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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2 작은 놀이 방법?

도타 2 작은 놀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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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술 사용 기술 < /p>

기술 산사태, < /p>

2 기술 투척, 1 급은 1300 야드의 투척 거리를 가지고 있으며, 인마, 신우, 큰 물고기 등 많은 영웅들과 협력할 수 있다. 대선기에는 팀원들이 탑 아래에 서거나 자기 측 병선이 탑 아래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을 때 상대를 다시 던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방망이를 뽑는 경우, 자신의 전선이 탑 아래에 도착하면, 당신은 잘못된 척하고, 그에게 공격을 가하며, 기회를 틈타 그를 탑 아래로 던져버리고, 산사태와 캐릭터 모형 카드로 상대를 소모하거나 죽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팀원이 소집될 때 투척으로 팀원을 구할 수 있다. < /p>

타워를 밀면 제자리 T 건물 옆에 있는 유닛도 방어탑에 피해를 입혀 상대에게 반보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번 릴리즈에서는 방어탑을 반보하면 양측이 탑 돈을 똑같이 나누므로 방어탑이 상대에게 반보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 /p>

세 가지 기술로 나무를 움켜쥐고, 작은 발판, 만급 60 의 스퍼터링으로 건물 110 에 추가적인 피해를 입혔다. 돈을 닦는 능력이든 탑을 뜯는 능력이든, 이 버전의 작은 것은 모두 최고다. < /p>

4 가지 기술로 성장하여 민첩하지 않은 작은 필요한 수트를 제공합니다. 이 수트 수치는 파워 영웅 중에서 탁월합니다. 공격속도 저하의 효과와 공격력 향상은 간장의 작은 포지셔닝에 맞지 않기 때문에 간장은 1, 2 기술이 꽉 차면 큰 수단을 배울 수 있다. 추가방면은 일반적으로 3132343111 로, 일찌감치 만급된 포수는 변태적인 트윗과 돈 닦는 능력을 제공할 수 있다. < /p>

외출복 방면에서는 꼭 필요한 칼도끼 외에 민첩한 속성이 없어 0 갑인 그도 수호반지를 하나 더 끼고, 현명방패를 미리 합성한 뒤 후기에 흉갑을 합성할 수 있다. < /p>

< P > 라인은 자신의 발육을 위주로 하고, 상대방이 고통스러운 여왕, puck 과 같은 상대의 지원 능력이 강하다면, 초기에 상대방의 방어탑에 대해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 마라. 솔직히 야생에서 개머리를 두드리는 것이 바로 이때 해야 할 일이다. 하지만 상대편이 영화마, 용기 등 지원 능력이 강하지 않은 단독이라면, TP 1 탑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찌감치 상대를 밀어낼 수 있는 일탑은 변로 전초 기지 통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p>

3, 중후반 출복과 리듬 < /p>

자그마한 중기 출복은 비교적 고정적이다. 의족 이후 미친 얼굴 쌍칼은 기본적으로 표준이다 BKB-상대가 너무 많이 조종하여 BKB 없이는 걸을 수 없다. 강습-상대 육박 라인업, 혹은 자기 측은 이미 방패의 높은 리듬이다. 출장 방면에서는 행인국이기 때문에 중기에도 은칼 점프칼이라는 장비를 선택해 단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은칼이 제공하는 30 공속도를 작은 몸에 올려놓는 것도 눈에 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 /p>

중기 리듬은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팀원들이 충분히 통제하거나 단독수확능력이 강하다는 것이다 < /p>

두 번째는 팀원들이 당신에게 긍정적인 출력환경을 만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상대는 독극물, 골법 같은 연 능력이 강한 영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우 BKB 가 없을 때까지 자신의 단대 밀탑을 위주로 하려고 합니다. 자신의 무방비 리듬을 치고 상대의 핵심에 대한 장비를 억압한 뒤 방패를 잡을 기회를 찾아 팀원들이 연꽃, 대훈장 같은 도구를 더 많이 갖게 하면 뒤에서 뜯어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