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에서는 어떤 모습일까요?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그녀는 당나라의 미인이었고, 서시, 초선, 왕소군과 함께 고대 중국 4대 미인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렇다면 미인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양옥환(楊玉煌, 719~756년): 당나라 궁중악사, 가수, 무용가 등 후궁들 사이에서 드물다. 과거 왕조에서. 그는 개원 7년(719년) 음력 6월 초에 룽저우(지금의 광시성 위린시 룽현)에서 증조부인 양왕(楊王)이 태어났다. 수나라 인사부 장관. 당나라 초기에 이세민에 의해 살해되었고, 그녀는 서주(사천성 충칭)의 시호였으며, 삼촌인 양현헌은 한때 부관을 지냈다. 양위환은 쓰촨성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는데, 10세쯤 되었을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뤄양(洛陽)의 셋째 삼촌인 양쉬안쉬안(楊玄xuan)의 집에서 자랐습니다. 나중에 영러(산시성 영지)로 이전했습니다. 그래서 그에게 어디서 왔는지 물었을 때 어떤 사람은 그가 광시성 룽현 출신이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은 쓰촨성 출신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산시성 영락 출신이라고 말했지만 그는 어느 쪽에도 동의할 수 없었습니다. 내가 읽은 《당사보록》에 따르면 양후궁은 촉나라에서 태어나 리치를 즐겨 먹는다고 한다. 남중국해에서 태어난 그녀는 Shu보다 특히 뛰어나 매년 전진합니다 ...gt; Yang Yuhuan의 자연미와 우수한 교육 환경이 그녀에게 어느 정도 문화적 성취를 안겨주었습니다. 성격도 좋고, 음악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춥니다. 그녀는 아름다운 여성이지만 여전히 결점이 있습니다. 체취가 있어서 특히 목욕을 좋아합니다. gt;개원 22년 7월, 당현종의 딸 선의공주가 낙양에서 결혼식을 거행했고, 양옥환도 참석했습니다. Xianyang 공주의 남동생 Shou Li Hao 왕자는 Yang Yuhuan에게 첫눈에 반했습니다. 후궁 Wu Hui의 요청에 따라 당나라 Xuanzong 황제는 그녀를 Shou 공주로 임명하라는 칙령을 내 렸습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매우 달콤해졌습니다. gt; 비만을 아름다움으로 여기는 양후궁은 가장 단순한 아름다움, 가장 행복한 아름다움, 가장 감동적인 아름다움입니다. gt; Tang Xuanzong이 Yang Yuhuan과 사랑에 빠졌을 때 그녀는 장수왕 Li Hao와 결혼한 지 거의 5년이 되었습니다. 당나라 때에는 궁정에 '호풍'이 성행했고, '사랑 앞에는 만인이 평등하다'고 아들의 아내를 빼앗는 일이 흔치 않았던 것 같아 황제에게 울부짖는 도사도 없었다. "인간 윤리"에 대해 조언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결국 영광스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Tang Xuanzong은 세상에 설명하기 위해 여전히 테이블에서 몇 가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예를 들어, 효도의 기치를 내걸고 그녀에게 자신의 어머니인 도우태후를 축복하고 싶다며 여성 도교 승려가 되라는 칙령이 내려졌고, 그녀에게 도교 칭호인 '태진'을 주었다. Yuhuan은 Shou 왕자의 저택에서 나와 Taizhen Palace에 살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사람의 눈과 귀를 피하고 불륜을 촉진하기 위한 목적이기도 합니다. 마침내 5년을 살아남은 현종은 진지하게 '아버지의 책임'을 다하고 위소순의 딸을 장수왕 이호와 결혼시켰고, 그 후 빨리 양씨 가문을 궁궐로 맞이하고 그녀를 귀족 후궁으로 시성했습니다. . 양옥환은 아름답고 노래와 춤을 잘할 뿐만 아니라 매우 똑똑하고 배려심이 깊은 황제의 자상한 '작은 솜옷'이었고 현종은 당연히 그를 매우 좋아했습니다. 곧 양옥환은 후궁에 탐을 내기 시작하여 그녀를 '미가 없는 분홍색과 흰색의 여섯 번째 궁전'으로 만들었습니다. 당시 궁에서는 그녀를 귀부인이라 불렀으며 모든 대우(신체적 규제)가 여왕 수준이었습니다. . gt; Yang Yuhuan의 뛰어난 외모와 더불어 Xuanzong을 더욱 매료시킨 것은 그녀의 뛰어난 음악 및 댄스 실력이었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그녀는 "노래와 춤을 잘하고 음악을 잘한다"고 하는데 현종도 그녀를 자신의 예술적 친구이자 정신적 동반자로 여겼던 것은 당연하다. 이는 “가장 귀한 보물을 얻은 듯 양후궁을 얻었다”는 그의 유쾌한 어조에서 엿볼 수 있다. 당나라 현종은 음악에 정통하고 음악과 춤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여 여원에서 그에게 교육을 받았다. 당고(唐書)에는 현종이 한때 '궁악단'을 결성하고 300명의 제자와 수백 명의 궁녀를 선발하여 그들을 지도하도록 초대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처럼 재능 있는 '예술적' 황제에게 음악에 능통한 양옥환은 당연히 특히 매력적으로 보였다. 한때 현종이 서역의 5개 악기와 함께 본토의 악기를 활용한 연주회를 하자고 제안하자 황후가 적극적으로 응했다고 한다. 당시 황실 후궁은 비파를 품에 안고 현종은 지에 북을 들고 밤낮으로 노래하고 춤을 췄습니다. 이것은 Bai Juyi의 시에서 입증됩니다: "천자는 비단과 대나무의 느린 노래와 우아한 춤을 결코 볼 수 없습니다." Yang Yuhuan은 또한 차임 연주의 대가이기도 합니다. 차분하고 새로운 소리가 많아 누구도 따라올 수 없어요."
미인을 기쁘게 하기 위해 현종황제가 특별히 란천녹옥으로 만든 차임을 만들고 금과 진주로 장식했는데 이는 매우 귀중했습니다. gt; 양후궁에게는 세 명의 자매가 있었는데 모두 궁궐에 들어갔는데 이름은 조선부인, 진부인, 궈부인이었습니다. 그들 각각은 매달 10만 위안의 화장료와 분약을 받았습니다. 궈국(郭國)의 부인 양화화(楊화화)는 가식적인 화장 없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3위를 차지했다. 두보의 시 <곽국부인>에는 “곽국부인은 평상시에 주의 은총을 받아 말을 타고 금문에 들어가나 화장과 얼굴빛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그녀는 지고의 존재를 향해 가볍게 눈썹을 쓸어 넘겼다."("두시상세주" 제2권)는 그 사실을 묘사한 것이다. 양옥환은 궁궐에 들어간 이후 봉건 조정 제도를 따르고 궁정 정치에 개입하지 않았으며 권력 투쟁에 개입하지도 않았다. 현종은 질투심 때문에 두 번이나 궁밖으로 쫓겨났다. 게다가 양옥환은 궁중에서 안록산과 정사를 나누었지만 결국 현종은 그녀를 놓아주지 못했다. 안시의 난 때까지 당나라 현종은 마위포 병사들의 항의로 양후궁만 데리고 서쪽으로 도망갔다. 양후궁은 38세의 나이로 강제로 사망했다.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