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바이올렛 전략 라그나로크 바이올렛 기사 군주님, 라그나로크 바이올렛 전략 라그나로크 바이올렛 기사 군주에 대한 더 많은 전략과 관련 정보가 알고 싶으십니까? 다음 편집자가 라그나로크 바이올렛 전략 라그나로크 바이올렛 기사 군주를 알려드립니다!
스킬 면에서는 기사왕의 스킬이 일반적으로 팔라딘에 비해 훨씬 실용성이 높습니다. (팔라딘은 방패를 타고 세계를 여행하는 마법 능력에 전적으로 의존하지만, 검의 '윈드 슬래시' 공격력이 부족합니다.) 마법 스킬 '지진'과 '파이어 필드'만 전체 화면 공격이지만 '파이어 필드'는 레벨 55에서만 배울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플레이어는 클리어하게 됩니다. 레벨 55가 되자마자 레벨이 올라갑니다. 제비꽃이나 카드를 모으지 않으면 플레이하지 않을 것이고 보조 스킬도 형편없습니다. 팔라딘에 비하면 나이트로드의 양손검과 물리 공격 스킬은 매우 실용적이다. 레벨 2 마법 '파이어 크로스'와 레벨 3 마법 '하이 프레셔 워터 크로스'는 둘 다 쓸데없는 스킬이다. "파이어 크로스". 팔라딘의 토네이도보다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하지만 기사의 유일한 치명적인 점은 양손 무기로 방패를 들고 다닐 수 없다는 것입니다. DEF1이 +10 이상이면 쉽게 죽습니다.
SKILL (수동)
< p> 설명Lv1
Lv2
Lv3
Lv4
Lv5
단검 숙련
단검에 따라 공격력 증가
Atk+% 3
Atk+% 6
Atk+ % 9
Atk+% 12
Atk+% 15
한손무기 숙련도
한손무기 사용 시 공격력 증가< /p>
ATK+% 3
ATK+% 6
ATK+% 9
ATK+% 12
ATK+% 15< /p>
양손무기 마스터리
양손무기 사용 시 공격력 증가
Atk+% 3
Atk+% 6
Atk+% 9
p>Atk+% 12
Atk+% 15
방패 숙련
방패를 사용하면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p>
방어+% 3< /p>
방어+% 6
방어+% 9
방어+% 12
방어+% 15< /p>
재생
HP 회복 속도 증가
(+)HP 3
(+)HP 6
(+)HP 9
< p> (+)HP 12(+)HP 15
집중력
SP 회복률 증가< /p>
(+)SP 3
(+)SP 6
(+)SP 9
(+)SP 12
(+)SP 15< /p>
자신감
최대 HP 증가
HP + (%) 5
HP + ( %) 10
HP + (%) 15
HP + (%) 20
HP + (%) 25
마법 마스터리
마법 공격력 증가
MATK + (%) 5
MATK + (%) 10
MATK + (%) 15
MATK + ( %) 20
MATK + (%) 25
크리티컬 블로우
크리티컬 확률 증가
< p> Cri + (%) 1 p>Cri + (%) 2
Cri + (%
) 3
Cri + (%) 4
Cri + (%) 5
스킬(활성)
설명
Lv1
Lv2
Lv3
Lv4
Lv5
단검 방패
회전단검 소환
공격력(%) 220 SP 소모 25 지속시간(f) 25
공격력(%) 270 SP 소모 28 지속시간(f) 35
공격력(%) 320 SP 소모 31 지속시간(f) 45
공격력(%) 370 SP 소모 34 지속시간(f) 55
공격력(%) 420 SP 소모 37 지속시간(f) 65
단검 일격
사방으로 단검을 던진다
공격력(%) 180 SP 비용 30
공격력 (%) 225 SP 소모 34
공격력(%) 270 SP 소모 38
공격력(%) 315 SP 소모 42
공격력(%) 360 SP 코스트 46
윈드 커터
검의 힘을 일직선으로 향하게 한다
공격력(%) 190 SP 코스트 25
공격력 (%) 220 SP 소모 28
공격력(%) 250 SP 소모 31
공격력(%) 280 SP 소모 34
공격력(%) 310 SP 비용 37
도약 공격
점프 및 공격 대상
공격력(%) 260 SP 비용 25
공격력(%) 315 SP 코스트 28
공격력(%) 370 SP 코스트 31
공격력(%) 425 SP 코스트 34
공격력(%) 480 SP 코스트 37
풍차
무기를 빠르게 회전하여 공격
공격력(%) 250 SP 비용 30
공격력(%) 310 SP 비용 34
ATK(%) 370 SP 코스트 38
