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lt; 박물관의 멋진 밤 gt; 영화 평론

lt; 박물관의 멋진 밤 gt; 영화 평론

< /p>

하나, < /p>

래리가 아들 미키를 데리고 공원 장도를 걷는 리프트 장면에서 나는 이것이 가장 표준적인 할리우드 오락영화라는 것을 알았다. 하지만 이런 중순간 중 순간은 전혀 새롭지 않은 이른바 미친 판타지 코미디 영화라고 할 수 있다. 나는 흥미진진하게 보고, 단숨에 끝을 볼 수 없었고, 심지어 일부 단편은 나를 눈시울로 습도를 만들어 주었다. 예를 들어 레베카는 박물관의 소장품이 부활하는 것을 직접 보고 박물관으로 돌아왔다. 예를 들면 마지막 관장이 열쇠와 손전등을 라리에게 돌려주는 것과 같다. < /p>

영화는 당연히 격려적인 성분이 있지만, 일종의 사회 주류 가치관에 대한 긍정이 더 많다. 이런 긍정적인 격려가 사람들의 적극적이고 상향적인 가치관은 널리 퍼져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영화를 보면 래리가 앞서 소개한 보금자리 남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그저 빈둥빈둥 군 복무를 한 뒤 느긋하게 게으른 생활을 하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아내가 그와 이혼하고 또 새로운 애인을 맺는 것도 그의 생활방식을 바꾸지 못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런 게으른 남자가 직업을 구하는 것은 사랑하는 아들밖에 없다고 생각하게 할 수 있다. 그는 아들의 마음 속에 있는 아버지의 지위와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물론 양육권 문제도 관련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업무 경험이 없는 사람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전 세계의 선택이 같은 것 같다: 보안. < /p>

감독은 래리를 뉴욕 자연박물관에 배치한 목적이 명확하다. 저쪽 소장품을 부활시키기 위해 미친 재미있는 게임을 하는 것이다. 영화 포스터를 본 팬이라면 이런 설정에 낯설지 않을 것이다. 로빈 윌리엄스 주연' 용감한 자의 게임' 은 이런 영화의 선구자다. 로빈 윌리엄스도 이 영화에 출연해' 대봉과 무' 로 유명한 루즈벨트 대통령 역을 맡았다. 미국 언론이 이 스턴트에 대한 악평을 이해할 수 있는데, 분명히 영화는 스턴트 방면에서도 전혀 혁신적으로 변할 의도가 없는 것이 분명하다. 영화의 특수 효과는 모두 인류 역사 파티에 있습니다 (서양 관점에서 인간 문명의 혼합 버전): 대 군주 공룡, 원시인, 이집트 미라, 그리스 장군, 몽골 왕, 인디언, 서부 카우보이까지, 자연박물관에서도 물론 모든 종류의 동물들의 즉흥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웃음을 자아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 /p>

영화는 생김새가 이상하고 흉악한 악역과 같은 인간과 공룡의 추격 게임과 같은 많은 속속적인 다리들을 기피하지 않고 운용하고 있으며, 남자 주인공의 홍안지까지 빼놓을 수 없다. 영화의 이야기 발전은 모두 관객의 예상에 있을 수 있지만, 끊임없이 등장하는 웃음거리가 관객을 앞세우고 뒤로 젖히게 할 수 있으며, 시간의 흐름을 전혀 의식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시작을 보면 결말을 생각할 수 있는 영화가 승리하는 길은 세부적인 코믹함이다. 이런 예는 영화에서 수없이 많다. 예를 들어 그 개구쟁이 원숭이가 래리를 위해 많은 번거로움을 만들어 냈고, 모두가 기뻐하는 결말에 이르러도 래리의 머리를 두드려 보복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또 원시인들은 불, 소화기에 대한 호기심, 카우보이와 그리스인과 전쟁, 그야말로 할리우드판의' 관문'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크리스마스 개봉 후 쉽게 웃을 수 있는 코미디 오락 영화에 대해' 박물관의 밤' 은 완전히 유능하다고 할 수 있다. < /p>

