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궈웨이는 '세상의 말'에서 "사심 없는 상태에서는 사물을 사물의 관점에서 관찰하기 때문에 내가 누구인지, 무엇이 사물인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사물의 관점에서'는 초효용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 자아를 망각하는 유물론적 사고방식으로 사물을 관찰하는 것이다.
'무사심 상태에서는 사물을 사물로 관찰하므로 알지 못한다. 나는 누구이며 사물은 무엇인가." 이 문장은 '무아의 상태'에 대한 왕궈웨이의 반응이다. '환경'의 정의.
의미 있게 표현하면 우리는 완전히 사라진다. 즉, 우리는 우리의 인격과 의지를 망각하고 오직 순수한 주체로서만 계속해서 존재할 뿐입니다. 그래서 그 대상은 인간의 지각 밖에 존재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더 이상 직관 활동과 직관 활동을 구별하지만 그 둘은 하나로 합쳐집니다. 왜냐하면 전체 의식은 직관적 대상에 의해 완전히 채워지고 점유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대상은 외부 사물로부터 완전히 자유롭고 주체는 그것으로부터 완전히 자유롭습니다. 이런 식으로 알려지는 대상은 더 이상 하나의 사물이 아니라 하나의 관념, 즉 영원한 형태이다. 동시에 이 직관에 포함된 주체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개인은 이 직관에서 완전히 의지가 없고, 고통이 없고, 시간을 초월한 인식 주체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