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시 디깅 소개 1. 게임의 유래, 역사, 소개 디깅은 서북지방에서 잘 알려진 3~4인용 카드게임으로, 콜 포인트에 따라 한 사람이 결정된다. Digger는 다른 사람들이 힘을 합쳐 숨겨진 카드에 맞서 싸울 것이며, 모든 카드를 먼저 플레이하면 양측이 승리하게 됩니다. 사람들은 게임을 구덩이 파는 것에 비유하는데, 구덩이에 묻혀 있는 히든카드를 파낼지 차분히 결정하고, 우수한 히든카드를 얻기 위해 애쓰다가, 결국 승리하고 지는 것은 마치 구덩이에 파묻히는 것과 같아서 재미가 있기 때문이다. 이곳에서는 수많은 성공과 실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는 호북과 안후이의 집주인 게임과 유사합니다. 비록 카드 놀이의 규칙은 배우기 쉽지만 카드 놀이의 기술은 유연하고 변화가 심하며 숙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게임은 사람들의 사고와 협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유익한 게임입니다. 2. 게임 설명 하트 4개를 손에 쥐고 있는 플레이어부터 시작해 점수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를 구덩이 파는 플레이어라고 부르며, 다른 플레이어들이 힘을 합쳐 이에 맞서 싸웁니다. 구덩이 파는 사람의 카드가 먼저 떨어지면 구덩이 파는 사람이 승리하고 게임이 종료됩니다. 참여하는 당사자 중 한 명이 먼저 카드를 다 써버리면 참여하는 당사자가 승리하고 게임이 종료됩니다. 3. 사용된 카드 수: 게임은 크고 작은 왕을 제외한 카드 한 벌을 사용하며 총 52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3인 게임에서는 각 사람이 16장의 카드를 갖고 홀 파는 사람의 손에 4개의 홀 카드가 남습니다. 4인 게임의 경우 각 사람이 12장의 카드를 갖고 홀 파는 사람의 손에 4개의 홀 카드가 남습니다. 4. 3인 디깅 게임의 규칙 1. 입찰 규칙 플레이어는 손에 있는 카드의 힘에 따라 시계 반대 방향으로 점수를 입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트 4개를 잡는 사람은 1점, 2점, 3점을 얻습니다. 먼저 손에 하트가 4개 있다고 선언한 다음 포인트를 입찰하고, 하트 4개가 없으면 하트 5개를 보유한 플레이어가 시작하며, 세 개 중 어느 것도 입찰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기본값이 됩니다. 하트 4개(또는 하트 5개)를 가지고 1포인트의 구덩이를 파는 사람에게. 가장 높은 점수를 입찰한 사람이 구멍을 파는 기회를 갖게 되며, 3점을 입찰하면 첫 번째 발굴, 2점을 입찰하면 두 번째 발굴, 1포인트를 입찰하면 첫 번째 발굴이라고 합니다. 2. 카드 플레이 규칙: 카드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플레이되며 시계 방향으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카드 플레이 시간은 첫 번째 핸드에서는 30초, 다음 핸드에서는 15초입니다. 리더가 제한 시간 내에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최소 카드를 사용합니다. 리더가 제한 시간 내에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면 패스로 간주됩니다. *하트 4개를 가진 플레이어가 카드를 먼저 사용합니다. 하트 4개를 가진 플레이어가 없으면 하트 5개를 가진 플레이어가 카드를 먼저 사용합니다. *카드 중 3개가 가장 높고 그 다음이 2입니다. A가 다시 사용됩니다. , 가장 작은 것입니다. 4입니다. * 한 쌍, 즉 44와 같은 동일한 숫자의 두 장의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따르려면 큰 카드가 작은 카드를 억제해야 합니다. .큰 카드가 없으면 카드를 낼 수 없습니다. * 3개의 앞면이 나올 수 있습니다. 즉, 같은 숫자 555와 같은 3개의 카드가 있으며 큰 카드는 작은 카드를 억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큰 카드가 없으면 카드를 사용할 수 없으며 패스됩니다. 카드, 패스 * 연속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4부터 K, 3, 2 및 3개 이상의 카드가 순서대로 배열됩니다. A는 연속된 카드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456, 678910JQK, 다음 카드는 동일한 수의 카드로 플레이되어야 하며, 큰 카드가 작은 카드를 이겨야 합니다. 예: 567은 456을 이깁니다. 큰 카드가 없으면 카드를 사용할 수 없으며 패스입니다. *슈트 높음이나 낮음, 플러시 없음; 3. 시간 초과 호스팅: 게임은 시간 초과 및 중간 연결 끊김에 대한 시스템 자동 호스팅 메커니즘을 구현합니다. * 입찰 시간이 초과되면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입찰하지 않도록"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 카드 놀이 시간이 초과되면 플레이어가 카드를 직접 사용하는 경우 시스템이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가장 작은 카드를 자동으로 플레이합니다. 플레이어가 카드를 따라가는 경우 시스템은 자동으로 플레이어가 포기하도록 돕습니다. * 게임 인터페이스에 들어가고 "시작"을 클릭하지 않으면 플레이어는 다음을 수행합니다. 3분 후 자동으로 게임 테이블에서 나가고 일어납니다. 4. 카드 놀이를 먼저 마친 플레이어가 승자를 결정합니다. 구덩이 파는 사람의 카드가 먼저 떨어지면 힘을 합친 두 명의 플레이어가 패배합니다. 한 플레이어가 구덩이 파는 사람보다 먼저 카드를 다 써버리면 두 플레이어 모두 승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