간단명료한 웃음거리, 똑똑하지 않은 스턴트만으로는 충분치 않다. 영화는 매우 간단한 이야기에 많은 인간 * * * 의 정서적 요소와 가치관을 더해 전 세계 관객들의 광범위한 * * * * * 소리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래리가 직업을 구하는 것은 생존의 필요성이 아니라 본연의 요구에서 나온 것이다. 그는 아들에게 야구 경기에서 부정행위를 하도록 부추겨 아들에게 거절당하게 하여 아버지의 신분에 위기감을 느꼈다. 그뿐 아니라, 영화는 일반인의 영웅적 꿈을 드러낸다. 모든 남자는 어려서부터 세상을 구하는 꿈 (국가, 국민), 바닷길을 돌리는 영웅, 가족, 그리고 그를 아는 모든 사람들 앞에서 눈살을 찌푸리는 꿈을 가지고 있다. 어른이 되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어린 시절의 꿈을 자신이 찾을 수 없는 구석에 선택적으로 잊어버릴 수밖에 없다. 외부의 인센티브가 어느 정도 쌓이면 석두 밑에 깔린 풀처럼 힘차게 뻗어나가고, 심지어 오랫동안 쌓인 고석을 떠받쳐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행동을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일은 긍정적일 수도 있고 부정적일 수도 있고, 영화가 표현하는 것은 당연히 긍정적이다.

< /p>

영화가 래리에게 강조한 것은 사실 책임이다. (이는' 스파이더맨' 에서 스파이더맨에 대한 요구: 능력이 커질수록 책임이 커진다는 것과 같은 이치다.) 아버지의 책임뿐 아니라 박물관 보안에 대한 책임도 있다. 책임은 개인과 사회의 두 가지 측면에서 비롯됩니다. 이렇게 추상적인 단어는 구체적으로 영화 속에 있는 것이 박물관의 열쇠이고, 그리고 그 긴 손전등이다. 루즈벨트 대통령은 라리를 격려한다: 너는 이 일을 잘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이 일은 박물관의 평화와 안정을 지키는 것이었고, 래리는 결국 박물관 역사인물의 상호 살육을 막고 범죄자들을 법으로 끌어들여 박물원은 이때부터 노래와 춤으로 승승승장구하는 대동세계에 들어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화의 마지막에 래리는 초장손전등을 껐고, 스크린은 캄캄하여 "성경" 의 구름을 생각나게 한다. 신이 빛이 있으면 빛이 난다고 한다. 그 순간 래리는 구원의 신 같았다. 그래서' 루즈벨트 대통령' 은 미키에게 "네 아버지는 위대한 사람이야" 라고 말할 것이다. 할리우드 영화는 항상 민간인의 영웅을 창조하는 것을 기뻐하며, 아마도 미국인들이 세계 평화 헌병대로 기꺼이 행동하는 것과 같은 심리를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할리우드, 영화명언) 루즈벨트 대통령은 인디언 공주와 사랑에 빠졌고, 영웅으로 미국을 구하고, 웃음거리를 만들고,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도 있었고, 인종 문제를 봉합하는 효과도 있었던 것 같다. 물론, 위에서 언급한 영화도 지금까지, 심지어 영화가 특별히 표현해야 할 것은 아니다. 연출자들의 가장 큰 소망은 대중의 감상 습관과 노소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미친 희극을 만들어 황금 시간대에 황금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둘째, 박물관의 기묘한 밤' 이라는 구상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우리 중국 영화는 생각지도 못했다. 종종 "박물관" 을 방문하여, 안에 진열되어 있는 옛날의 진적을 항상 무관심한 마음으로 대하는데, 왜냐하면 우리의 잠재의식에서 그것들은 생명이 없고, 과거의 역사이며, 생명이 없는 복제품이기 때문이다. 우리와 상호 작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에 대해 시종 초연한 무시의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 /p>

