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참고용 개인 보너스 포인트입니다:
Elemental Exploder(Demon King)
일반:
Magic Ice Ball 1 레벨
마법의 회오리바람 레벨 1
손바닥 잡기 레벨 1
텔레포트 레벨 1
마법구 터뜨리기 레벨 3(어~브러쉬 I 데미지가 높을 것 같지는 않고 감전 추가용으로만 사용합니다)
강제마공폭발
마법포 1레벨(빛속성 추가속성 변환으로 획득)
전문 전수:
속성 변경 레벨 26(풀 레벨에서는 분쟁 없음. 불 속성 670, 얼음 속성 469, 어둠 속성 536, 빛 속성 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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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불꽃 레벨 23(불기둥 9개, 1차 공격력 396, 2차 공격력 436. 흔히 브러싱용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채워져 있다)
얼음 크리스탈 펜던트 5레벨 (공격력 375, 아이스 크리스탈 목욕의 전제 스킬)
엘리멘탈 서라운드 11레벨 (이건 논란이 많네요. 여기서는 제 소감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주로 얼음의 완벽한 방어를 좋아합니다. 11레벨은 2번 방어가 가능하고, 23레벨이 되면 3번 방어가 가능합니다. 지속시간은 30초이지만 데미지를 15만큼 줄일 수는 있지만, 개인적으로 많이 맞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얼음 속성의 완벽한 방어력으로 30초 안에 막아냅니다. 폐허, 불의 기사, 보스 등 특수 맵 플레이 시 1~2개의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나선형 불꽃이 10레벨에 도달합니다(마법 공격력 303). , 파이어 버스트 공격력 1211. 초기 맵을 좀 브러싱하면 매우 유용할 것 같지만 후반부에는 이 동작은 많이 사용되지 않고 다른 동작이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 (PS: Elemental Surround와 Whirlwind Break에 대한 두 번째 추가 항목이 있습니다. 즉, Elemental Surround 포인트는 레벨 23이고 소용돌이치는 불꽃 브레이크는 레벨 5에만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은 변경되지 않고 SP도 마찬가지입니다. 소진)))
마법 연소는 레벨 23(공격력 23 증가, MP 소모 증가)입니다. 비교적 마나 집약적이며 일반적으로 고레벨 몬스터와 싸울 때 사용됩니다. 및 보스.)
레벨 5 라이트닝 체인(라이트닝 배리어 레벨 2)
레벨 21 다크 도메인 확장. 마법 공격력 3480, LV72 실명 3레벨 추가. 강화시 공격력 36 증가, 실명레벨 2레벨 향상, 시간 1.5초 증가 가능)
얼음결정욕장 18레벨 (고드름 공격력 409, 고드름 40, 빙결확률 50. 맵을 스캔해보면 아주 멋지다는 걸 알 수 있을 것이고, 특히 다른 사람들과 팀을 이룰 때 무색 스킬만큼 화려하다)
레벨 16 라이트닝 배리어(공격력 4272, 쇼크 레벨 88, 쇼크) 확률 60. 추가 특성 강화, 공격력 24 증가, 충격 확률 10 증가, 충격 레벨 2 레벨 증가)
암흑 금지 구역 16. (개인 취향에 따라 최대치. 마법 공격력 4182)< /p>
원소폭격 1레벨(스킬 45레벨, 1레벨만 추가하면 귀엽습니다.)
폭발집중 3레벨(60레벨 1궁극기, 마법구 공격력 1800, 최종폭발) 공격력 3600)
엘리멘탈 쇼크 1레벨(궁극기 70레벨, 마법구 공격력 200, 최종 폭발 공격력 6400)
< p>엘리멘탈 파워 8레벨(패시브 각성, 속성 증가) 값 32, 10초 동안 지속됩니다.아직 각성이 일어나지 않아서 구체적인 효과는 아직 모르니 일단 이렇게 추가해보겠습니다)
엘리멘탈체인 1레벨 (각성, 데미지는 별로, 1레벨 추가하면 쓸만합니다) )
일반:
고대 기억 레벨 10(지능 150포인트 증가)
마법 치명타 적중 레벨 10(마법 치명타 적중률 10)
굴하지 않는 의지 레벨 10(55초, 중단 없이 100)
웅크리기 레벨 1
특성: (총 TP21, 비용 TP14, 남은 TP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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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 - 다크 도메인 확장 3레벨(공격력 36 증가, 실명 레벨 2 증가, 지속 시간 1.5초 증가)
강화 - 대지 불꽃 1레벨(불기둥 2개 증가) , 공격력 24 증가)< /p>
강화 - 라이트닝 배리어 1레벨 (공격력 24 증가, 전자기 레벨 2 증가, 전자기 확률 10 증가)
성격 : QP (총 QP: 2670 소모 QP: 2660 남은 QP: 5)
강화 - 지능 레벨 27, 지능 162 포인트
강화 - 스피릿 레벨 10, 스피릿 60 포인트(이것은 최대 MP값을 높이는 것은 결국 마나 소모가 너무 심하고, 풀이라고 해도 나쁘지 않지만 마력이나 속도 등을 추가하는 것도 고려하니 여기서는 10레벨만 클릭)< /p>
강화 - 히트 레벨 20, 10히트
강화 - MP 회복 레벨 8(분당 MP 400 회복)
강화 - 속성 강화 레벨 10(증가) 속성 강화 10)
강화 - 마법 크리티컬 적중 5레벨(마법 크리티컬 적중률 5)
강화 - 이동 속도 5레벨(이동 속도 2)
강화 - 회피 2레벨(회피율 1)
강화 - 모든 속성 저항 1레벨(저항 1포인트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