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암살 거점" 전문 영화 리뷰

"암살 거점" 전문 영화 리뷰

피터 트래비스와 배리 리비 작가가' 나생문' 과 흑택명에게 너무 깊이 독살돼 구조가 비슷하고 구식의 풍격을 지닌 액션 영화' 암살 거점' 을 제작해 다양한 캐릭터의 시각으로 같은 줄거리, 배경을 계속 반복했을 것으로 보인다.,,,,,,,,,,,,,,,,,,,,,,,,,,,,,,,, 。 우리가 처음 본 독선적인 이야기는 TV 프로듀서 레크스를 통해 편집한 뉴스였다. 미국 대통령은 많은 사람들을 집중시키고, 텅 빈 광장에서 일제히 테러리스트를 근절하는 연설을 하고 있었다. 갑자기 누군가가 그를 향해 총을 쏘았다. 대통령 주변의 비밀 요원이 나타나 범죄 용의자를 쓰러뜨렸다. 한편, 도시 어딘가에서 빅뱅이 일어났고, 대통령이 막 서 있던 연단도 거대한 폭발로 파괴되었다. 그런 다음 반복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토마스 반스 요원의 눈을 통해, 라디오에서 수상한 사람이 호텔 창문에서 광장을 내려다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 사람을 붙잡았고, 나중에는 그 사람이 안리규라고 불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스페인 측이 시장 보호를 담당하는 안전 업무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계속 반복: 비슷한 이야기가 한 미국인 관광객의 셀카 DV 를 통해 다시 한 번 ... ……repeat: 안립규의 두 눈을 통해 ... 이런 반복은 6, 7 회, 매번 대통령 암살 음모의 진실에 더 가깝다. 나생문' 이후' 암살 거점' 은 비슷한 촬영 수법을 참고한 첫 번째 영화가 아니며, 결코 마지막 영화가 될 수 없다. 예를 들면 쿤틴 타렌티노, 그는' 위험한 관계' 에서 스킬을 시험해 매우 성공적이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자신을 한 편으로 잘못 배치했다. 실제로, 액션 영화에서는 비슷한 반복이 곧 지겨워질 수 있다. 특히 네 번째 비슷한 장면이 계속될 때 대부분의 관객의 엉덩이는 이미 좀 더 이상 앉을 수 없다. 이런 촬영 수법은 마지막에 드러날 진실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피터 트래비스는 이렇게 느린 속도로 밝혀야 하는데, 이전에 매우 긴박한 자극을 준 테러 공격이 드러났을까? 표현적으로는 똑똑하고 참신하다고 말할 수 있지만, 선택의 내용은 극도로 어리석다. 이런 결론을 도출하는 것은 그 자체로 매우 흥미로운 과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영화는 두 극단에 처한 관객들을 불쾌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수수께끼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물론 배리 리비가 대본에 사전 설정한 세세한 부분까지 기대해 결론을 내고 진실을 도출할 것이다. 하지만 이 과정이 고막의 폭발과 탄환 소리로 가득 차 있다면, 다른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순동작극을 좋아하는 관객들에 관해서는, 다시 한 번 충격적인 장면이 이렇게 여러 번 반복되어 더 이상 매력적이지 않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액션명언) "암살 거점" 은 잘 처리되지 않는 곳이 많다. 피터 트래비스 감독은 당연히 책임을 면할 수 없었다. 그는 작가 배리 리비가 만든 슬픈 이야기의 사주를 받았지만 표현의 방향과 규범을 완전히 잃었다. 다중 타임라인의 스토리텔링 방식은 여기서도 성공하지 못했다. 트래비스는 처음 23 분 동안 머리와 꼬리가 있는 완전한 줄거리를 이야기했다. 영화 뒤에 남겨진 의문은 여전히 매우 생각을 자극한다.' 다중타임라인' 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인데, 정말 카메라 위치만 바꾸고 같은 이야기를 다시 한 번 반복하면 되는 거 아니야?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화면이 나타났고, 그 다음에 계속 repeat 하면 되나요? 따라서' 암살 거점' 은' 나생문' 효과의 기형 산물이지만' 나생문' 2 위가 될 수는 없다.

