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통찰력은 일반적으로 계획, 매복, 회복, 출혈, 백스탭 절개 및 새로 고침 조각화(민첩성과 공격 강도 액세서리가 있는 경우 조각화를 다시 시작하여 조각화가 항상 최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 2T13을 얻으면 은폐, 계획, 프레임업을 강제할 수 있습니다. (2T13의 효과는 프레임업 후입니다.) 매복, 그림자 춤, 절개, 매복 X2. (예민한 도적으로서 계속 회복하고 계속해서 몬스터를 베어주세요. 상처를 만회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킨은 전투도둑이 아니고 무기 데미지도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DPS가 1위입니다. 백스탭 피해를 입히고 한 번 출혈을 보충하는 데 24초가 소요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PVE에서는 기본적으로 이 방식을 사용하는데, 전투가 끝나면 마치 피아노를 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 .
PVP는 대략적으로 말하면 PVP가 너무 많이 변했습니다. 도둑 PVP는 한마디로 "컨트롤!"입니다. 기본적으로 단일 전투에서 내 플레이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로 독을 뿌리고, 보조 손으로 속도를 늦추며, 던질 때 마비를 사용하는 편이다.
격투 스타일 직업에서는 보통 미리 계획을 세워서 회복(회복하면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음)을 넣고, 초반에 초크를 사용하고, 출혈을 우선시하고(문양을 삽입하면 출혈 효과를 낼 수 있음), cleave에서는 일반적인 법률 시스템을 암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냥 백스탭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피가 납니다. 상대가 별이 가득하고 탈출 스킬이 없다면 먼저 찌르기를 사용하세요. 자신의 기력이 80%~90% 회복되면 신장 공격, 그림자 춤 발동, 매복 사용, 매복 2~3회 후 절개 사용. 그런 다음 매복을 계속하십시오. Shadow Dance가 사라지면 백스탭이나 블리드가 더 있으면 대상에 Rupture를 적용하고 풀 타임 공격을 복원합니다. Sharp PK는 여전히 매우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출혈과 기습을 가한 후 신장 주사를 맞아 적출하거나 빼앗는 것입니다. 가우징은 매우 강력한 스킬입니다. 4초 동안 제어할 수 있지만 교란에 따라 감소합니다.
근접 전투에서 상대의 피가 많으면 기습 공격이나 매복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복 후 출혈을 사용하십시오. 뒤에서 백어택을 사용한다. 정면을 찌르면 출혈을 사용한다.) 후 백스탭을 사용하고, 즉시 대상의 앞쪽으로 돌아서 끌린다. 에너지가 거의 다 차면 즉시 신장에 타격을 가해 6초 동안 기절시킵니다(도둑의 위엄이 아직 별 5개를 주지 않았다고 말하지 마세요). 이제 폭발의 순간이 왔습니다. 에너지가 사라질 때까지 Shadow Dance Ambus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2명의 매복 공격 중 하나가 절개합니다. 상대가 깨어나려고 하면 하나를 사용하여 눈을 멀게 하세요. (별이 있으면 자신의 회복 시간을 새로 고치십시오.) 은신 및 기습 공격으로 시작하면 기본적으로 이 감소하는 시간을 사용하여 출혈과 백스탭을 칠 수 있습니다. 기습공격 후 상대에게 폭파를 가한다.(드루이드 제외) 이때는 큰 데미지를 주지 않고 몇 가지 스킬을 사용한 뒤 가우징 컨트롤을 할 수 있다.
이건 제 개인적인 플레이 스타일인데, 자기 자신을 잘 활용하는 스토커는 진짜 도둑이거든요. 순전히 수동 입력입니다.
도움이 되신다면 채택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