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매개변수는 매우 간단합니다. 렌더링 패널을 열고 이미지 종횡비를 2로 설정하고 너비를 약 4000으로 설정합니다. 크기로 인해 이미지가 흐려질 수 있습니다.
2. VR 카메라를 구형으로 설정하고, 시야각을 360°로 설정하고, 기타 모든 매개변수를 최종 렌더링 매개변수로 설정합니다.
3. 최종 렌더링 효과, 파노라마는 일반 사진과 다릅니다.
Pano2VR은 파노라마 이미지 처리를 전문으로 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방금 렌더링된 이미지를 Pano2VR에 넣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추가 버튼
p>세 번째 단계는 크기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방금 렌더링한 4000X2000을 2000X1000 또는 약 1.3의 화면 비율로 설정한 다음 다른 매개변수를 수정합니다.
네 번째 단계는 출력 위치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 단계는 Pano2VR이 자동으로 SWF 파일을 생성하고 일부 재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해당 파일을 여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마우스를 사용하여 관점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미세한 모델링, 조명 및 재료, 고품질 렌더링 매개변수를 통해서만 생생한 파노라마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확장 정보
3dMax 또는 3dsMAX라고도 하는 3DStudioMax는 Discreet Company(나중에 Autodesk Company에 합병됨)에서 개발한 PC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3차원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 그 전신은 DOS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한 3DStudio 시리즈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NT가 등장하기 전에는 산업 수준의 CG 제작이 SGI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에 의해 독점되었습니다. 3DStudioMax WindowsNT 조합의 등장으로 갑자기 CG 제작의 문턱이 낮아졌습니다. 처음에는 컴퓨터 게임의 애니메이션 제작에 사용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X-Men II, 라스트 사무라이 등 Discreet3Dsmax7 이후에는 공식적으로 Autodesk3dsMax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최신 버전은 3dsmax2021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