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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max 는 모델링, 재질 추가, 매핑, 렌더링 등의 프로세스를 통해 사실적인 그림을 만드는 인테리어 디자인 산업별 제도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래서 3dmax 맥스를 배우려면 반드시 체계적인 수업을 찾아야 한다. 인터넷에는 자원이 많지만 체계적으로 공부하지 않으면 이 소프트웨어를 제대로 파악하기가 어렵다. 이를 위해 3D 소프트웨어 사용, 효과 맵 렌더링, 기본 모델링 자습서, VRay 렌더링, 라이트 재질 사용, 인테리어 디자인, 맵 등 다양한 전문 3dmax 자습서 단원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3D 모델링을 배우려면 깃털 토끼의 자습서를 꼭 봐야 한다.
3DMax 에서 다각형 모델링을 사용하여 조각 캐비닛을 만드는 방법
3damx 를 열고 만들기 클릭, 형상 선택, 오브젝트를 표준 원형으로 전환, 선택 상자를 장면에서 드래그하여 만듭니다.
수정을 클릭합니다. 길이는 400mm, 너비는 1400mm, 높이는 30mm, 세그먼트 수는 모두 1 로 설정됩니다.
상자를 다시 만들어 이전 상자 아래에 배치한 다음 수정을 클릭하고 길이를 390mm 로, 폭을 1150mm 로, 높이를 600mm 로, 길이 세그먼트를 1 로, 폭 세그먼트를 3 으로, 높이 세그먼트를 2 로 설정합니다.
수정을 클릭하고 모델에 폴리 편집 수정자를 추가한 다음 모델 중간에 있는 6 개의 다각형을 선택하고 돌출 및 삽입하여 모델에 이렇게 작은 미세조정 구조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테이블 다리 네 개를 시뮬레이션해서 만들어야 합니다. 만들기를 클릭하고 형상을 선택한 다음 오브젝트를 확장 원형으로 전환한 다음 모따기 상자를 사용하여 장면에 만들어 네 개의 상자를 만듭니다.
수정을 클릭하여 길이를 40mm, 폭을 60mm, 높이를 680mm, 모깎기를 2mm, 모깎기 세그먼트를 3 으로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만들기를 클릭하고 모양을 선택하고 오브젝트를 스플라인으로 전환한 다음 직사각형을 클릭하여 장면에 직사각형 두 개를 만들어 해당 위치에 배치합니다.
수정을 클릭하고 렌더링에서 사용 및 뷰포트에서 사용을 선택합니다. 방사형, 두께 18mm, 면 수를 12 로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만들기를 클릭하고 모양을 선택하고 오브젝트를 스플라인으로 전환한 다음 스플라인 및 기타 모양을 사용하여 나머지 모양 부분을 장면에 장식용으로 그립니다.
스플라인을 다시 사용하여 만들어 모델의 표면에 배치하면 비교적 중국식 조각 캐비닛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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