작품을 그리는 데만 머리를 써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전형적인 만화가나 비정형 만화가의 작품은 당장에 단절되지 않더라도 몇 년이 지나면 비극적인 운명을 맞게 된다. 타케이 히로유키, 이것은 유명한 이름입니다. 이 남자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더라도 만화 <샤먼킹>은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그는 JUMP의 신인상 덕분에 처음 데뷔했습니다. 사실 그는 이미 1997년에 "Buddha ZONE"이라는 연재물을 시작했지만 단 3권 만에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반) 일은 그렇지 않습니다). Takei의 만화 주제를 설명하는 데 매우 적합한 관용구는 "유령인 척"입니다. 『불경』의 주인공은 천수관음이고, 『무왕』은 승려부터 도사, 마술사부터 이상한 종교까지, 한마디로 사람들의 뇌경색을 불러일으킨다. 『카이장』이라고 하면 작가 쿠메다 코지(Kumeda Koji)를 빼놓을 수 없다. 『주간 소년 SUNDAY』에서 출발한 이 천재는 사실 신인과는 거리가 멀다. 이 변태삼촌은 이르면 1992~1996년 영화 '렛츠고'로 데뷔했다. 『사우스랜드 아이스하키부』가 데뷔했고, 이 작품은 작가로부터 “처음에는 열정적인 스포츠 만화였지만, 그리다 보면 야한 만화로 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확한 수상 이유를 꼭 알고 싶습니다... 쿠메다는 '사우스랜드' 창작 당시 '사쿠라 커뮤니케이션'을 만화로 패러디한 '성장하길 바라'도 그렸는데, 그의 KUSO 잠재력은 이미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1996~1997년 『태양의 전사 보카보카』 이후 획기적인 작품 『변신의 망상』이 연재되기 시작했다. KUSO 만화라고 하면 과거에는 "마쿠하리", 후자에는 "KERORO"가 있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전대미문의 것도, 전대미문의 것도 아닌 풍자만화인 『하이장』은 변태작가의 섬뜩한 RP와 우아한 화풍, 날카로운 풍자와 음란한 농담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유머는 너무 차가워서 깜짝 놀라게 됩니다. 이 만화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한 애니메이션 잡지의 편집자의 말을 빌리자면, "그에게 '인간 괴수변신의 망상'을 보여주면 그의 인생이 완전히 바뀌게 될 것이다. 위대한 이름, 후지사키 A." 모두를 영원한 파멸의 나락으로 몰아넣는 이름... 그 해의 '신들의 낭만'은 아직도 우리 마음 속에 생생하다. 그러나 '풍신'이 완성된 지 5년이 넘도록 모두가 간과하고 있는 것이 있다. .. 이것은 또 다른 사실을 반영합니다. 이 사람의 후속 작품에 대한 인상은 거의 없습니다. 사실 후지사키의 골수 팬들에게 '풍신' 이후 무시할 수 없는 또 다른 작품이 있는데, 바로 충격적인 '사쿠라 스틸과의 대화'다. 이 작품은 당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후지사키의 RP가 이미 『풍신』에서 폭발했다면, 이 짧은 2권짜리 작품에서는 RP를 극한까지 끌어올린 것이다. 그는 주인공을 바보로, 악당을 바보로 대할 뿐만 아니라, 독자도 바보로 대하고, 작가 자신도 바보로 대하기까지 한다. "그만해! 이 만화의 질을 떨어뜨리려는 거냐"는 질문에 "결국 정말 반토막이 났다. 하지만 반감기의 이유는 JUMP 편집자들이 SUNDAY 편집자들만큼 폭넓은 사고방식과 BT 취향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이 아닐까 의심됩니다... 변태적인 측면에서 사쿠라테츠는 가이장에 비하면 한참 부족합니다... 그런 것 이 이론에 따르면, JUMP에서 활동하는 작가 집단이 초인기 연재물을 론칭했지만, 완성 후에는 더 이상 신화를 이어갈 수 없게 되는데… 그 중에는 후지사키 류와 와즈키 노부히로도 있다.
