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페인팅, 즉 프로토타입 원고 제작, 3DMAX 소프트웨어 숙달, 즉 모델 제작과 애니메이션 제작,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AE 및 기타 합성 후 소프트웨어.
3DSMAX의 전신은 DOS 운영 체제 기반의 3D Studio 시리즈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NT가 등장하기 전에는 산업 수준의 CG 제작이 SGI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에 의해 독점되었습니다. 3D Studio Max + Windows NT 조합의 등장으로 CG 제작의 문턱이 갑자기 낮아졌습니다.
처음에는 컴퓨터 게임에 애니메이션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이후 X-Men II, The Last Samurai 등 영화 및 TV 영화의 특수 효과 제작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Discreet 3Ds max 7 이후 공식적으로 Autodesk 3ds Max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최신 버전은 3ds max 2020입니다.
DSMAX의 장점
1. 높은 가성비
우선 3DS MAX는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고, 제공하는 강력한 기능도 월등히 뛰어납니다. 일반 제작 회사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작품 제작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으며, 하드웨어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도 상대적으로 낮으며 일반 구성으로도 학습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가 많고 의사소통이 용이함
다시 한번 말하지만, 중국에서 사용자가 가장 많고 의사소통이 쉽고 인터넷에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3D MAX에 관한 인터넷 포럼은 중국에서도 꽤 인기가 있습니다.
3. 시작하기 쉽다
초보자가 더 걱정하는 두 번째 문제는 3D MAX를 쉽게 시작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매우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빠르게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먼저 많은 수의 명령에 겁먹지 마십시오. 작동 아이디어가 명확하다면 이후 작업도 매우 쉽습니다. 수준 버전도 매우 간단하며 작업 최적화가 초기 작업 학습에 더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