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LOL4 월 24 일 업데이트된 8.8 새 버전 업데이트 내용 요약

LOL4 월 24 일 업데이트된 8.8 새 버전 업데이트 내용 요약

우선, 이것은 암살자 직업 갱신 기간 동안 레브란드에 대한 우리의 일부 콜백이다. 그때 우리가 업데이트를 한 것은 두 가지 목적을 위해서였다. 암살자 전체에게 우리는 재래식 영웅에게 암살자와 맞서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주고 싶다. Leffland 의 경우, 우리는 그녀를 연속 모집형 암살자로서의 포지셔닝과 기술 투입 순서에 대한 연결성을 공고히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Lefland 개인에게 우리는 이미 이러한 목표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우리는 길을 잃고 그녀의 일부 변경을 리콜했다.

이 두 가지 목표는 대부분 그녀의 두 가지 기능, 즉 수동적-악의적 인 마법 인쇄 및 R-그래서 기술에 의해 입증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두 기술의 변화는 모두 변경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우리는 이를 리콜하고 나머지 기술 메커니즘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균형을 유지하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명언) 보다 자세한 변경 설명은 기술 분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수동형 업데이트–미러 워터 월

현재, Lefland 가 얼마나 앞서든 간에, 그녀는 목표물을 죽일 기회를 얻기 위해 목표 옆에 2 초 정도 있어야 한다. 이런 느낌은 매우 난감하다. 설령 네가 옳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해도, 너는 어쩔 수 없이 너의 기능 리듬을 미뤄야 한다 (너의 수동적인 준비가 될 때까지).

레플란드의 생명값이 40 미만이면 1 초 동안 잠행 상태로 들어가며, 이 기간 동안 미러는 해를 끼치지 않고 최대 8 초 동안 지속된다

만약 수동적-경화수월에 의해 소환된 분신이 일반 공격 전에 전사한다면, 그녀가 한 일반 공격은 해를 입힐 수 있는 버그가 복구되었다. 재미있는 이야기로, 우리가 처음에 레브란을 다시 할 준비가 되었을 때 이미 이 버그의 수리를 준비했지만, 결국에는 실복이 없었다. 왜냐하면 이 기술이 대체되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이제 다시 돌아왔으니, 우리도 이 수리를 실장할 수 있습니다!

Q-악성 자동 인쇄

이름 바꾸기: 깨진 프랑스 공 → 악의적 인 마술 인쇄

추가: 악의적 인 마법 인쇄가 대상에 마크를 적용합니다. 기술을 사용하여 표시된 목표에 손상을 입히면 표시가 폭발하고 추가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명언)

프랑스 기초 상해: 55/90/125/160/195 (변경되지 않음)

법구 상해 수익: 0.5 주문 강도 → 0.4 주문 강도

인쇄물 기초 상해: 55/80/105/130/155

각인 상해 이익: 0.4 주문 강도

소비: 40/45/50/55/60 마나 → 50/60/70/80/90 마나

W-마팬추적

기초 상해: 40/55/70/85/100 → 85/125/165/205/245

상해 이익: 0.2 주문 강도 → 0.6 주문 강도

냉각 시간: 18/16/14/12/10 초 → 14/13/12/11/10 초

속도: 1600 → 1450

재활성화 지연: 첫 시방 후 0.85 초 → 스퍼트를 마친 후 0.2 초

E-팬텀 체인

체인 기초 상해: 40/60/80/100/120 (변경되지 않음)

체인 상해 이익: 0.5 주문 강도 →0.3 주문 강도

감금 효과의 기초 상해: 40/60/80/100/120 → 60/90/120/150/180

감금 효과 피해 수익: 0.5 주문 강도 → 0.7 주문 강도

소비: 40 마나 → 70 마나

체인 지속 유효 거리: 885 → 865

R 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따라서 기술 재적용

레브란드가 다시 한 후의 큰 수법은 그녀가 어떤 기술을 복제해서 더 재미있는 연수를 만들 수 있는지를 선택할 수 있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하지만 사실, 그것은 그녀가 최선을 다하더라도 실수가 발생한 후 이 기술을 거의 성공하지 못하게 했다.

R 을 사용할 때, 그래서 기예는 레브란드가 최근 내놓은 요술

을 다시 시방한다.