대체로 와츠키 노부히로는 여전히 오바타 타케루의 제자이지만 훨씬 일찍 유명해졌습니다. 1994년부터 1999년까지의 "루로니 켄신"은 황하 양쪽에서 짧은 빨간 머리의 남자를 전국적으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당시 오바타는 여전히 호평을 받았지만 실패했던 "인형사 사콘"을 그리고 있었습니다. 히트. 하지만 와즈키 노부히로는 "켄신"이 끝난 이후로 처음에는 새로운 주제에 도전하여 "GUN BLAZE WEST"라는 대안적인 서양 만화를 출판했고, 그 후 엄청난 팡파르로... ...절단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는 포기하지 않고 또 다른 '무장 연금술'을 창조했다. 누군가에게 "무장 연금술"을 언급했을 때, 그 사람이 당황해서 "아, 드워프와 갑옷이 있는 거 맞죠?" 카즈에 씨, 당신은 이제 예전의 당신이 아니군요. 이노우에 타케히코라고 하면 첫 반응이 바로 이 '슬램덩크'였습니다. 아직 작품이 많지 않은 이노우에 씨가 이 열정적인 농구 만화로 수많은 소년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중국의 10대 만화 중 가장 유명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노우에는 자신의 꿈을 추구하고, 결코 상업화에 굴복하지 않고, 항상 자신의 길을 고집하는 사람이며, 운 좋게도 성공한 사례가 된다. 1990년대 가장 대표적인 소년만화 중 하나로, 당시 SD의 연재 현황은 컬러 페이지는 물론, 이노우에 같은 헌신적인 삼촌 만화가에게는 풀 컬러도 흔한 일이다. (요즘 JUMP는 풀컬러 연재물이 거의 없어요... 그 시절이 정말 그리워요.) 다른 만화가로 바꾸면 다른 사람 이야기는 하지 말고, 이미 언급한 타케이, 쿠메다, 카와시타가 그림을 그린다면 말이죠. 그것, SD(...정말 터무니없는 연합), 설령 그들이 살해당하더라도 이노우에가 1996년에 했던 일을 이노우에가 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산노 전투 이후 이노우에는 연재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JUMP는 당연히 이 돈 버는 기계를 잃고 싶지 않았고, 이노우에에게 시리즈를 계속 해달라고 간청했지만(그저 내 상상일 뿐이죠), 그는 너무 대단해서 그러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에 이노우에는 1부만 마무리하겠다고 약속하고 마지막에 '2부 기대해주세요'라는 문구를 넣었다. JUMP도 최종화를 실은 잡지 표지에 SLAM DUNK를 등장시키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다. . 알다시피, JUMP에 관한 모든 새로운 연재물은 매우 화려합니다. 표지와 첫 페이지는 수십 장씩 버려지지만, 끝나면 처리가 매우 비참합니다. 제가 아는 한, JUMP 역사상 이번 호 표지에 실릴 수 있는 만화는 SLAM DUNK 뿐입니다. 1990년대 초반 JUMP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두 작품이 인연이 많은 것은 우연이다. 연재 시기도 기본적으로 일치했고, 당시 인기도 기본적으로 같았으며, 이야기가 끝나는 이유도 너무나 비슷했다. 『SLAM DUNK』와 마찬가지로 『유유백서』도 작가 자신이 반으로 잘라낸 작품이다. 당시 토가시는 프리토크의 제목을 쓸 때에도 열심히 일하고 존경하는 순진한 젊은 만화가였습니다. "유유백서" 이전에는 토가시가 이미 데뷔로 데즈카상을 수상했지만 초기의 "악마 큐피드"는 그에게 큰 명성을 가져다주지 못했습니다. 유명해진 이후로 토가시의 대화는 더 이상 편집자 앞에서 손자 행세를 하지 않고 더욱 멋져졌다(아직 내 상상이다). 당시 SD가 하늘의 절반으로 유명했다면, 하늘의 절반은 '유바이'의 영토였다. 줄거리, 상상력, 성격, 재능 면에서 그를 따라갈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 만화와 어린 시절을 밀접하게 연관시킨 사람이 셀 수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샤먼킹>과 같은 시기의 작품이다. 오바타는 이미 "The Puppet Master Sakon"으로 명성을 얻었지만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The Soul of the Game"입니다. 이 책 세트는 많은 어린 소녀들이 바둑에 대한 강한 관심을 갖게 만들었지만… 그러나 결말은 "정령왕"만큼 설명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체스의 정령"도 "정령왕"이라는 번역명이 있습니다. of Chess', 이것이...이것이 운명인가...). 하지만 <샤먼킹>은 줄거리가 난국에 빠졌기 때문에 반토막이 났는데, <체스의혼>은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 게다가 "체스의 영혼"이 곧 칼로 자살할 것이라고 누가 말했습니까? 오바타 타케루 자신이 그리지 않기로 결정한 것은 아닐까? 글쎄요, 그렇지는 않습니다만, 제 나름의 이유로 이 카테고리에 넣었습니다.
