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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로몬은 가장 간단한 Boss, 즉 4 장에서 흑막으로 등장한 버전이다. 계급은 Caster 로, 계급이나 광급으로 자제할 수 있다. < /p>
경계해야 할 것은 회피 기술뿐입니다. 그림에 설명된 행동 패턴을 참조하여 합리적으로 피하거나, 필수 또는 무적이 강제 돌파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습니다. < /p>
마신왕은 FGO 제 1 부의 보스, < /p>
첫 전투는 마신왕이 보물구를 열 때까지 버티기만 하면 되지만, 이후 통관 종결장까지 어떤 관문에서도 마수를 사용하여 출전할 수 없게 된다. < /p>
제 2 차 전투에서 가장 위험한 것은 마신왕의 개장보구이다. 수비 강공을 가한 위무적 전술을 제외하고는 전투 연속만이 보구를 막을 수 있고 죽지 않을 수 있다. 재래식 타법은 플레이어에게 포재 3 명을 선발로 사용해 보구를 먹는 것을 추천한다. 마신왕 개막이 발동한 인내성 버프가 매우 강력했기 때문에 처음 3 라운드 동안 보구 출력을 할 수 없었고 버프가 자연스럽게 사라질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인내명언) < /p>
행동 패턴이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전투에서 주의해야 할 곳이 많지 않다. 마신 왕평 A 의 상처가 낮지 않더라도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강력한 수출로 강공을 통해 전투를 해결할 수 있다. 마신왕을 억지로 먹기가 어렵다면, 단골 전술을 고려해 볼 수도 있고, 속박 예식을 갖추어 눈을 담는 도시를 갖춘 헤라클레스는 단골 전투에서 막강하여 최후의 수단으로 삼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최종전 보스가 왕 게티아를 맡았고, 실제 직급 자제관계는 방패와 동등하며, 아무런 자제도 없었다. < /p>
마신왕보다 인왕이 직접 공격하는 빈도가 높고 상처가 적다. 자유롭게 발동할 수 있는 두 가지 기술은 평균 3 라운드마다 한 번씩 사용 기회가 있는데, 공략의 난점은 역시 반지 기술에 있다. < /p>
10 개의 링 기술 효과가 이미 아이콘 위에 표시되어 있어 시동 법칙이 매우 간결하다. 플레이어가 한 번에 왕에게 10w 이상의 상해를 입혀 여러 개의 링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을 달성한 경우, 다음 행동에서는 링 기술을 지속적으로 석방하고, 3 개가 넘으면 나머지 링 기술은 다음 라운드에서 계속 방출된다. < /p>
10 번째 반지는 인왕의 보구적력으로 직접 채워지지만 동시에 HP 를 1 로 줄인다. 즉 선수 팀의 수출이 부족해도 인왕 HP 를 20w 이하로 줄이면 전투를 끝낼 수 있다. 강공은 말할 필요도 없이 강공을 할 수 없는 플레이어는 멜린이나 블루카드 팀을 이용해 피의 양을 늦추어 승리를 견지할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