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이점 중 가장 중요한 2 점:
1: 업그레이드 2 단계
2: 서로의 기술 CD 를 잡아서 소모
따라서, 선타법은 전기적으로만 논한다.
기술 소개
Q 기술
그런대로 괜찮은 AOE 상해입니다. 화가 났을 때 Q 스킬은 상해를 가합니다. 지방 영웅을 소모할 때는 보통 빨간색일 때 q 다른 사람입니다. 화가 났을 때 Q 가 도착하는 병사가 많을수록 분노가 쌓인다.
W 기술
즉, 제어 기술, 말할 것도 없습니다. 주의: 초기 적노기가 있을 때는 먼저 W 로 높은 상처를 입힐 수 있습니다 (초기). 적노가 있을 때는 Q, W 를 먼저 하지 마세요.
E 기술
이 변위 기술은 더 이상 할 말이 없다. E 스킬이 있으면 E 에서 물체까지 두 단락밖에 없다.
R 기술
혈량+일염과 비슷한 효과 (해가 일염보다 높음)+분노 (자동으로 노여움, 공격 없이 노여움) 를 더한다.
수동 기술
만약 이 기술을 잘 습득할 수 있다면, 레이크턴의 상처를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악어가 주문을 하면, 기본적으로 허황되지 않는 대다수 상단 영웅이다. 두려운 두 가지는 노크사스와 판슨, 비교적 잘 노는 쥐들이 악어를 치는 것도 편하고, 다른 영웅들의 경우 악어가 치는 말은 기본적으로 55 개쯤 된다. 녹사스와 판슨, 이것은 내가 당신들과 논쟁하지 않고, 판슨에 정통하고, 6 급 전에 악어 2 급을 누르는 것은 여전히 괜찮다. 내가 여기 있으면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경우를 말한다.
부문:
내가 악어를 치는 것은 보통 범용 ad 를 가지고 있는데, 결국 직업이나 어떤 것도 아니고, 이 부적은 쓰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나는 그 사람을 죽인 사람을 피로 돌려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다른 천부적인 아이디어가 있어서 함께 토론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기초 선 기술
비교적 기초적인 물건인데, 혹시 모르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니 앞과 결합해 보세요.
1: 상대방이 칼을 보충하러 왔을 때, A. (이는 자신의 병사의 혈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비록 당신이 상대의 영웅을 소모했지만 스스로 칼을 새지 않도록, 자기 측의 병사의 혈량을 통제해야 한다.)
2: 일반적으로, 당신이 상대방보다 먼저 2 급을 올리면 모두 일방적으로 맞은편을 죽일 수 있습니다 (먼저 2 급을 올리면 혈액량, 공격력, 상대보다 스킬을 높일 수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먼저 2 급을 올리는 것입니다, 즉 당신이 2 할 때 상대방 1 이므로 경험바를 보세요).
3: 2 조를 결합하면 상대병이 먼저 죽으면 2 급에 이를 수 있을 때 이때 그와 싸울 수 있고, 상대병이 먼저 죽을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네가 또 딱 2 일 때 빨리 2 급을 올려주세요. 불을 붙이면 툭툭 하는 게 바로 건조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4: 선을 맞힐 때는 피신 기술에 주의하세요. 예를 들면 단독과 같은 피신 기능, 예를 들면 태엽의 Q, 화남의 W, 상대의 기술이 잃어버리고 피하면, 이때는 마음껏 기술로 그를 잃을 수 있습니다, 평아.
