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장야 2" 결말의 디자인, 왜 사람들에게 침을 뱉을 힘이 없는가?

"장야 2" 결말의 디자인, 왜 사람들에게 침을 뱉을 힘이 없는가?

천녀인 산산이 하나가 되고, 영결과 함께 세상을 떠돌지만, 사실 시즌 2 는 개방적인 결말이다. 사측의 생각은 돈을 벌고 시즌 2 반응이 좋으면 시즌 3 을 찍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끝나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개인적으로는 적어도 1, 2 년은 시즌 3 을 찍을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생각하는데, 1, 2 분기에는 반향이 평평했고, 현재 남녀주를 영접할 적임자가 없다. 왕허디, 초월에는 많은 촬영이 있어 일정이 없다. 시즌 3 큰 확률을 찍으려면 남녀주를 바꿔야 한다. 그럼 좀 더 오래 끌리는 게 분명해. 시즌 1, 시즌 2 에 대한 관객들의 인상이 좀 싱겁고, 원래 남녀주에 집착하지 않고, 새사람이 다시 찍을게.

원래 소설 1 * * * 에는 6 권이 있는데,' 장야 2' 의 결말은 소설 5 권의 마지막 포인트다 차라리 그녀를 주웠을 때와 같다. 다만 부처님의 바둑판에 빠진 것을 속이기 위해 바둑판 속의 세상에서 서로 사랑하며 한동안 서로를 죽이고, 그녀의 붉은 먼지를 제거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즉, 선비가 그녀의 체내에 남아 있는 인간의 힘인데, 결국엔 사실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냥 말하고 싶지 않아, 결국 바둑판에서 나온 후, 산산이 그를 떠났는데, 그녀는 그녀가 붉은 먼지의 뜻을 끊는 데 성공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국으로 돌아갈 수 있었지만, 그녀는 결국 극북지로만 갔다.

"장야 2" 드라마가 너무 이탈하면 백상흑상이 함께 있으면 혼자가 아니라고 생각하게 된다. 하지만 소설 속 흑산은 호천의 한 형태일 뿐 호천에는 산산의 기억이 담겨 있기 때문에, 호천이 산산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

그래서 작가가 강제로 두 사람이 정분을 만드는 것은 큰 실수다. 소설에서는 직접 모양이 바뀌고, 다른 사람이 연기하면 된다. 그 결과 두 사람은 특히 어색했다. 흑산을 특수효과로 처리해 이데올로기로 만들면 호천과 닝의 상대를 삼각형으로 놀리는 것도 어색하지 않을 것이다. 호천을 데리고 떠나는 것이 부족할지언정, 가는 길은 모두 그와 검은 목청이 가던 곳인데, 나중에야 들어온 바둑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년 동안 호천과 함께 지내다 보니 호천이 함께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결과는 모두 호천의 계산이었지만, 호천이 놀다가 오히려 영결에 대한 감정을 깊어지게 하고, 임신도 하고, 게다가 산산이라는 연적도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결국 남아서 아내가 부족할 수 있도록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여러 가지 집안일을 하는 것이 부족할지언정 아이를 데리고 가겠다면, 그녀는 아무 일 없이 신수를 슬그머니 빠져나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극중 흑상이 결국 사라지고 천녀와 하나가 된 것을 표현했다. 닝부족을 구하기 위해, 흑산은 마침내 자신을 포기하고, 버티고, 천녀와 잘 어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부터 세상에는 더 이상 검은 뽕나무가 없었고, 천녀만이 낭떠러지를 보고 검은 뽕나무가 사라졌다.

"장야 2" 에서 처음에는 호천을 상산으로 여겼지만, 사실 호천의 성격은 상삼과는 달랐다. 이후 두 사람이 바둑판에서 천 년을 졸았고, 호천이 바뀌었고, 산삼에 속한 부분과 산삼과는 다른 부분이 모두 부족함을 좋아했지만, 호천이 어떻게 변했든 간에 그가 좋아하는 것은 항상 상산이었다. 상산을 받아들이는 것부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