RQ 파구의 기초 상해: 70/140/210

RQ 파구의 부상 수익: 0.4 주문 강도

RQ 마크의 기본 상해: 140/280/420

RQ 마크의 상해 이익: 0.8 주문 강도

RW 기본 상해: 150/300/450

RW 상해 이익: 0.75 주문 강도

RE 체인 기본 상해: 70/140/210

RE 체인 상해 이익: 0.4 주문 강도

RE 감금 효과 기초 상해: 140/280/420

RE 감금 효과 상해 이익: 0.8 주문 강도

구미요호 비버

E 는 이제 목표물에 명중한 후 비버의 후속 TA 에 대한 기술 피해를 강화할 것이다. R 및 e 기본 상해가 감소했습니다. R 상해 수익이 증가하다. Q 는 더 이상 이동 속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W 는 최근 비버에게 매혹되거나 일반공격을 당한 목표물을 우선적으로 공격할 것이다.

많은 게이머들은 비버를 공격형 눈덩이형 암살자로 보는 것을 즐깁니다. 그들은 목표물을 고립시키고 죽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버의 근신과 놀이 메커니즘은 또한 그녀가 다른 병선에 침입하여 지도 전체에 공격을 축적하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현재, 비버가 우위를 점할 때 그것이 가져야 할 아름다운 전망을 반영하지 못했다. 우리는 그녀가 한 영웅에게 상처를 집중시킬 수 있도록 그녀의 기술을 강화했다. 이렇게 하면 그녀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인두를 보내는 곤경에서 승리로 나아갈 수 있다.

교환으로서, 이것은 비버가 약간의 안전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그녀의 Q 기술과 함께 태어난 추가 이동 속도가 제거되었으며, 이 이득은 그녀가 기습을 피하는 데 여러 차례 도움을 주었다. 이동 속도를 더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즉, 그녀의 항속 패턴을 바꾸는 것은 그녀가 온라인으로 벌을 받는 것을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동명언)

패시브 업데이트-바스타야의 선물

만약 비버가 1.5 초 안에 기술로 적의 영웅을 두 번 명중한다면, 그녀는 20 이동 속도 가산을 받아 3 초 (냉각 시간 9 초)

Q-사기 보석

제거됨 더 이상 모바일 속도 인상 제공 안 함

만약 비버의 기술이 9 번의 명중 (시법당 최대 3 회) 을 얻었다면, 그녀는 다음 Q 기술이 적을 명중할 때마다 3/5/9/18 (1/6/11/16 급) (+9 마술강도) 생명값에 응답하도록 혼비효과를 얻을 것이다.

W-요이여우불

소비: 50 마나 → 40 마나

새로운 요호불은 매혹적인 요술의 영향을 받은 적의 영웅과 지난 3 초 동안 비버의 공격을 받은 대상

을 우선적으로 공격할 것이다

우선 목표에 대한 사정거리: 725 (비우선 목표에 대한 사정거리는 여전히 700)

우선 순위가 아닌 목표에 대한 공격 지연: 0.25 초 → 0.4 초 (우선 순위 목표에 대한 지연은 여전히 0.25 초)

E-매혹적인 요술

기초 상해: 60/95/130/165/200 → 60/90/120/150/180

상해 이익: 0.6 주문 강도 → 0.4 주문 강도

매혹적인 요술이 적의 영웅에게 해를 끼칠 경우, 비버의 기술은 5 초 안에 그 영웅에게 20 의 피해를 입힐 것이다

R–영적 습격

기초 상해: 70/110/150 → 60/90/120

상해 이익: 0.25 주문 강도 → 0.35 주문 강도

높은 플레이 리뷰: E 히트 후 부상이 증가하고 Q 의 가속 제거로 이동성이 약화되고 연 능력이 떨어지며 기술 적중에 의존하여 가속화를 얻어 위험을 높여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블레이드 댄서 에리아

기초 수트가 늘다. Q 군인에 대한 피해가 증가했습니다. R 냉각 시간 증가. R 상해 (탄체와 칼날 벽) 감소, 특히 고급일 때.