배리 리비 (Barry Levy) 는 이야기를 창조하기 시작했을 때 의도가 좋았습니다. 그는 단서가 발전함에 따라 진실을 조금씩 밝히고 싶었고, 그 과정 전반에 걸쳐 매력적인 서스펜스를 유지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방법은 영화의 권위가 점점 부족해질 뿐만 아니라, 특히 결국 리비가 이렇게 터무니없는 결말을 내뱉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더더욱 사람을 만들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비,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수프를 바꾸고 약을 바꾸지 않으면, 지난 몇 년 동안 사람들이 무사해서 테러리즘에 대한 경각심을 늦추면, 이 영화는 너를 다시 긴장시킬 것이다. 피터 트래비스 감독은 미국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장면을 끊임없이 반복함으로써 미국 대선을 위해 정치를 아우터로 하는 스릴러 액션 영화' 암살 거점' 을 만들었다. 트래비스는 이야기의 리듬을 장악하는 데 꽤 뛰어나다. 그는 사건의 신비성을 유지하는 데 성공했다. 끊임없이 반복함으로써 진실의 일부를 폭로하는 데 성공했지만, 매번 반복될 때마다 폭발 장면도 기세를 더해야 한다는 것을 잊었다. 원래 거액을 들여 만든 액션 장면도 너무 많이 봐서 싸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피터 트래비스는 창백하고 저속한 액션 영화 공식을 끊임없이 취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예를 들어 위험에 처한 아이; 광장에서 폭발을 경험한 사람들은 집에 전화를 걸어 핑안 신고를 했다. 이중신분을 가진 특공 ...... 잠깐, 트래비스가 이런 인위적이고 인위적인 줄거리를 표현하지 않는 것을 가까스로 떠올렸을 때, 다시 반복해서 무언가를 하늘로 날려버리기 시작했고, 결국 길고 무의미한 자동차 추격 장면으로 끝났다. 물론, 액션 영화의 충실한 팬이라면, 극 중 너무 명백한 허점을 무시할 수 있는 한, 한 번에 수천 명의 무고한 사람들을 죽이는 것은 무관심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왜 한 소녀에게 특히 손이 약해지는가?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비밀 요원이 정말 미국 대통령이 사방이 열려 있는 창문의 광장에 서서 강연을 하는 것을 허락할 수 있을까? 테러리스트들의 음모와 목적이 모호한 설명에 비해, 미국 대통령의 법률 고문은 모로코에 있는 테러 기지에 대한 보복적인 폭발 작전을 포함하여 그들의 다음 행동을 조용히 계획하고 있다. 정말 무섭고 폭력적이다. 아마도 테러리즘에 시달리는 나라들에게 이슬람의 극단주의자들이 결국 충성스러운 미국 비밀 요원에게 제압당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정말 편한 일이었을지도 모른다. 유감스럽게도, 특공 역을 맡은 데니스 퀴드의 눈살을 찌푸리는 슬픔은 그다지 눈에 띄지 않았다. 아마도 그는 그때 이 캐릭터에 약간의 깊이를 주려고 시도하고 있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강력한 스타 효과 외에도' 암살 거점' 이 기대되는 곳은 정말 적고, 처음만 봐도 사람을 놀라게 하고, 자신이 보고 있는 것을 황홀하게 느끼게 하고, 긴장하고 시도하는 스릴러영화인데, 뒤이어 이야기의 스타일은 급진적으로 변해 끝까지 철두철미한 무뇌액션 영화로 전락했다. 심지어 게다가 이곳의 대화는 너무 간결해서 어떤 감정의 파란도 불러일으킬 수 없고, 이야기가 발전할 수 있는 깊이도 상쇄하고, 구조적으로 볼 수 없는 대화도 다시 한 번 반복해야 한다. 구조적 사용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매우 교묘한 시도를 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아쉽게도 다른 같은 영화처럼 성공하지 못하며, 주로 장르의 영화 스타일에 의해 제한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암살 거점' 이 공개되기 전, 발행사' 설장' 이 최근 1 년 동안 적절한 날을 찾아 큰돈을 벌려고 했는데, 영화에 복원된 그 세계적인 테러를 위협하는 문제도 불행하게도 저녁 오락 프로그램으로 변했다. 멀티타임 라인' 이 언뜻 기대로 가득 찼지만, 수프를 갈아서 약을 바꾸지 않는 것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