5: 상대편의 기술이 수군에 사용되거나 당신을 때려눕힌 후, 기본적으로 올라가서 그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기술이 막 잃어버리고 CD 에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더 많은 기술 상해를 입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명언)
6: 선에 대해 어떤 영웅에 대해서도 상대방의 영웅 기술, CD, 속성 등에 대해 알아야 한다. 즉, 자신도 놀아야 하고, 자신이 온라인으로 어떤 영웅에 의해 터진다면, 어떤 영웅을 가지고 놀아야 선을 잘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7: 선이 맞은편 탑 아래로 눌려 있을 때 우리측 병사가 비교적 많을 때 일부러 탑 아래에 서서 움직이지 않고, 일반적으로 비교적 어리석은 사람이 오면 A 너에게 올 것이다. 이때 우리측의 망망한 병사가 그를 때릴 것이다. 이때 그는 망망한 피를 많이 떨어뜨렸다.
(판슨과 청동은단, 혹은 맞은편이 어리석은 것을 보면 이 방법을 사용하세요. 이것은 특별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8: 상대방의 시전 동작을 주의해서 보면 이미 기량을 피하기 쉽다. 예를 들면, 단독의 경우, 라크스의 Q, 앤의 qw 는 모두 비교적 뚜렷한 시전 동작이 있다.
기본적으로는 모든 라인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중저가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초보자 게이머는 이해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선 방면의 문제에 대해 아는 것은 기본적으로 충분하다. 의식 방면은 완전히 경험 문제이다. 작은 지도를 많이 보세요. 대부분의 중저가 게이머들은 지도를 보지 않지만,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동시에 게임을 할 때는 다른 사람에게만 물어보는 것이 아니라 생각을 많이 해야 한다는 경고도 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스스로 생각한 후에 정말 해결 방법이 없어서 물어보는 것이 가장 좋은 진급 방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떤 곳은 단일 AP 가 ad 를 치기에 적합하지 않다. ad 에서 단일 A 가 A 를 죽일 수 있다. 많은 기술도 없고, 뇌도 없고, 단일 AD 스펠링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영웅 구속
2 급을 빼앗는 것에 대해서도 2 급을 빼앗는 것은 온라인에서 우세를 세우는 데 특히 중요한 점일 뿐이라고 말했다.
2 급을 빼앗는 것에 대한 또 다른 기교가 있다. 맞은편에서 감히 보병할 수 없고, 2 급을 빼앗는 것 말고도 중요한 점이다. 당신이 아직 한 명의 병사가 2 급에 있을 때, 그리고 상대병이 당신 편병보다 먼저 죽었을 때, 그 병사가 죽기 전에 상대방과 싸울 수 있습니다. 상대병이 당신의 병사보다 먼저 죽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이때 맞은편과 맞붙을 수 있습니다. 그 병사가 죽은 후, 초급이 두 급으로 올라갈 때까지 기다리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직초 맞은편, 손속도가 느린 반응이 느린 내가 말하지 않았을 때, 내가 병사가 죽을 때를 잘 파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당분간은 제가 갖고 싶은 주류 상권만 말하고, 다른 것은 덧붙이지 않은 것은 말할 수 있습니다. 토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본적으로 악어는 판슨, 녹, 쥐를 비교적 두려워한다. (만약 비교적 놀 수 있고, 손이 빠르게 반응하는 쥐가 아니면 3 급 후에 악어 E 에 의해 2 회 정도 소비되면 가져갈 수 있다. 주로 반응이 느린 쥐가 공을 바꿀 수 없을 때 기절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악어 대 갤런
55 개, 악어는 도란방패를 가지고, 1 급으로 Q 를 배우고, Q 와 그가 소비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대 판슨
동등한 실력으로는 이길 수 없지만, 기본적으로 단일 영웅이라면 바삭하고 두꺼운 가죽, 판슨이 잘 때린다. 악어는 도란방패를 가지고 수비를 하는 것이 좋을 뿐, 야생 아버지가 도와 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절대 머리를 쓰지 마라, 맞은편 판슨이 어리석지 않으면. 어떤 사람들은 갑옷을 입으라고 제안했지만, 개인적으로는 갑옷이 쓸모가 없다고 생각했고, 내가 가지고 있는 21-9 천부적인 재능은 나에게 더 쓸모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리고 갑옷의 혈액량이 너무 낮아서 개인적으로 무엇을 가지고 다니는지 보세요. 이건 별로 말하지 않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악어 대 용녀
나는 잘 맞고, 모두 소모가 없고, 모두 고기가 나오면 55 개라고 생각한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육류영웅은 맞은편에서 너와 싸우지 않는 한 단독으로 죽이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
악어 대 원숭이
비록 원숭이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지만, 놀 줄 모르는 원숭이는, 온라인은 정말 약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찬가지로 도란이 문을 나서서 원숭이를 때리면 1 급에 무엇을 배우든지 마음대로 배운다.