아렐리아는 대선 단계에서 특히 약하지만, 게임 후기까지 참으면 극도로 강해진다. 우리는 그녀의 큰 모집의 기초상해를 줄임으로써 그녀의 후기 능력을 수축시켰고, 교환으로서, 그녀에게 대선 단계에서 더욱 일관된 강도를 주었다.

기본 속성

기초 갑옷: 31 → 34 (실측, 이 변경은 실현되지 않음)

Q-날카로운 가장자리 충격

병사에 대한 상해: 60 → 70

E-비익 양날

매번 시법이 더 이상 아렐리아를 계산하지 않아 여러 차례의 병사가

를 죽였다.

R-선봉의 날

냉각 시간: 120/105/90 초 → 140/120/100 초

탄체 상해: 150/275/400 → 125/225/325

칼날 벽 상해: 125/200/275 → 75/125/175

고사평: 기초호갑과 Q 는 병사에게 상해를 입히고, 전기대선은 좀 더 편했다. R 피해는 약화되고, 후기 피해는 감소한다.

사막 황제 아즈르

저급할 때 사병이 첫 번째 목표가 아닌 목표에 대한 피해가 줄었다.

아즈르는 게임 초반의 강력한 청선 능력이 그에게 강력한 병선 제어 리듬을 부여했다.

W-사병이 나타났다

비주요 목표에 대한 피해: 40/70/100 (1/6/11 급) → 25/50/75/100 at (1/6/11/16 급)

고사평: W 는 16 급 전 사병 AOE 부상이 줄고 청병 능력이 떨어진다.

프레이드로드의 마음부룬

갑옷 성장 속성 감소. W 추가 저항 감소.

그의 담도가 너무 높다! 그가 계속 이렇게 살이 찌면 상대도 너무 괴롭다.

기본 속성

갑옷 성장 속성: 4.5 → 4

W-앞으로

저항성 제공: 17.5/20/22.5/25/27.5 → 10/14//18/22/26

추가 저항이 더 적시에 효력을 발휘한다

높은 플레이 리뷰: W 저항 감소, 성장 갑옷 감소, 평탄도 약화.

정의 거상 가리오

R 냉각 시간 증가.

게이머들이 갈리오의 대수를 선제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미 파악함에 따라, 우리는 이미 그의 대수의 준비 시간이 너무 빈번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R-영웅 등장

냉각 시간: 180/160/120 초 → 200/180/160 초

높은 플레이 리뷰: R 의 냉각 시간이 증가하고 지원 주파수가 떨어집니다. 크게 약화

법외 광신자 그레이포스

생명가치 성장 속성이 증가하다. R 냉각 시간 감소.

원격 영웅으로서, 그레이포스는 반드시 적에게 들어가 헌신 수출을 해야 하는데, 지금은 그의 기초탄도가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을 지탱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기본 속성

생명가치 성장 속성: 84 → 92

R-최고 폭탄

냉각 시간: 120/100/80 → 110/85/60

높은 놀이 리뷰: 성장 생활 향상, R 냉각 감소, 강화

폭풍의 분노 가나

이동 속도가 감소하다. W 부상 감소.

가나의 높은 이동 속도로 그녀는 물갈이를 잘 통제할 수 있었고, 바람 수호의 기본 강도는 그녀가 자주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기본 속성

이동 속도: 320 → 315

W-바람과 수호

기초 상해: 60/105/150/195/240 → 55/100/145/190/235

높은 플레이 리뷰: 기본 이동 속도 감소, W 부상 감소, 선행 회선 능력 약화

허공의 여자 카사

생명값 복원 및 생명값 복원 성장 속성 감소 Q 피해 수익 감소.

카사의 이전 버전에서 그녀는 라인기에 시달렸기 때문에 우리는 그녀의 라인업 능력을 강화했다. 게이머들이 그녀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계속 배우면서, 우리도 이전의 강화를 취소했다.

기본 속성

기본 생명가치 응답: 6.2 → 5.2

생명가치 회복 성장 속성: 0.75 → 0.55

Q-카시아 폭우

상해 수익: 0.4 추가 공격력 →0.35 추가 공격력

6 발 발사체 부상 수익: 1.0 추가 공격력 →0.875 추가 공격력

12 발 발사체 부상 수익: 1.72 추가 공격력 →1.505 추가 공격력

고사평: 생명회복 감소, Q 부상 감소, 선행 대선 능력 약화

서리마녀 리산드로

Q 마나 소비 감소. R 고급 시 냉각 시간 감소.