ATK(%) 430 SP 코스트 42
ATK(%) 490 SP 코스트 46
락 주먹
하늘에서 돌을 떨어뜨린다
MATK(%) 240 SP 비용 30
MATK(%) 285 SP 비용 35
MATK(%) 330 SP 코스트 40
MATK(%) 375 SP 코스트 45
MATK(%) 420 SP 코스트 50
그랜드 크로스
p>
블레이징 크로스 생성
Matk(%) 260 SP 비용 30
Matk(%) 315 SP 비용 35
Matk(%) 370 SP 비용 40
MATK(%) 425 SP 비용 45
MATK(%) 480 SP 비용 50
압박
공격 워터크로스 포함
Matk(%) 300 SP 비용 35
Matk(%) 350 SP 비용 40
Matk(%) 400 SP 비용 45< /p>
Matk(%) 450 SP 비용 50
Matk(%) 500 SP 비용 55
허리케인
많은 토네이도 생성
Matk(%) 350 SP 비용 40
Matk(%) 425 SP 비용 45
Matk(%) 500 SP 비용 50
Matk (%) 575 SP 비용 55
MATK(%) 650 SP 비용 60
도발
적 방어력 감소
적 방어력 ( %) 90 SP 비용 30 지속시간(f) 80
적 방어(%) 80 SP 비용 35 지속시간(f) 110
적 방어(%) 70 SP 비용 40 지속시간( f) 140
적 방어(%) 60 SP 비용 45 지속시간(f) 170
적 방어(%) 50 SP 비용 50 지속시간(f) 200
< p> 느림적 이동 속도 감소
SP 비용 30 지속시간(f) 80
SP 비용 35 지속시간(f) 110
SP 비용 40 지속시간(f) 140
SP 비용 45 지속시간(f) 170
SP 비용 50 지속시간(f) 200
버서커
공격력은 크지만 방어력은 낮습니다.
공격력 + (%) 10 방어력 (%) 60 SP 비용 30 지속시간(f) 85
공격력 + (%) 방어력 20 (%) 65 SP 소모 35 지속시간(f) 115
공격력 + (%) 30 방어력 (%) 70 SP 소모 40 지속시간(f) 145
공격력 + (%) 40 방어력(%) 75 SP 소모 45 지속시간(f) 175
공격력 +(%) 50 방어력(%) 80 SP 소모 50 지속시간(f) 205
혈액
흡인
공격하는 동안 적에게서 체력을 훔칩니다.
HP 훔치기(%) 3 SP 비용 30 지속시간(f) 80
HP 훔치기(%) 6 SP 비용 35 지속시간(f) 110
HP 스틸(%) 9 SP 비용 40 지속시간(f) 140
HP 스틸(%) 12 SP 비용 45 지속시간(f) 170< /p>
HP 스틸(%) 15 SP 비용 50 지속시간(f) 200
매직 루트: 팔라딘과 비슷하지만, 팔라딘은 후기(레벨 65 이상) 스킬 포인트가 풍부하기 때문에 ) "라이딩 쉴드"를 추가하여 물리 타격 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레벨 클리어 전에는 마법기사 로드가 인기가 있고, 레벨 클리어 후에는 마법 성기사가 인기가 높습니다.
속성 포인트: 처음에 시스템이 자동으로 24개의 속성 포인트를 VIT에 할당하고 나머지는 INT에 할당하지 않도록 하세요. INT를 모두 업그레이드하고 VIT가 80쯤 되면 다시 돌아와서 추가하세요. 마왕 이전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레벨 55~60에 도달할 수 있었고, 몬스터들은 기본적으로 마법을 한두 번 시전하면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스킬 포인트 추가 : 최초 전직 전 패시브 스킬 '마력 강화'(5점), '점프 어택'을 채우고, 25레벨 전직 후 스킬 포인트 추가 소속성 마법 '낙하석'에 55레벨 이전에는 중거리 화속성 마법에 2포인트 추가? , 일반적으로 레벨 2는 몬스터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장점: 클리어를 위한 첫 번째 선택입니다. 기사의 마법 효과는 크루세이더보다 화려하며, '락폴'을 제외하면 더 실용적입니다. " 처음에는 다른 세 가지 속성 마법은 노릴 필요가 없는 대규모 마법이다. 크루세이더에 비하면 '지진'과 '연구' 밖에 없다. 대작 '파이어 필드'? 둘 다 풀이다. - 화면 공격. 점프 공격은 브레이킹 윈드 슬래시보다 공격력이 높고, 조준도 쉽고 실용성도 높다.
