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굴라 칼리굴라 ①
이번 시작은 사실 매우 평범하다. 마치 평범한 남자 고등학생들의 일상처럼 모두 함께 장난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하지만 남주는 그의 친구 중 특별한 일원으로 다른 사람의 눈과는 전혀 다른 것을 볼 수 있다. 이야기는 남주가 느끼는 위반감 속에서 전개된다.
제 1 회는 일상생활에서 일상이 아닌 것을 드러내며, 측면에서 매우 부자연스러운 괴이함을 매핑하여 그 근원을 거슬러 올라가려는 욕망을 불러일으켰다. 장면 전환이든 배경 음악이든 분위기를 잘 렌더링하여 공포 장르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을 준다. 첫 회는 사람들이 계속 바라보게 하려는 욕구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아마 제 1 회 마지막 부분에서 남자주인공이 입학식에서 일어날 수 없는 일에 대해 인식을 뒤엎고, 위화감의 존재를 인식하고, 다른 사람에게 세상의 진실을 알리게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러나 그는 이 정해진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고, 자기 보호처럼 도피하기 시작했다.
주인공은 단순히 남자 주인공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정패든 악당이든 줄거리가 중요한 추진 인물이며, 마지막 두 에피소드에서도 의외의 반전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 주인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게임 자체를 각색한 것이기 때문에 세계관과 줄거리 방면은 모두 조리가 분명하지만, 짧은 12 회 시간 제한으로 결말이 다소 촉박하지만, 중요한 주선 줄거리는 모두 명확하게 묘사되어 있다. 이번에 수시로 등장하는 가상 가수는 사실 매우 중요한 캐릭터다. 그녀는 명선과 암선에 산재 해 있어 그들이 처한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그녀가 노래를 부를 때마다 변변이 일어나기 때문에, 그녀의 노래는 특히 관통력과 감화력이 있다. 단순히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것도 놓칠 수 없는 좋은 일이다.
본 작의 줄거리는 절대적으로 정교하다! 그중에는 주역단 각 사람 자체의 변화가 있고, 반대가 주역단과 맞서는 것도 결코 악의가 없기 때문이 아니다. 그들은 단지 한쪽은 진실한 자신을 직접 대면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다른 쪽은 영원한 유토피아에 머무르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다. 한쪽은 유토피아를 손상시키지 않기 위해, 다른 쪽은 유토피아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싸울 수밖에 없다.
흥미롭게도, 이 이야기의 원인은 매우 간단하지만, 프로그래머와 자의식을 불러일으키는 Al 과의 대화에서 나온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참고:
① 칼리굴라 효과: (댓글 영역에서 발견) 는 일종의 심리적 효과로, "보이지 않는 것이 많을수록 보고 싶고, 얻을 수 없는 것이 많을수록 더 얻고 싶다" 는 뜻이다.
② 유토피아: 유토피아 국가.
per mian sedimentary basin and regional sedimentary models in the south west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