선수와 중거리 상해 수출의 영웅으로서, 리산드로는 역사적으로 그녀가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법력과 냉각 시간이 필요했다. 지금 그녀가 발버둥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녀에게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주었다.

Q-차가운 얼음 조각

소비: 85 마나 → 75 마나

R-얼어 붙은 무덤

냉각 시간: 130/105/80 초 → 120/100/80 초

높은 플레이 리뷰: Q 블루 소비 10 포인트 감소, R 냉각 시간 감소, 작은 강화

심해 타이탄 노틸러스

법력이 증가하다. 공격력이 증가하다. Q 낮은 수준에서 냉각 시간이 감소합니다.

노틸러스는 좀 괴로웠고, 우리는 그가 역사의 모든 역할 위치 (길, 들판, 보조) 에서 성공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그를 돕고 싶었다. 그의 거대한 닻꾼의 위치는 모든 병선에 대해 매우 명확하기 때문에 좋은 출발점이다.

기본 속성

기본 마나 값: 334 → 400

기초 공격력: 57.54 → 61

Q-항로 준설

냉각 시간: 18/16/14/12/10 초 → 14/13/12/11/10 초

고수평평: 기초공격력과 파란량 증가, Q 의 냉각 시간 감소, 보통 Q 가 마지막에 가득 찼기 때문에 선전 대선 능력 강화

부문 법사 리즈

E 저급 마나 소비가 증가했습니다.

라이즈는 게임 초반에 강력한 청선 능력을 통해 그에게 강력한 병선 제어 리듬을 부여했다.

E-주문 급증

소비: 40/55/70/85/100 마나 → 60/70/80/90/100 마나

고수평평: E 스킬 초반 블루소모가 높아졌고, 6 급 전 라인에는 블루가 조금 부족해 후기의 영향이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망령전신세인

Q 낮은 수준에서 상해 수익이 감소했습니다. Q 낮은 수준에서 기본 상해가 증가했습니다.

현재, 먼저 전체 E-킬러 포효 기술을 먼저 지적하는 것은 Q-잔학 맹격에 비해, 실은 너무 많은 피해를 희생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보답으로, 그는 강력한 장거리 소비 능력을 얻었는데, 이는 그를 길패가 될 뿐만 아니라, 어떤 경우에는 중로 강력한 선택이 되었다. E 를 먼저 채우는 것이 사이언에게 의미가 있는 경우도 있지만 (원격 괴롭힘, 감속을 통해 Q 를 더 쉽게 명중시킬 수 있음), 우리는 이런 점을 일률적인 선택으로 삼고 싶지 않다.

Q-잔인한 폭행

상해 수익: 0.65 총 공격력 → 0.45/0.5/0.55/0.6/0.65 총 공격력

완전 충전피해: 1.95 총공격력 → 1.35/1.5/1.65/1.8/1.95 총공격력

기초 상해: 20/40/60/80/100 → 30/47.5/65/82.5/100

고사평: Q 는 저등급 AD 가산 피해가 줄고, 전 중기 밀선 능력이 약화됐다

강의 왕 탐

E 생명 가치 회복 감소. 톰이 우군을 삼키고 적의 영웅을 향해 이동했을 때, W 는 더 이상 이동 속도 가산을 제공하지 않는다.

톰은 우군을 배속으로 삼키는 것을 통해 우군을 보호하는 데 능숙하지만, 그의 E 기술이 제공하는 내구성이 너무 믿을 만하다는 것은 적들이 항상 그의 우군이 아니라 그에게 끼친 상처가 부족하다고 느낀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술을 리콜하면 적들이 그를 더 잘 대항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Tam 은 더 복잡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대박이 톰에게 제공하는 적의 영웅으로 이동할 때의 이동 속도를 더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왜냐하면' 얼굴' 이라는 메커니즘에는 선회의 여지가 많기 때문이다. 특히 분산된 연대전에서' 나를 쫓고 있는 적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는 것은' 다른 적들을 향해 있다' 는 의미이기 때문에, 탐은 항상 혼자이거나 협동우군을 데리고 침착하게 도망칠 수 있다.

