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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14 명의 신화 대신이 안데른에 도전했고, 때리기 전에 모두 강력한 살인이라고 했지만 아무도 감히 산에 오르지 않았다

dnf: 14 명의 신화 대신이 안데른에 도전했고, 때리기 전에 모두 강력한 살인이라고 했지만 아무도 감히 산에 오르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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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플레이어의 가장 친숙한 복사본인 안데른은 최근 업데이트 후 다시 온라인 상태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번 안데른은 이전과는 조금 달랐고, 혈량 방어 등 방면이 업그레이드되는 것 외에 일부 괴물 메커니즘도 좀 더 복잡한 변화를 겪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신안도은을 노련한 눈으로 바라본다. 예전의 마음대로 매달릴 수 있는 약한 닭인 줄 알았고, 적을 얕잡아 실전에서 난감한 장면이 적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노안도가 약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과거에 장비가 충분하면 수법 메커니즘을 무시하고 직접 통관을 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안데른이 업그레이드된 뒤 매커니즘을 걸어야 하는 시대로 되돌아갔다. 새로운 메커니즘에 대한 무지와 장비 억압 없이 14 명의 신화 졸업 대신으로 구성된 이 팀은 신안도은리에서 차를 뒤집고 아무도 감히 화산에 오르지 않았다. < /p>

100 급 신화 졸업도 감히 산에 오르지 못했는데 신안도은흑화산이 그렇게 어렵습니까? 게임일보군의 눈에는 그렇지 않다. 일부 게이머들은 확실히 메커니즘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더 많은 게이머들은 심리적 격차가 너무 크기 때문이다. 그 당시에는 모두 기능적으로 산을 내려온 다음 단원들이 666 을 외치는 장면이었는데 지금은 강제로 타자를 칠 수 밖에 없어 한동안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어떤 경우든 지금 신안도은을 통관하고 싶다면 필요한 장비 외에 메커니즘을 이해하는 것도 필수다. 신블랙 화산은 메커니즘적으로 많이 변하지 않았고, 검은 연기와 마찰석은 그 해와 마찬가지로 지금은 수출수법을 적절히 조정해야 한다. 대열의 통제 기술은 겹쳐서 놓아주지 말고, 통제사슬의 연결을 통해 괴물이 공격할 수 없게 하면 죽임을 당한다. < /p>

바닥어머니도 그 해와 마찬가지로 2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바닥을 밟아 방어해야 하지만 혈액량이 높아지면 좋지 않아 1 라운드 출력을 직접 가져가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바닥을 밟은 후, 그녀의 타법은 검은 연기 찰석과 같고, 팀 구성원의 통제사슬을 통해 매끄럽게 연결되어 다라운드 상해 출력 살인을 실현해 선수를 공격할 수 없게 해야 한다. < /p>

< P > 이전 엘리트 몇 명보다 마트가의 업그레이드가 좀 더 커졌지만 메커니즘은 여전히 이전과 같다. 신안도은은 한복 안데른의 복원이기 때문에 주먹 파수 판정에 약간의 변화가 있어 빠른 주먹의 공격 간격이 더 짧아졌다. 그래서 이때 마트가를 앞두고 게임 일간지군은 < /p>

1, 강살: 빠른 권투를 하지 않고 느린 주먹만 치고 낮은 HIT 고상해의 스킬을 사용하는 다라운드 공격이다. (이 방법은 잘 갖추어진 플레이어에게만 적용됩니다.) < /p>

2, 타자: 빠른 주먹 느린 주먹은 모두 짧은 앞 흔들기 기술로 마트가 공격 간격을 잡을 수 있다. 기술은 명중할 때마다 한 글자가 나타나 지상마법진에 단어를 도입한다. 같은 세 글자가 모두 마법진에 들어가면 글자에 따라 다른 괴물을 소환해 괴물을 쓰러뜨린 후 마트가를 잠시 출력해 4 회 순환하면 된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적용) < /p>

사실 신안도은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특히 흑화산은 혈량 방어만 늘었고 매커니즘 방면에는 거의 변화가 없었다. 요점은 낡은 시각으로 새로운 지도를 보지 말고, 장비 분배 팀을 합리적으로 매치하고, 금메달을 뒤집고, 심연표를 들고, SS 세트를 바꾸는 것이 너무 쉽지는 않다는 것이다. < /p>

플레이어 여러분, 신안도은리에서도 차를 뒤집으셨나요?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