'체스소울'의 결말 이유에 대해 추측하는 기사도 많이 봤습니다. 원작과 작가의 갈등으로 인해 만화가 삭제되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물론 이런 가능성도 존재하지만, 한 가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주오 웨이가 사라진 후 그의 인기가 급락했다는 점이다. (아, 브라이트, 부끄럽지 않나요?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이군요…) 그래서 주오웨이가 마지못해 JUMP에 의해 살해된 것은 사라진 후 인기를 잃었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제갈공명이 눈물을 흘리며 마소를 죽이는 장면이 왜 떠오르는 걸까요...) 그래서, Sa Wei를 사라지게 하려는 Hotta의 결정은 만화가 반으로 잘리는 결말로 이어졌는데, 이는 칼로 자살하는 것과 같습니다. 먼저 작가 모토미야 히로시를 소개하겠습니다. 그를 언급하면 많은 사람들이 낯설게 느낄 수도 있지만, 일본에서는 모미야 히로시의 이름이 잘 알려져 있다. 이 기성세대 만화가는 삶의 현실을 반영한 역사 만화와 샐러리맨 만화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고전 작품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나의 하늘", "사나다 십무사", 긴타로 시리즈, 긴지로 시리즈, 만타로 시리즈, 쿄타로 시리즈, 『적룡왕』, 『천지를 삼키는』, 『무사시』 등) 국민만화가라 할 만하다. 2003년 『주간 영점프』에서 『나라가 불타오르다』라는 만화를 연재할 정도로 일본 만화계에서 매우 유명하고 영향력이 있는 만화가이다. 이 만화는 일제의 중국침략 당시 한 청년의 체험담을 담고 있으며, 사실적인 역사 서술은 전염성이 매우 높아 젊은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러나 만화 8권이 공개된 후, 일본 정계를 충격에 빠뜨린 중대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모토미야 씨는 일본 주류 여론에서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여겨졌던 난징 대학살을 만화에서 묘사했습니다! 모토미야 히로시의 엄격한 작업 태도는 그가 그림을 그릴 때 난징 대학살의 많은 역사적 사진을 참조할 수 있게 했으며, 그 사실을 진실되게 게재하여 대중들 사이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많은 현대 일본 젊은이들의 역사관을 변화시켰습니다. 위기를 감지한 일본 우익들은 '국가는 불타고 있다'가 '역사를 왜곡하고 대중을 혼란스럽게 하며 젊은이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비난하며 슈에이샤에 즉각 연재 중단과 사과, 관련 정보 삭제를 지시했다. 출판된 단행본 중 난징 대학살의 줄거리. 슈에이샤는 정부의 압력과 여론으로 인해 긴급히 '나라가 불타오르다'의 연재를 철회해야 했고, 모미야 히로시는 어쩔 수 없이 이 역사 만화의 창작을 잠정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 이 소식이 나오자마자 중국 국민들은 이 존경받는 일본 만화가를 빠르게 알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일본 당국의 행동에 깊은 분노를 표하고 모토미야 씨의 행동에 전폭적인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일본에서도 정부의 태도에 극도의 불만을 표출하며 만화 연재 재개를 촉구하는 등 많은 노력을 펼쳤지만 아직까지는 성과를 거두지 못한 양심적인 독자들도 있다. 예공홍은 아직 JUMP의 순수 신인이다. 자격으로는 키시모토 마사시와 쿠보 티에토만큼 좋지 않고, 재능으로는 오다 에이이치로와 토가시 요시히로만큼 좋지는 않지만, 그의 만화에도 나름의 특징이 있으니 그렇지 않으면 방법이 없다. JUMP에서는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002년 Ye는 JUMP에서 첫 번째 공식 시리즈인 "Pretty Face"를 출시했는데, 거의 즉각적인 히트를 쳤습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신선한 스토리 설정과 이렇게 재미있는 줄거리는 JUMP에서 정말 드물기 때문입니다. 아쉽게도 이 만화는 작가님의 화풍에 끌려서 읽은 적이 있습니다. 어떻게 표현하면 요즘 온라인 소설에서 유행하는 변신 작품에 가깝고, 경쾌하고, 유머러스하며, 그리고 약간 포르노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