악어 대 미래 수호자
E, E 는 얼굴에 직접 Q+ 평면 A, 2 단 E 로, 그가 너를 날릴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E, 그리고 기절하지만, 좀 천천히, 그냥 기절하면 남는다. (이상적인 상태, 그리고 때로는 1 급에서 소비하거나 싸우고 싶다면, 병선 밖에서 싸워야 한다. 즉, 병사 피해 범위 밖에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악어 대 녹
노크를 이길 수 없다. 6 급 이후에는 이길 수 없다. 전기도 괜찮았다. 일반적으로 6 급은 모두 이길 수 없다, 네가 온라인에서 이미 등급으로 억압하지 않는 한. 노크를 하면 도란방패가 문을 나서고, 1 급에서 Q 를 배우고, 초기에 노크를 하면 스킬을 속이는 것이고, 스킬 Q 를 속인 후에 때릴 수 있다.
결국 노크의 주요 상처는 Q 이고, 그렇지 않으면 모두 이길 수 없다.
대선에서는, 타야에서 오지 않는 경우, 타야를 고려하지 않는다.
노크는 어떻게 하죠?
1. 상대방의 q 를 속이자마자 올라가서 한 세트를 소비하는데, 어떻게 q 를 속일 수 있습니까? 좌우로 가거나 그가 Q 로 군대를 철수하는 것을 본 후.
2, 6 급 후, Q 가 속아 (위 1 중 방법), 한 파를 소비하고, 두 번째 Q 를 속인 후, 당신의 혈액량이 맞은편보다 높고, 상대의 피가 3 분의 2 에 불과할 때, 불을 붙이고 직접 던질 수 있습니다. 6 급 후, 같은 신발, 악어는 노크보다 빨리 달리고, 큰 모집에 맞춰 그를 태워 죽일 수 있습니다. 악어가 노크를 하면 고기를 내야 하고, 잔학 행위를 하면 안 된다.
악어 대 예웬
도란검이 문을 나서고, 일급으로 W 를 배우다. 1 급, 우리 병선에 서서, 그를 상대하지 마라, 그가 감히 A 에게 올라오면, 기술이 너를 때리면, 스킬에 맞춰 역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급 전 피병선, 그가 올라와서 너를 때리면, 그와 A (먼저 W 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라), 네가 죽을 때 (즉 거의 3 분의 1 의 피만 있을 때) 노여움이 붉어지고, 이때 W 가 올라가서 불을 붙이고, 한 벌에 불을 붙이고, 한 벌씩 죽으면, 번쩍이는 것은 거의 안 된다. 예웬이 반응이 느리면; ) 1 급 예우가 강하기 때문에, 많은 예우가 1 급을 선택해서 직접 너와 맞붙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악어 대 용녀
악어가 용녀, 신중함, 석두, 몽도 같은 영웅들은 기본적으로 단살할 수 없지만, 이 영웅들에 대한 목적도 단살하는 것이 아니라 칼을 누르는 것이다. 맞은편에서 고기가 나오면 죽을 수 없다. 들판을 때리거나 돕지 않는 한, 맞은편에서 줄곧 너와 싸우지 않는 한, 단살 확률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외설스러운 보병만으로는 단살하기 어렵고, 에너지만 소모할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전쟁명언) 맞은편의 상처가 높지 않아, 너를 단독으로 죽이는 것도 매우 어렵지만, 이 영웅들은 아무런 통제도 없고, 탈출 기술도 없다 (신중함 제외). 그래서 들놀이에 협조하는 것은 비교적 잡는 것이 좋다. 악어가 갑자기 들어오고 통제하기 때문에, 들놀이에 한 번 맞추면 눈덩이를 굴릴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이런 육류 영웅은 그가 줄곧 너와 싸우지 않는 한, 모두 단살하기 어렵다.