W-큰 식사

제거됨 탐이 우군을 삼키고 적의 영웅으로 이동했을 때, 그는 더 이상 이동 속도 가산

을 받지 않았다

E-두꺼운 표피

회색 생명값 전치료 효과의 전환율: 25/30/35/40/45 → 15/20/25/30/35

고사평: 생명회복 감소, Q 부상 감소, 선행 대선 능력 약화

바위새 탈리야

기초 생명값이 감소하다. Q 낮은 수준에서 냉각 시간이 증가합니다.

탈리야는 이미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는데, 이는 그녀가 밀고 헤엄치는 능력 덕분이다. 우리는 그녀의 부분의 청선 능력을 리콜했지만, 역시 그녀의 탄도를 감소시켜 자객 영웅이 더욱 일관성 있게 그녀의 선택을 억제할 수 있게 했다.

기본 속성

생명가치: 532 → 502

Q-스톤 착용

냉각 시간: 9/7.5/6/5.5/3 초 → 11/9/7/5/3 초

고수평평: 기초생명이 줄고 Q 가 저등급 냉각 시간에 높아져 선대선 능력이 약화됐다

징계의 화살 웨루스

W 의 명중 부상이 줄었다. W 는 현재 능동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켜면 웨루스의 Q 기술을 강화하여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천자의 화살은 웨루스의 가장 상징적인 기술이지만, 그의 현재 많은 출품 사고에서 이 기술은 잘 표현되지 않았다. 우리는 그의 출세 생각을 바꿀 생각은 없지만, 그가 방아쇠를 당긴 장비를 선택할 때도 조심스럽게 Q 기술을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상을 만들어 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는 이전에 비교적 균형 잡힌 단계에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주동적인 효과를 추가하려면 우리가 다른 능력을 강화해야 한다.

수동적-복수의 욕망

영웅을 죽인 후의 추가 공격 속도: 50 → 40

병사 살해 후 추가 공격 속도: 25 → 20

W-시든 화살주머니

적중 부상: 10/14/18/22/26 → 5/9/13/17/21

새로운 주동적인 효과: 웨루스의 Q-천자 화살은 목표물이 잃어버린 6/7/8/9/10 생명에 해당하는 추가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부상은 기술의 저장 시간에 따라 최대 50 (9/10.5/12/13.5/15 까지) 까지 증가할 수 있다.

고사평: 수동적 공격 속도가 줄고, W 의 일반 공격 기초 추가 피해가 줄고, 선행 대선 능력이 약화됐다. W 는 새로운 능동효과를 추가하여 Q 가 참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후기에 잔혈에 대한 타살능력이 높아지고 게임조작성

도 향상되었다.

피성 법관 웨이

기초 수트 감소. 갑옷 성장 속성 증가. 생명값 복원 및 생명값 복원 성장 속성이 증가했습니다. 수동과 Q 는 저급할 때 냉각 시간이 줄어든다. 전자 마나 소비 감소.

우리는 웨이를 증강시키려 했지만, 그녀가 몰래 길을 갈 수 있다면 쿨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재미있는 진실은 야생영웅이 되기 전에 원래의 디자인을 도로 영웅으로 포지셔닝하는 것이다.) 그녀의 일부 냉각 시간, 기술 소비를 줄이고 그녀의 생명가치 응답을 높임으로써, 우리는 그녀에게 1 인선과 야구에서 더 많은 강도를 부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본 속성

기초 갑옷: 35 → 30

갑옷 성장 속성: 3.5 → 4

기본 생명가치 응답: 9 → 10

생명가치 회복 성장 속성: 0.9 → 1

패시브-버스트 실드

냉각 시간: 레벨 1-9 에서 16-8 초 → 레벨 1-9 에서 12-8 초

Q-고성능 펀치

냉각 시간: 16/14/12/10/8 초 → 12/11/10/9/8 초

E-투명한 힘

소비: 40/45/50/55/60 마나 → 26/32/38/44/50 마나

높은 플레이 리뷰: 수동 보호막과 Q 는 낮은 수준의 냉각 시간 감소, E 블루 소비 감소, 사전 강화

역우하

기본 라이프 값 복원 속성이 감소합니다. 수동적인 천자 상처는 저급할 때 줄어든다.

