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C4D 캐릭터 모델 골격 바인딩은 어떻게 적용됩니까? C4D 골격 바인딩 사용 방법

< p>C4D 캐릭터 모델 골격 바인딩은 어떻게 적용됩니까? C4D 골격 바인딩 사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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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 캐릭터 골격 바인딩에 대한 응용 자습서: < /p>

1, 프로젝트 파일을 엽니다. 여기서 그룹 내용을 모두 드래그하여 그림과 같이 조정합니다. < /p>

2, 드래그한 후 여기에 많은 렌더링이 사용되므로 그림과 같이 레이어 축소 조정, 바로 가기 c 를 선택해야 합니다. < /p>

3, 모델이 모두 축소되면 조정된 모델을 다시 선택하여 축 정렬 도구를 열고 그림과 같이 피벗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p>

4, 복사할 모든 모형을 선택한 다음 새 프로젝트 파일을 작성하고 방금 복사한 프로젝트 파일을 그림과 같이 붙여 넣습니다. < /p>

5, 조정이 완료되면 모델 클릭 파일 선택-내보내기 여기서 내보낸 형식을 OBJ 형식으로 설정합니다 (그림 참조). < /p>

6, 여기 웹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MIXAMO 웹사이트를 열고 방금 내보낸 OBJ 형식 파일을 그림과 같이 로드해야 합니다. < /p>

7, 애니메이션의 사전 설정을 선택하면 웹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그림과 같이 아무 곳이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 /p>

8, 소프트웨어 열기 여기에 모델 위에 많은 관절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이동 및 회전 명령을 사용하여 그림과 같이 테스트 조정을 수행합니다. < /p>

9, 다른 방법을 보여 줍니다. 모델을 선택하여 효과 장치에 캐릭터 효과 장치를 추가한 다음 그림과 같이 효과 장치에서 오브젝트-구성요소를 클릭하여 추가합니다. < /p>

10, 조정이 완료되면 구성요소 패널을 선택하고 패널에서 팔 위치와 허벅지 위치를 클릭 한 번으로 조정합니다 (그림 참조). < /p>

11, 손바닥 모델을 선택하고 캐릭터 이펙터에서 오브젝트-만들기-구성요소 -FK 효과를 찾아 그림과 같이 한 번 클릭합니다. < /p>

12, 조정된 효과 장치를 선택한 다음 관절 모드에서 이동 명령을 사용하여 그림과 같이 관절의 위치를 조정합니다. < /p>

13, 조정이 완료되면 모델을 선택합니다. 여기서 이동 및 회전 명령을 사용하여 그림과 같이 테스트 조정을 수행합니다. < /p>

14, 모델을 선택하고 캐릭터 이펙터에서 오브젝트 찾기-조정-오브젝트는 그림과 같이 사전 설정을 제어기 효과로 조정합니다. < /p>

15, 모델을 다시 선택하고 캐릭터 이펙터에서 오브젝트를 찾습니다. 바인딩은 그림과 같이 모델 파일을 모두 로드합니다. < /p>

16, 조정이 완료되면 모델을 선택합니다. 여기서 이동 및 회전 명령을 사용하여 그림과 같이 테스트 조정을 수행합니다. < /p>

이상은 C4D 캐릭터 골격 바인딩의 응용 데모 프로세스입니다. C4D 는 3 차원 디자인 소프트웨어로 사용하기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초보자가 배우고 싶다면 멘토를 따르고 멘토가 있는 시스템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반드시 독학으로 적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