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1971913 사건 간단한 필사 내용

1971913 사건 간단한 필사 내용

손으로 베끼는 디자인과 손으로 베끼는 것은 중학생들이 과외 활동을 하는 형식 중 하나이다. 학생들은 편집, 집필, 제작 등의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중대한 명절마다 우리는 여러 가지 형식으로 표현하거나, 축원이나 축원이나 가공 (예: 설날 환영, 오사 환영, 경축, 칠일, 경국경절 등) 을 표현한다. 최근 중앙교과소 교육정보연구센터와 중국교육정보연구회 * * * 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2003 년 제 1 회 전국 초중고생 필사본 대회' 에 많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어느 정도의 성적을 거뒀다. 자, 제가 어떻게 손으로 베끼는 디자인과 제작을 할 수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대체로 이 세 가지 측면에서 설명할 수 있습니다. 1, 미화, 디자인의 단계입니다. 둘째, 헤더, 그림 및 꼬리 꽃 성능; 셋째, 편집 필사 묘사 제작 과정. 첫째, 미화와 디자인 수필의 미화와 디자인은 주로 레이아웃 디자인과 헤더, 제목 꽃, 삽화, 꼬리꽃, 레이스 디자인 등이다. 1, 레이아웃 디자인 레이아웃 디자인은 좋은 손으로 베끼는 중요한 부분이다. 레이아웃을 잘 설계하려면 다음과 같은 점을 유의해야 한다. (1) 이번 호 필사의 주요 내용이 무엇인지 명확히 하고, 의미 있는 보고 헤더 (등록) 를 택한다. 일반 헤더는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디자인해야합니다. (2) 편집 또는 작성된 문장 읽기 및 단어 수 계산, 문장 내용 및 길이에 따라 편집 (예: 조판). 일반적으로 중요한 문장 (즉, 첫 페이지) 가 중요한 위치에 있습니다. (3) 장단 문장 산재 와 가로 세로 의 결합 에 주의하여, 레이아웃 을 깔끔하고 생동감 있게 해야 한다. (4) 조판은 또한 글자의 배열은 가로를 위주로 하고, 행간은 자간보다 커야 하고, 편과 편 사이에 간격이 있어야 하며, 편과 가장자리 사이에 간격이 있어야 하며, 종이 주위에는 3CM 정도의 빈 가장자리가 있어야 한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또한 신문은 항상 깨끗하고 깔끔해야 한다. 2. 보고 헤더는 단도직입적인 역할을 하며, 주제 내용에 긴밀하게 협조해야 하며, 이미지는 손으로 베껴 쓴 주요 사상을 생생하게 반영해야 한다. 등록은 긍정적이고 건강하며 의미 있는 이름을 얻어야 한다. 헤더는 일반적으로 주제 그래픽, 헤더 텍스트 및 기하학적 색 블록 또는 레이스에 의해 결정되거나 심각하거나 활발하거나 사각형 또는 원형 또는 우아함 또는 재채화됩니다. 헤더 디자인은 (1) 구성이 안정적이어야 하고, 화면 구조가 치밀해야 하며, 헤더는 디자인과 표현 수법에 있어서 간결함을 추구해야 하며, 손으로 베껴 쓴 주제를 반영해야 하며,' 한눈에 알 수 있다' 는 효과를 내야 한다. (2) 그 글자는 크고, 글꼴이나 줄 또는 해서체, 컬러 또는 흑백이어야 한다. (3) 그 위치에는 여러 가지 디자인 방안이 있다. 하나는 조판 디자인이 두 개의 레이아웃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오른쪽 위에 놓아야 한다. 둘째, 조판이 전체 버전으로 설계되었다면 중간 또는 왼쪽 위 또는 오른쪽 위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두 레이아웃의 윗부분에 디자인되어 있으므로 아랫부분에 놓아서는 안 된다. 3, 헤더 헤더 (즉, 제목 꽃) 는 일반적으로 문장 앞에 있거나 문장 제목과 결합됩니다. 디자인 헤더는 제목 문자를 위주로, 글자가 약간 크다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장식 그래픽은 문장 내용 및 레이아웃의 필요에 따라 달라집니다. 문장 제목자는 신문 문제보다 작게 써야 하고, 본문 문자보다 커야 한다. 요컨대, 우선 순위가 분명해야 한다. 4. 삽화와 후화 삽화는 내용과 레이아웃 장식의 필요에 따라 디자인되어 좋은 삽화는 레이아웃을 미화하고 독자가 문장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삽화와 꼬리꽃이 차지하는 위치가 너무 크면 안 되고, 쉽게 텅 비어 어지럽게 보일 수 있다. 꼬리꽃은 대부분 면미화의 필요에 따라 설계되어 있으며, 주로 화초나 기하학 도안을 위주로 한다. 삽화와 꼬리 꽃은 모든 문장 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며, 많은 것이 좋은 것은 아니며,' 화룡점정' 의 효과를 받아야 한다. 5, 레이스 레이스는 손으로 베껴 쓰는 데 없어서는 안 된다. 일부 헤더, 헤더 디자인은 레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두리로 레이스가있는 중요한 문장; 문장 사이도 레이스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전체 레이아웃은 위, 아래 또는 좌우로도 레이스로 분리할 수 있다. 레이스의 운용에 자주 쓰이는 것은 대부분 직선이나 파상선 등이다. 둘째, 헤더 그림, 그림 및 꼬리 꽃의 표현 수법 헤더 그림, 그림 및 꼬리 꽃의 표현 수법은 대략 선 그리기 및 색상 블록 그리기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선묘화법은 이미지 간결, 개괄, 선으로 정확하고, 주차가 뚜렷하다.