하지만 합리적으로 생각해 보면 부활 후 어떻게 해야 할까요? < /p>

< P > 나는 박물관이 반드시 자신의 센세이션을 맞이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생명이 그것을 가치있게 하고, 활력을 불어넣고, 모든 박물관이 필연적으로 가려야 할 역사의 먼지와 죽음을 쓸어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 /p>

' 박물관의 기묘한 밤' 은 전형적으로 동화적인 오락영화이지만, 영화는 이런 이야기에서 유치원 시대부터 느꼈던 통용형 주제를 여전히 널리 알리고 있다. 이 주제들은 영화에서 앵무새를 다시 한 번 재연했지만, 우리는 여전히 신선하고 계몽적인 것을 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 /p>

1, 주제정신: 역사의 가치는 미래를 위한 것이다. < /p>

미국인의 역사는 길지 않지만, 이 나라는 분명히 자신의 그리 길지 않은 역사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 /p>

영화 속 남자 주인공 래리는 역사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 그는 유럽인을 데리고 태평양을 찾은 원주민 소녀에 대해 직접 알지 못했고, 흉노 왕 아틸라의 생각과 영혼에 대한 기본적인 인식도 없었다. 첫날 밤 이 인물들의 행동을 접한 후 그는 계속 무지하지 않고 서해와 인터넷에 가라앉아 박물관과 함께 찾았다 따라서 그는 역사적인 이해를 통해 아틸라와 의사소통을 하고 유라시아 대륙을 가로지르는 이 황제의 속내고초를 해소하여 그 왕의 폭력적인 기운을 쓸어버릴 수 있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성경,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킹 제임스, 킹 제임스, 킹, 킹, 킹, 킹 < /p>

영화 속 그 여자 해설자의 말로 "역사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미래에 대한 준비가 많아진다" 고 말했다 박물관의 사명은 역사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미래를 지향한다. 영화 전체가 박물관 기능에 대한 가장 생생한 해설이자 박물관 역할에 대한 가장 생생한 광고라고 할 수 있다. 미국 박물관이 왜 이렇게 많은지 이해할 수 있다. < /p>

박물관에 남겨진 것은 일종의 정신, 일종의 역사이며, 그 역할은 역사의 진적을 복제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정신의 전승에 있다. 영화 속 래리는 박물관에 남아 있는 정신의 빛으로 전대미문의 영웅 쾌거를 빛냈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영화 주제에서 표현한' 역사의 가치' 는 미래를 위한 것이다.

"래리가 박물관에서 일하는 동안, 처음에는 이 일을 사랑하지 않았다. 역사의 가치를 인식하면서 그는 점차 자아를 투입했다. 그러나 그는 어려움 앞에서 본능적으로 도피를 택했고, 재난을 만나자마자 위대한 역사인물에게 도움을 청했다. 심지어 결국 이집트 파라오의 금판을 찾기 위해 루즈벨트의 밀랍인형에게 정신적 버팀목을 찾아야만 했다. 그렇습니다. 루즈벨트의 밀랍인형은 위인의 외모와 위인의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말했듯이, 그는 단지 밀랍인형일 뿐, 역사의 가장 겉모습에 대한 복제와 모방일 뿐, 진정한 힘은 당대에 사는 사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래리가 용감하게 자신의 이 책임을 맡도록 격려했고, 세상을 구하는 희망을 현실 역사의 과정을 바꿀 수 없는 역사적 인물에게 두지 말라고 격려했다. 이 역사적 인물이 아무리 위대하더라도 영원히 역사에 속할 수 있을 뿐, 미래에 간섭할 수는 없다. 래리는 위대한 역사적 인물이 도움의 손길을 베풀기를 바라는 생각을 바꾸면서 그 당시 위인들의 파란만장한 내면정신을 이어받아 박물관 도둑과의 추격 모험을 용감하게 펼쳤다. < /p>