노을의 현재 문제는 어떤 어려움에도 편안하게 대처할 수 있고, 이후 강력한 게임 중기와 후기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는 것이다.

기본 속성

기본 생명가치 응답: 6 → 5

패시브-날카로운 컷

펑크 상해: 50 → 30/40/50 (레벨 1/7/13)

고사평: 기초생명회복감소, 수동적인 AOE 상해는 13 급까지 감소, 전기대선 능력 약화

허공은둔한 짐승 레이캬비크

버그를 복구합니다.

수동적-엑세스의 분노

레이캬비크가 지하에서 분노를 소모하여 회복했을 때, 그녀는 더 이상 탈전으로 인한 노기 감쇄

를 일으키지 않았다

레이캬비크의 탈전 분노 감쇠 메커니즘은 이제 정확히 8 초 (이전의 8-9 초)

로 시작한다

노크사스가 스베인을 통솔하다

버그를 복구합니다.

E-반복 안 함

이제 위상 펀치에 대한 충전 층을 제공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장비 및 품목

대천사의 지팡이

법력 값을 주문 강도로 변환하는 비율이 감소했다.

대천사의 지팡이의 강도 절정이 너무 이르기 때문에, 타오르는 천사의 포옹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우리는 그것의 일부 능력 수익을 낮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마나 값 amp;; 주문 강도 전환비: 3 → 1 (타오르는 천사의 소유는 변경되지 않음)

부문

치명적인 리듬

추가 공격 속도가 증가하다.

대부분의 영웅들에게 치명적인 리듬의 표현은 여전히 좋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그 효과를 높였다.

공격 속도: 30-80 (레벨 1-18) → 40-110 (레벨 1-18)

어두운 수확

영혼이 땅에 떨어질 때 비정상적인 시각 효과 상자

가 발생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여러 플레이어가 어둠의 수확을 사용한다면, 단 한 명의 플레이어만이 어두운 수확을 떨어뜨리는 영혼의 목표에서 빛을 발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대난투지도에서 문자 힌트는 영웅의 영혼이 적다는 것을 정확하게 보여준다.

액세서리

스캐닝 렌즈가 제거되었습니다. 신탁개조에 필요한 등급을 1 급으로 변경하다. 액세서리 교체는 이전 액세서리와 같은 백분율 냉각 시간을 유지합니다.

현재 현재 액세서리 교체에 대한 결정은 생각보다 훨씬 복잡하다. 교체 영상을 보다 일관성 있게 하고 잠재적인 교체 수량을 줄이기 위해 액세서리 교체 후의 수익을 더욱 선명하게 하고 싶습니다.

스캐닝 렌즈

를 제거했습니다

스캐닝 렌즈가 상점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신탁개조

필수 등급: 9 → 1

액세서리 교체 규칙

한 액세서리에서 다른 액세서리로 교체하면 냉각 시간을 120 초

로 직접 재설정하는 대신 이전 액세서리와 동일한 냉각 시간을 새로운 냉각 시간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고토의 이익

샘물이 제공하는 고토의 이익 이득 효과 기간이 약간 길어졌다. 고토의 이익은 이제 강을 건너는 것이 아니라 외탑을 통과한 후에 쇠퇴하기 시작할 것이다.

고토의 이윤의 역할은 매우 크며, 특히 수로를 건널 생각이 없는 수비수들에게는 더욱 그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방어적인 측면에서 볼 때, 그들은 강 근처의 풀숲에 숨어서 이동 속도의 가산을 유지하고, 어떤 침입자의 손에서 쉽게 탈출할 수 있다. 일단 그들이 강에 들어서면 이동 속도의 가산은 무효가 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방어명언) 우리는 이전 기간의 침입이 더 쉽게 성공할 수 있도록 이동 속도가 항상 방위지도에 더해지는 쇠퇴 메커니즘을 바꾸었다.

샘물이 제공하는 고토의 이윤 효과: 게임 진입 35 초 이내 → 게임 진입 55 초 이내

제거됨 강선을 넘어선 후 고토의 이익 효과가 더 이상 즉시 사라지지 않음

외탑을 넘어선 뒤 고토의 이윤 효과는 0.75 초 만에 빠르게 감쇠했다

버그 수정

워릭의 Q 가 2 차 시방할 수 있는 버그를 복구하다. 우리는 이것이 마지막으로 누락된 부분이라고 확신한다.