그림을 그릴 때는 일정한 단계에 주의해야 한다. (1) 일반적으로 주선을 간략하게 그려라.-각도, 방향, 크기를 결정한다. (2) 그래프와 관련된 비율, 구조 및 관점을 다시 그립니다. (3)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형체 구조, 구도, 색조와 결합하여 선의 리듬 변화를 그린다. (4) 마지막으로 정리하여 화면이 완전히 통일되도록 한다. 2. 색블록 화법은 조형이 정확해야 할 뿐만 아니라 색블록의 조화와 변화관계를 잘 처리해야 하는데, 이러한 관계의 처리는 객체의 요구에서 출발해 레이아웃 색채를 풍부하게 해야 한다.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연필 원고를 그린 다음 (조형이 정확하도록 노력하다), 큰 색조각을 고르게 칠할 수 있다. 세부 사항을 그린 후; 마지막으로 손질을 해서 더욱 통일되고 완벽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선 그리기 및 색상 블록 그리기, 일반적으로 동시에 사용되며 다색 또는 단색일 수 있습니다. 선 그리기든 색블록 화법이든 연필로만 그리지 않는 것이 좋다. 레이아웃의 그래픽이나 텍스트는 클리핑할 수 없습니다. 셋째, 손으로 베끼는 편집 및 그리기의 절차 편집 작업은 구상에서 구체적으로 착수하여 완성하는 중요한 단계이다. 그 단계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준비 단계이고, 다른 하나는 준비 단계이다. 1, 준비 단계. 주로 각종 재료와 도구의 준비입니다. 구체적으로 포함: 이번 호 필사 신청 작성; 백봉지 한 장을 준비하다 (크기는 필요에 따라 반개, 사개, 팔개 등, 이번 교회처에서 개최한 손필사 대회는 강서일보' 크기, 즉 반개라고 요구한다); 관련 텍스트 자료를 편집, 작성 (문장 더 많이 준비해야 함) 쓰기, 그리기 도구 등. 2, 준비 단계. 이 단계는 손으로 베껴 쓰는 주요 과정이다. 대략 레이아웃 디자인, 필사 과정, 미화 과정입니다. (1) 레이아웃 디자인: 문장 길이에 따라 조판하고 격자나 격자를 그립니다 (일반적으로 연필로 가볍게 그려서 손으로 베껴 쓴 후 문지르지 않을 수 있음). (2) 필사 과정: 문장 쓰기를 말한다. 손으로 베껴 쓴 종이의 대부분은 흰색이기 때문에, 글을 쓰는 데는 탄소 잉크를 사용해야 한다. 서체는 행서와 해서체로, 초서와 전서는 적게 써야 한다. 글자의 키는 적당한 크기여야 한다. 글씨를 예쁘지 않게 쓰는 것은 두려워하지 말고, 중요한 것은 글을 잘 써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문장 또는 제목에 오타가 없어야 합니다. (3) 미화 과정: 문장 베껴 쓴 후 삽화, 꼬리꽃, 레이스를 그려서 전체 레이아웃을 미화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손으로 베끼는 레이아웃의 효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