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폰지밥. 그는 미국 TV 프로그램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중 하나로, 1999 년 방영 이후 여러 차례 수상을 받아 챔피언을 꾸준히 차지한 바 있다. 이는 어린이 관객의 절반을 제외하고는 나머지 절반은 성인 팬들로부터 온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오늘날 상문화당도의' 채점' 체계에 넣어두면 스펀지 아기라는 타고난 낙천파는 적극적이고 다소 어울리지 않는다. 그러나 바로 이런 자가 치유 능력이 뛰어나고, 영원히 낙관적으로 그것의 독특한 매력을 이루었다.
2, 작은 잉어 모험기. 아름다운 잉어 호수는 똥뱀의 재앙을 당했고, 작은 잉어 거품은 어쩔 수 없이 처량한 고향을 헤엄쳐 나가 용의 힘을 찾았다. 그는 소심한 양면 거북, 거만한 아쿠, 연약한 작은 아름다움을 연이어 알게 되었다. 우여곡절 과정에서 그들은 진지한 우정을 맺었다. 라이피뱀은 감히 반항하는 작은 잉어 거품에 대해 극도로 추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거품과 파트너들은 강과 호수, 고산, 바다의 어려운 여정을 거쳐 온갖 교활한 유혹, 무서운 위협, 위난의 시련을 겪었다. 결국 그들은 금, 나무, 물, 불, 토오비늘을 찾아 용비늘의 힘을 빌려 신기한 용문을 뛰어넘어 악을 이겨냈다.
3, 작은 곰 위니. 돼지 Piglet. 새끼돼지는 키가 작아서 분홍색 가로줄 옷을 자주 입고 곰비니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 그 두 사람은 늘 함께 탐험을 하는데, 곰비니 이야기 속의 귀여운 인물이다! 올빼미 올빼미 올빼미. 부엉이는 말을 아주 좋아해서 늘 쉬지 않고 말한다.
100 무 () 의 숲 속에서, 그것은 "마치" 가장 학식이 있는 사람인 것 같지만, 그는 늘 영어 글자를 잘못 써서 적지 않은 우스갯소리로 타이거를 뛰어넘는다. 점프 호랑이는 100 무 () 의 숲 속의 재미있는 인물로, 성격이 매우 활발하여 잠시도 멈출 수 없고, 펄쩍 뛰는 것을 좋아한다.
짙은 안개 속에서도 숲에서 길을 잃지 않을 거야! 팥로. 팥은 여섯 살 된 캥거루로 성격이 활발하고 명랑하며 점프 호랑이와 가장 좋다. 여러분과 함께 표류하는 나뭇가지도 좋아합니다.
확장 데이터:
애니메이션의 간략한 역사
25,000 년 전 석기 시대 동굴의 들소 달리기 분석도는 인간이 동작을 포착하려고 시도한 최초의 증거이며, 한 그림에 서로 다른 시간에 발생한 동작을 함께 그려냈다. 이런' 동시 진행' 의 개념은 간접적으로 인간의' 이동' 욕구를 보여준다. 르네상스 시절 다빈치 그림에 그려진 사람은 네 개의 팔을 가지고 양손이 위아래로 흔들리는 동작을 나타냈다.
중국 회화사에서 예술가는 정적화를 생명에 부여하는 전통이 있다. 예를 들면 남조 셰이흐의' 육법론' 에서' 기운이 생동하다' 를 주장한다. 청대 푸송령의'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그림 속 선선' 인물이 두루마리에서 나온 것도 옛사람들의 활동 화면에 대한 호소를 반영한 것이다. 이러한 개념과 애니메이션의 개념은 모두 통할 수 있지만, 그림의 이미지를 움직이게 하는 쿵푸는 역시 유럽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명언)
1824 년, 영국인 피트 마크 로거트가 먼저 시각유류를 발견했다.
1824 년 영국 존 A 파리스가' 판타지 디스크' (또는 사진판) 를 발명했다. 원반의 한쪽에는 새 한 마리가 그려져 있고, 다른 쪽에는 빈 새장이 그려져 있는데, 원반이 회전할 때 새가 우리 안에 나타났다.
1832 년에 벨기에 사람 조셉 플라토는 그려진 그림을 한 기계의 원반 위에 순서대로 올려놓았으며, 원반은 기계의 구동 아래 회전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반, 원반, 원반, 원반, 원반, 원반) 이 기계에는 움직이는 그림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관찰 창도 있다.
기계의 구동 하에 디스크가 저속으로 회전한다. 원반의 사진도 원반이 회전하면서 관찰창을 통해 보면 그림이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것이 바로 원시 애니메이션의 프로토타입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반명언)
1906 년 미국인 제임스 스튜어트 블랙턴은 세계 최초의 애니메이션으로 꼽히는' 우스꽝스러운 얼굴의 유머상' 이라는 현대 애니메이션 개념에 가까운 영화를 제작했다.
1908 년에 프랑스인 에밀 콜은 네거티브 필름으로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네거티브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개념적으로 영화 전달체의 문제를 해결하고 향후 애니메이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으며 콜은' 현대애니메이션의 아버지' 라고도 불린다.
1909 년 미국인 윈서 맥케이는 1 만 장의 그림으로 애니메이션 이야기' 공룡 게티' 를 표현했다. 이는 지금까지 세계에서 인정한 최초의 상형적인 애니메이션 단편이다.
1913 년 미국인 일 허드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공예' 셀룰루' 를 만들어 플라스틱 필름에 애니메이션을 그린 다음 플라스틱 필름에 그려진 한 폭의 사진을 애니메이션 영화로 찍었다. 몇 년 동안 이런 애니메이션 공예는 줄곧 사용되고 있다.
1928 년, 월터 디즈니는 최초의 유성애니메이션' 윌리호 증기선' 을 창작했습니다. 1937 년에는 최초의 컬러 애니메이션 장편'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를 창작했다. 그는 점차 애니메이션 영화를 최고봉으로 밀고, 애니메이션 체계와 제작공예를 보완하면서 애니메이션의 제작과 상업적 가치를 연결시켜' 비즈니스 애니메이션의 아버지' 로 칭송받고 있다.
1995 년 픽사는 최초의 3D 애니메이션 장편인' 토이 스토리' 를 제작해 애니메이션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바이두 백과-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