포차 병사의 금화 가치는 이제 87 금화

를 정확하게 넘어설 것이다

분신 단위는 이제 볼리벨의 지존 포효에 의해 제대로 두려울 수 있다

티아마트가 전기형 또는 위상 돌격을 잘못 발생시킨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빙설 순록 보비의 귀성과 기능 음향이 회복되었다

저배배 모드에서는 수영장 파티 그레이포스와 해당 피부의 모든 현색가방의 봉합이 최소화됐다

저배모드에서 악어 패레이크톤 피부 현색가방의 봉합은 모두 최소화되었다

저배모드에서, 비디오 게임의 여신 액운아가씨 피부현색백의 봉합은 모두 최소화되었다

레이어스의 피부 현색백 텍스처 압축은 더욱 일관됩니다

에이크의 모래시계와 무기는 이제 모든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동안 모델에 더 잘 접착됩니다.

영혼 수확자 솔라카가 B 를 이용해 도시로 돌아왔을 때 법주가 회복되었다

산타클로스 델레빈의 Q-회전 도끼 착륙점 입자는 더 이상 지상 효과의 기술 입자로 덮여 있지 않습니다

수영장 파티 룰루의 픽사 공격 투사물은 더 이상 탄도 알갱이를 잃지 않는다

캄캄한 밤 사자 아소 및 소스 계획: 풍아소의 Q-강철 플래시 입자가 지상 고저 변환 시 더 이상 지면에 들어가지 않음

저배모드에서 철강열양레오나의 R-일염 플레어 효과가 더 이상 잘못 회전하지 않습니다.

라크스의 다른 피부와 비교했을 때, 큰 원소는 라크스의 Q-빛의 속박을 더 이상 일찍 퇴색하지 않게 한다

공포 노바 드레이우스가 한가할 때의 시각 효과가 회복되었다

철혈황제 드레이우스와 덩크의 고수 드레이우스의 폭격 입자가 더 이상 잘못 배치되지 않는다

별마날 카사딘의 자동공격 효과와 W-허공 칼날의 특수입자가 회복되었다

정복자 카르마의 모든 기술의 특수 입자가 회복되었습니다.

비린내 나는 달 트리스터가 B 를 이용해 도시로 돌아왔을 때 더 이상 누락된 픽셀이 나타나지 않는다

야옹카이가 손에 쥐고 있는 새끼 고양이가 이미 발견되어 이미 안전한 물건을 주인에게 돌려주었다!

모든 애니메이션에서 빙설절 그레이포스의 눈은 이제 그의 머리를 제대로 따라 움직인다

이모티콘을 사용한 후 나미의 웃음 시각 효과는 다시 한 번 제대로 방송된다

오즈의 마법사 베가의 W-암흑물질 시각 효과는 다시 무지개를 갖게 될 것이다!

별의 수호자 솔라카의 고향의 수호자 시각 효과는 다시 한 번 영웅 모델

을 제대로 덮는다.

건물과 야괴를 공격할 때, 프레이드로드 탈리야는 다시 한 번 자동 공격 타격 효과

를 갖게 된다

B 를 사용하여 귀성 애니메이션에 들어갔을 때 SKT T1 리즈의 인파 환호가 회복되었다

농담 애니메이션에서 재주 오렐리안 솔의 밝은 효과는 더 이상 손실되지 않는다

비밀 요원 조신의 귀성 소리가 이미 회복되었다

SKT T1 아이크는 더 이상 농담, 조롱, 춤, 전사할 때의 시각 효과

철강군단 갤런의 대악파 자국이 적과 우군의 관점에서 모두 같은 높이에 있을 때

전장 보스 마르자하의 귀성 효과가 회복되었다

은백총은 브리츠/황혼총을 타고 브리츠를 타고 B 를 타고 도시로 돌아갈 때 더 이상 번개 효과를 잃지 않는다

W-타이탄의 노기가 실효되자 우주비행사 노틸레스의 헬멧 효과는 더 이상 배회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