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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M2008 802 BT 코너킥 전술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8.01에서는 프리킥과 스로인이 위협적이지 않은 상황에서 교착상태를 깨기 위해서는 코너킥이 매우 중요해진다. 영어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 일부 설정의 중국어 버전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내 코너킥 수비 설정, 프리킥 공격 및 수비 설정, 스로인 설정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 설정은 n명의 사람과 n개의 파일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8.02의 코너킥과 관련하여 현재는 구성 1이 더 권장됩니다. 왜냐하면 컴퓨터의 상위권 경쟁 능력이 더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강한 팀은 코너킥 기회가 더 많습니다.) 세트킥이 있습니다. 마스터이자 슈퍼 에어리얼 플레이어로서 일정 기간 동안 게임당 평균 2번의 코너킥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게임은 게임이므로 컴퓨터를 파괴하는 이런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451 포메이션이 흔히 사용되기 때문에 저는 451 포메이션을 설정 템플릿으로 사용합니다. (기본적으로 왼쪽 윙어는 오른쪽 코너킥을, 오른쪽 윙어는 왼쪽 코너킥을 잡습니다.) 다른 포지션에 선수를 기용하는 경우(예를 들어 밀란은 코너킥을 하기 위해 피를로를 사용하므로 이에 맞게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코너킥 공격 구성 1:

두 풀백 모두 필요할 때 수비

중앙 수비수 1이 골키퍼를 방해합니다(강하고 바운스가 가장 좋은 사람을 선택하세요. 반드시 중앙 수비수일 필요는 없습니다. 8.02에서는 힘보다 바운스가 훨씬 더 중요합니다)

중앙 수비수 2가 먼 포스트를 공격

미드필더 1이 페널티 지역을 매복합니다(장거리 슛이 가장 좋고 가끔 득점할 수 있음)

미드필더 2가 깊게 공격합니다

< p>미드필더 3은 먼 포스트에 서 있습니다(바운스와 강한 것을 선택) 좋음, 반드시 미드필더일 필요는 없음)

윙어 1 전술 코너킥(짧은 옵션)

윙어 2 전술 코너킥 킥(짧은 옵션)

골 포스트 근처 전진 공격(포스트 근처 공격)

페널티 킥 방법: 작은 페널티 지역(6야드 박스), 인스윙 킥에 주의(예: 왼발이 오른쪽 코너킥, 오른발이 왼쪽 코너킥)

골 위치: 대부분 중앙 수비수 1

골율: 8.02 경기당 최소 1개 물론 핵심 플레이어는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참고: 앞으로 밀도록 누군가를 설정하지 말고, 같은 지점에 두 명 이상의 사람을 설정하지 말고(골키퍼를 방해하는 등), 골대 근처로 순항하도록 누군가를 설정하지 마십시오. 포스트(이 점은 8.01에서 특히 중요함)

코너킥 공격을 위한 권장 구성 2:

필요할 때 양쪽 수비수가 수비로 복귀합니다.

중앙 수비수 1이 가까운 포스트를 공격합니다 (헤더, 바운스, 예상, 강함과 강함 좋아요, 속도와 폭발력이 더 좋고, 헤딩이 좋은 포워드는 득점률이 높으며 폭발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중앙 수비수 2가 골키퍼를 방해합니다.

미드필더 1이 페널티 지역을 매복합니다(멀리). 최고의 슈터, 많은 코너킥이 튕겨져 그의 발에 떨어짐)

미드필더 2가 깊게 공격합니다< /p>

미드필더 3이 백 포스트를 공격

윙어 1이 깊은 공격

윙어 2의 짧은 옵션(전술적 코너킥)

포워드가 위치에 서 있음 백포스트(포워드의 폭발력과 점프력이 좋다면 중앙수비수 1세팅으로 교체 가능)

< p>페널티킥 방법 : 니어포스트(아웃스윙 페널티에 주의, 즉 왼발이 페널티킥, 오른발이 오른발)

득점 선수 : 주로 중앙 수비수 1

위 두 가지 구성이 있는데 첫 번째 구성이 더 높은 요구 사항을 갖습니다. 볼 헤딩의 경우 두 번째는 자유투 슈터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습니다. 볼 헤딩의 경우 골키퍼를 방해하는 전술 1이 바운스와 힘에 더 의존하는 반면, 니어 포스트 전술은 폭발력에 더 의존합니다. 요컨대 코너킥은 이미 개인 능력의 대결이지 전술은 말할 것도 없다. . .

위 두 가지 설정을 하신 후에도 골 득점률이 높지 않다면, 이 게시물에 가서 이유를 알아보세요. 게시물을 열고 코너킥 득점률이 높지 않은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코너킥 수비 권장 구성:

작은 선수를 마크하는 풀백 1(마킹에 더 능숙한 풀백 선택)

멀리 포스트를 방어하는 풀백 2 ( 패스 창의력이 가장 좋은 미드필더를 선택) , 코너킥에 실패하는 상대의 역습에는 롱패스가 필요함)

미드필더 3 마킹 (마킹이 가장 좋은 미드필더를 선택)

윙어 1이 앞으로 전진하고 프론트 필드에 머무름

윙어 2가 앞으로 전진하고 프론트 코트에 머무름

포워드 백

현재 결과: 사용하고 있음 몇 시즌 동안 컴퓨터가 코너킥을 거의 넣지 않았고, 상대의 부진한 코너킥을 틈타 미드필더가 공을 가로채 윙어에게 직접 길게 패스해 반격해 득점하는 일이 여러 차례 발생했다.

간접 프리킥에 대한 권장 구성:

필요할 때 양쪽 수비수가 수비로 복귀합니다.

중앙 수비수 1이 전진합니다

< p>중앙 수비수 2 마크 키퍼(중국어로는 제공되지 않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두세요)

미드필더 1테이커와 함께 서세요(테이커와 함께 공 앞에 서세요)

미드필더 2마크 골키퍼

미드필더 3번 전면 간섭(좋은 헤딩 필요)

윙어 1이 벽을 방해함

윙어 2가 벽을 방해함(둘 다 방해를 설정함) 한 명이 프리킥을 찰 때 누구도 방해하지 못하게 하세요. 인간벽 상황)

포워드 포워드

페널티킥 방식 혼합(혼합)

현재 골 비율: 높지는 않지만 컴퓨터 기본보다 훨씬 낫습니다.

목표 위치: 대부분 공격수 3명이기 때문에 이 3명은 공을 예측하려면 헤딩과 바운스가 좋아야 합니다.

As 프리킥 수비 설정의 경우 현재 프리킥으로 골을 넣는 컴퓨터의 능력이 정말 낮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직접 득점해 본 적이 없으니 마음껏 해보세요 하하. . .

스로인 권장 구성:

두 풀백 모두 수비로 복귀

중앙 수비수 1이 수비로 복귀

중앙 수비수 2가 복귀 포워드

< p>미드필더 1이 페널티 지역 밖에서 매복

미드필더 2가 숏(응답으로 번역, 이 사람은 공을 잘 컨트롤해야 함)

미드필더 3 디폴트(기본) )

윙어 1번 숏

윙어 2번 숏

포스트 근처 포워드

페널티 킥 방법: 혼합

효과: 변경됨 가끔 니어 포스트에서 포워드로 직접 던지는 경우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