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 판단 및 보너스:
콤보에는 일반 콤보가 포함되며, 플로팅 콤보가 85%, 팀원 지원 콤보가 15%를 차지합니다.
작전에는 백어택, 브레이킹 무브, 추가 데미지가 포함됩니다. 백스트라이크와 브레이킹무브가 57%, 추가데미지가 43%를 차지합니다.
위 두 항목의 합은 140/140이 되며, 각 항목은 70점을 차지하며, 이는 최종 브러시 평가에서 상위 항목입니다.
그런 다음 뺍니다. 적중 횟수 5)* 포인트로 획득한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Bingxin 맵 제외):
F (0~34 포인트)
E (35~44 포인트)< /p> p>
D (45~54 포인트)
C (55~64 포인트): +0% 경험치 보너스
B (65~74 포인트): +5% 경험치 보너스
A(75~84점): +10% 경험치 보너스
S(85~94점): +15% 경험치 보너스
< p> SS(95~104포인트): +20% 경험치 보너스SSS(105~140포인트): +30% 경험치 보너스
맵 전체라면 는 히트수를 5로 나눈 값, 다이렉트 BOSS는 히트수를 2로 나눈 값으로, 이는 방 클리어 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모험 레벨 경험치는 일반 레벨의 1.4배, 전사 레벨 경험치는 일반 레벨의 1.8배, 왕 레벨 경험치는 일반 레벨의 2.2배입니다.
얻는 경험치와 맵 난이도/평가의 관계
평가\맵 난이도 일반 모험 전사왕
C↓ 1.00 1.40 1.80 2.20
p>< p> B 1.05 1.47 1.89 2.31
A 1.10 1.54 1.98 2.42
S 1.15 1.61 2.07 2.53
SS 1.20 1.68 2.16 2.64
SSS 1.30 1.82 2.34 2.86
---------화려한 구분선------------ -- --------
마지막으로 보물 드랍률이 있는데 사실 보물 드랍률은 죽인 엘리트 몬스터와 일정한 관계가 있습니다만 아직 확인하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게임 디자인 관점에서 볼 때, 레벨 완료 후 보물 상자의 개수는 분명 유용할 것입니다. .
장비를 떨어뜨리는 몹도 있으니 어비스 모드를 브러싱하는 경우에는 맵 전체를 브러싱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