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DK 는 일련의 도구 모음입니다.
2, NDK 는 안정적이고 기능이 제한된 API 헤더 파일 선언을 제공합니다.
3, NDK 의 발표로' 자바+C' 의 개발 방식이 마침내 정립되어 공식적으로 지원되는 개발 방식이 되었다.
4, NDK 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이 C 개발의 시작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NDK 를 사용하면 Android 에서 Java 가 C 라이브러리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Java 는 반해석형 언어이며, 해체된 후 소스 코드 파일을 쉽게 얻을 수 있으며, 몇 가지 중요한 프로토콜을 개발할 때, 우리는 안전을 위해 C 언어를 사용하여 이러한 중요한 부분을 작성함으로써 시스템의 보안을 높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하드웨어 환경에 가까운 일부 환경에서는 C 와 Java 의 우열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덧붙여 말하자면: NDK 는 응용 프로그램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지 못합니다. Why? 우리 모두는 C 언어가 Java 보다 훨씬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편으로는 JDK 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됨에 따라 Java 의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반면 C 언어 인코딩을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 효율성이 향상되지만 Java 와 C 가 상호 호출될 때 추가 오버헤드가 발생합니다.
1, NDK 는 일련의 도구 모음입니다.
NDK 는 개발자가 C (또는 C++) 의 동적 라이브러리를 신속하게 개발하고 so 와 Java 애플리케이션을 함께 apk 에 자동으로 패키지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도구들은 개발자에게 큰 도움이 된다.
NDK 는 크로스 컴파일러를 통합하고 적절한 MK 파일 격리 CPU, 플랫폼, ABI 등의 차이점을 제공합니다. 개발자는 "컴파일해야 할 파일", "컴파일 특성 요구 사항" 등을 나타내는 MK 파일을 간단히 수정하여 so 를 만들 수 있습니다.
NDK 는 자동으로 so 와 Java 애플리케이션을 함께 패키지화하여 개발자의 포장 작업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2, NDK 는 안정적이고 기능이 제한된 API 헤더 파일 선언을 제공합니다.
구글은 이 API 가 안정적이며 향후 모든 버전에서 현재 출시되고 있는 API 를 안정적으로 지원한다고 명시합니다. 이번 버전의 NDK 에서 볼 수 있듯이 이러한 API 는 c 표준 라이브러리 (libc), 표준 수학 라이브러리 (libm), 압축 라이브러리 (libz), 로그 라이브러리 (liblog) 등 매우 제한된 기능을 지원합니다.
3, NDK 의 발표로' 자바+C' 의 개발 방식이 마침내 정립되어 공식적으로 지원되는 개발 방식이 되었다.
NDK 를 사용하면 C 를 사용하여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논리를 개발하여 애플리케이션 실행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NDK 를 사용하면 기밀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논리를 C 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결국 자바 패키지는 디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NDK 는 전문 so 구성 요소 업체의 출현을 촉진합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 수에 따라 낙관적 추측)
4, NDK 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이 C 개발의 시작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NDK 는 개발자가 C 구성 요소를 쉽게 개발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하는 개발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 한편 구글은 NDK 후속 버전에서 원격 gdb 도구를 제공하여 C 소스를 쉽게 디버그할 수 있도록' 조정 가능한' 기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ndroid 플랫폼 C 개발을 지원하면서 구글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C 구성 요소 지원' 이 구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C 개발의 시작일 뿐이라고 기대할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결국, C 프로그래머들은 여전히 코드농 진영의 절대 주력으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서 이 부분을 제외하면 안드로이드 플랫폼의 번영에 불리하다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