이것이 박물관의 위대한 역할이다. 제 26 대 미국 대통령은 결코 현실의 역사를 바꿀 수 없지만, 그의 격려와 정신은 현대인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영화는 이런 주제로 역사에 전승된 정신이 당대에 미치는 영향과 그 의미를 노래하며, 역사를 잊지 않을 사람을 보여 주며, 반드시 미래에는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2, 스푸핑 역사: 단결의 의미. < /p>

박물관에 있는 모든 역사인물들이 부활되면 어떤 황당무계한 상황이 벌어질까? < /p>

우리는' 시공터널' 과 같은 시대혼란이 박물관에서' 관공전 진경' 이라는 익살극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박물관의 기묘한 밤' 은 여기서 역사를 장난쳤지만, 그것은 악취를 긁어모으지 않고 역사에 대한 과거의 원한에 대한 새로운 기대를 퍼뜨렸다. < /p>

그래서 우리는 미국 서부 카우보이와 로마병단이 박물관의 부활의 밤에 기회가 있을 때마다 서로 꼬집는 것을 보았고, 미국 내전의 남북측 병사들도 서둘러 서로를 죽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이 거의 모든 역사의 혈유봉의 내용이며, 바로 이 인류의 근성으로 인한 박살은 역사상 가장 혁혁한 이른바 휘황찬란한 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 /p>

역사의 음운은 박물관에 남아 있다. 박물관에 대한 상상의 가장 정상적인 연장이다. 역사상 생사가 맞지 않는 이종격투기를 어떻게 보느냐? 우리는 래리가 그 역사적 인물들에게 "우리는 먼저 단결해야 한다", "더 이상 서로 죽이지 마라" 는 현대의 강한 호소를 하는 것을 보았다. 현대평화이념에 부합하는 이 정신취향은 마침내 역사의 울창한 살벌기를 해소했다. 마지막 1 분 구조의 추격에서 모든 박물관의 부활생화 적을 친구로 삼았고, * * * 같은 이익을 위해 같은 참호에 서 있었다. 특히 미국 카우보이와 로마 병사들이 함께 배를 타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차 < /p>

' 박물관의 기묘한 밤' 은 역사의 시공간을 교묘하게 빌려 역사가 여기서 교전과 갈등을 일으키게 한 다음, 장난에 가까운 스타일로 역사 인물들 사이의 원한을 풀고 역사의 어두운 수준에 새로운 의미와 희망을 해석하며 역사에 새로운 정신적 기질을 불어넣었다. 이런 종류의 스푸핑은 특정 시공간의 부조리함을 이용하여 우화적인 내포를 널리 퍼뜨리는 것이지, 우리 영화에서 순전히 스푸핑하는 것이 아니라 의미 있는 스푸핑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3, 멋진 시각: 역사와 자연의 냄비 스튜. < /p>

' 박물관의 기묘한 밤' 은 그 정신적 함의를 표현할 때 많은 지면을 할애해 자연의 신기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다양한 동물들이 박물관의 야간 복도에 드나들면서 영화를 신기한 상상력으로 가득 채운 것도 영화의 가장 시각적 충격을 주는 부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이 단락들은' 용감한 사람의 게임' 에서 그렇게 비슷한 신기함을 느끼는 것 같지만,' 박물관의 기묘한 밤' 은 전자보다 훨씬 교묘하고 합리적이다. 이 모든 동물들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박물관의 표본이기 때문이다. 일단 생명으로 부활하면 영화를 만든다 영화 속 자연 부분은 영화 시각 효과에서 사람을 끌어들이는 중요한 구성이라고 할 수 있다. 영화에 시각적인 재미와 줄거리의 긴장감을 더했다. 이들 자연계의 동물 공동체는 주인공의 정신세계에 개입하지 않았지만 관객들이 흥미와 영화를 끌어들이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시각 효과도 있고 정신적인 의미도 있어 영화는 어떤 성공 영화도 빼놓을 수 없는 두 개의 기둥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런 성공의 비결은 항상 삼라사 () 를 잃어버리는 중국 영화 공부가 가치가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