단점: 1) 방패가 없으면 방어력이 낮아 죽기 쉽다. 레벨을 클리어하고 나면 몬스터의 레벨이 크게 증가하고 방어 문제가 더욱 두드러진다.
2) 좀비가 없을 경우 펫의 SP가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양손검 루트 : 주로 공격에 의존하고, 당신이 죽든지 내가 살든지 방패가 없기 때문에 방어가 큰 문제이다. 중기(30레벨)에서 습득한 '프렌지' 스킬은 생명을 위협하는 스킬로, 풀 레벨 도달 후 공격력이 50% 증가하지만 취약한 방어력이 20% 감소합니다. 중후반(50레벨)에는 흡혈 스킬(Lv5는 데미지의 15%를 흡수하는데, 흡혈박쥐에 비해 훨씬 실용성 있고 보조스킬이라고도 할 수 있어요!)을 배우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레이지'+'뱀파이어'의 실용성은 장비의 퀄리티에 크게 좌우된다고 생각합니다. . . 방어력이 30 이상일 경우 하지만 일반 방어구는 보통 +6+7로 제련되어 있으며, 투구와 방어구의 방어력 합계는 15 정도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방어력 하에서 20% 감소는 매우 위험합니다.
속성 포인트: 처음에 시스템이 자동으로 24개의 속성 포인트를 할당하도록 하지 말고 직접 STR과 VIT에 균등하게 나눕니다. 업그레이드할 경우 STR과 VIT를 동일하게 나누면 됩니다. 참고: 돈이 있거나 인앱 구매를 했다면 STR을 포기하고 INT로 전환하세요.
스킬 포인트: 전환 전 양손검 숙련도와 도약 공격을 추가하고, 전환 후 포인트를 추가하세요. "풍차"(양손검 풍차)를 사용하고, "화염석"에 2포인트를 추가하는데, 이 스킬은 사용하기 쉬우므로 지능을 추가하지 않아도 몬스터의 혈액을 많이 소모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보조 기술 "Rage"와 "Vampire"를 고려하십시오.
장점: 공격력이 강하다. 양손검의 두 가지 물리 공격 속성은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점핑 공격은 방패를 타는 것 외에 가장 유용한 스킬이다. SP 소모가 적고 딜레이가 짧으며 공격 범위가 적당하다. 강력한 장비의 지원으로 폭력 + 흡혈 + 좀비 MM = 무적입니다.
단점: 1) 후반부 몬스터 처치 시 모든 물리 스킬 루트가 마법 시스템만큼 효율적이지 않으며, 후반부 몬스터들은 사람을 때리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2) 이 루트는 장비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방어구가 고도로 정교하지 않고 방패가 없으면 정말 죽기 쉽습니다.
3) 공격력 측면에서는 복권 상자를 열지 않고(레벨 통과 전) 레벨 60 이전에는 물리 공격력 500 이상 도달하기 어렵습니다. (기사 루트에서 왕에게 보라색을 주면 , 레벨 60 암흑 정령 도끼, ATK355, AGI+15, INT+5를 얻을 수 있으며, 복권 상자를 통해 왕보다 나은 레벨 50 암흑 군주 대검, ATK410, STR+15, VIT+10을 열 수 있습니다. )
<.p> 4) '양손검 풍차'는 '라이딩 쉴드'만큼 유용하지는 않지만, '브레이킹 윈드 슬래시'보다 '점프 공격'이 훨씬 실용적입니다. ". 이 점을 결정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몫입니다.단검 루트 : 기사는 흡혈이라는 보조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STR과 VIT 흡혈 루트를 선택합니다. 이 방법은 한번도 연습해본 적이 없지만, 게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조금 분석해보겠습니다.
장점: 양손검 공격 루트와 동일합니다. . . 그들은 모두 물리적 공격과 장비에 의존합니다. 주황색 장비로는 단검만 구매 가능합니다! 망자의 왕국에서는 한손검과 양손검을 가진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없는 45~55레벨의 주황색 단검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거 어썰트'는 모든 물리 스킬 중 유일한 전체화면+원거리 스킬로, 그래도 시간을 들여 좋은 조준으로 보스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단점: 공격 범위가 너무 좁고, 조금 멀리 있으면 몬스터에게 다가갈 수 없다. 벽을 잃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