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CC 도타2 밀리터리 복싱은 베테랑으로 상대를 땅바닥에 꽂고 격렬하게 때리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밀리터리 복싱 세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DotA(Defense of the Ancients)는 원래 '워크래프트 3'의 맵이었습니다. 영웅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다는 개념을 채택했습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영웅을 실시간 전략 프레임워크에 혼합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DotA는 더 이상 군대를 조종하는 것이 아니라 영웅이 되도록 작전 경험을 강조합니다. 기지를 건설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영웅과 몇 가지 업그레이드 기술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천천히 DotA 주변기기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시간이 좀 걸렸지만 결국 더 많은 개발자가 프레임워크를 재작업하여 현재의 League of Legends, HoN, 개발 중인 Dota 스타일 게임인 Hi-Rez의 Smite, Blizzard의 "DOTA" 및 Valve가 IceFrog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DOTA2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최초의 DotA 개발자가 되었습니다.
핵심 게임 버전에 따라 자본금이 다릅니다. 원래 버전은 고대인의 방어(Defense of the Ancients)의 단축 버전이었기 때문에 DotA였습니다. 이후 Dota는 게임 장르의 이름이 되었으며, Blizzard는 Dota를 자체 개발한 DotA 스타일 게임인 StarCraft 2의 모드로 사용하여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