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 파이프라인에는 40개의 통합 렌더링 단위(스트림 처리 장치, 스트림 프로세서, 셰이더)가 있습니다.
정점 음영 처리 장치에는 40개의 통합 렌더링 단위(스트림 처리 장치, 스트림 프로세서, 셰이더)가 있습니다. )
그래픽 인터페이스 PCI Express 2.0 x16
RAMDAC(MHz) 400DirectX 버전 10.1
첨부: Toshiba M351의 3470 대기 상태 데이터 - EVEREST< /p>
(온도 52℃)
프로젝트 데이터
그래픽 프로세서(GPU)
그래픽 카드 ATI Mobility Radeon HD 3470(Toshiba)
BIOS 버전 010.080.000.003.028358
BIOS 날짜 03/06/08, 12:20:1
GPU 코드 이름 M82
< p>PCI 장치 1002-95C4 / 1179-FF50(Rev 00)프로세스 기술 55nm
버스 유형 PCI Express 2.0 x16 @ x16
비디오 메모리 크기 256MB< /p>
GPU 코어 주파수 110MHz(원래 주파수: 680MHz)
RAMDAC 주파수 400MHz
픽셀 파이프라인 4
머티리얼 유닛/파이프라인 1
Unified Shader 40(v4.1)
DirectX 하드웨어는 DirectX v10.1을 지원합니다.
픽셀 채우기 속도 440메가픽셀/초
텍스처 채우기 속도 440메가텍스처/초
메모리 버스 특성
버스 유형 DDR2
버스 폭 64비트
외부 주파수 396MHz (DDR) (원래 주파수: 500MHz)
유효 주파수 792MHz
대역폭 6336MB/s
기타
p>팬 속도 30
0 사용
ATI PowerPlay(BIOS)
상태 #1 그래픽 처리 장치(GPU): 680MHz, 메모리: 500MHz (부팅)
상태 #2 그래픽 처리 장치(GPU): 680MHz, 메모리: 500MHz
상태 #3 그래픽 처리 장치(GPU): 680MHz, 메모리: 500 MHz
상태 #4 그래픽 처리 장치(GPU): 300MHz, 메모리: 400MHz
상태 #5 그래픽 처리 장치(GPU): 300MHz, 메모리: 400MHz< /p>
상태 #6 그래픽 처리 장치(GPU): 550MHz, 메모리: 500MHz(UV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