소비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A 한 번, 기술 분실
A 한 번, W
A 한 번, E
A 한 번, 두 단락 E
한 번 더 a, 노기가 붉어지면 Q
선에 가장 중요한 것은 맞은편에서 보병할 때, 평평한 A+ 기술을 소비하고, 누구든, 너의 병사를 때리면 사명으로 그를 때리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악어 대 사자
도란검이 문을 나서고, 일급에서 W 를 배우고, 다른 새를 보충하고, 그가 만약 A 병에 오면 그를 때린다. 경험 막대를 보면, 당신은 거의 2 급에 다다랐을 때, 즉 한 명의 병사를 빼면, 당신이 2 를 올릴 때, 즉 맞은편 병사가 우리 병사보다 먼저 죽을 때, 그와 싸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맞은편병이 죽으면, 당신은 마침 2 급이고, 손은 빨리 2 초에 2 점 E 기술을 올려야 하는데, 이때 사자개는 이미 GG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험명언) 손속도가 느리면 내가 말하지 않았을 때.
많은 영웅들을 때려도 이런 식으로 A 소비를 할 수 있고, 병사의 혈량을 보고, 네가 2 급이 빠를 때, 즉 한 명의 병사가, 네가 2 를 올릴 때, 즉 맞은편병이 우리 병사보다 먼저 죽을 때, 그와 싸울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악어 대 판슨
로우엔드 이닝 여전히 유용 해야 합니다, 하이 엔드 이닝, 악어는 panson 을 이길 수 없습니다 볼 수 없습니다. 이상적으로 1 급 학습 Q 는 피를 흘릴 수 있고, 2 를 빼앗는 것은 초가 될 수 있다. 보통 판센은 수정병을 가지고 다니는데, 도란을 데리고 나가서 2 급을 빼앗으면 W 를 배워서 한 벌 번쩍인다. 1 급 학습 Q, Q 병은 2 를 뺏지 못할까 봐 병사군에서 Q 를 한 번 뛰면 뛰고, 병사를 때리고, 뛰고, 뛰지 않고, 그가 너를 때리기를 기다리고 있는가? 그런 다음 a 군인.
2 급 전, 분노의 절반이 있었고, 먼저 2 를 하면 방패가 없으면 W q 가 번쩍이고 A 가 죽었다.
악어 대
거미
중요한 점은 그가 Q 가 있을 때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항상 Q 에 의해 소비되지 말고, 그렇지 않으면 P 를 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를 한 마리만 먹는다면, 계속 소비되고, 잔여물로 소모되고, 또 어떻게 때리죠, 그렇죠? Q 가 없을 때 한 벌 더 소비하면, 대선은 2 급을 뺏는 것이 아니다. 여러 번 말했는데, 거미를 치는 것은 모두 먼저 3 급을 올리고 나서 싸우는 것이고, 거미 기술은 비교적 많다. 도란검을 가지고 나가서 바삭한 껍질을 치는 것은 일률적으로 도란검이다. 거미가 빨리 달리고, 3 급을 올리면, 스킬과 변위 스킬이 더 잘 추격되고, 가능한 한 그의 Q 가 소모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즉, 그가 아직 스킬Q 가 있을 때, 그의 Q 스킬범위 밖으로 숨어서 Q 가 없을 때 다시 소비해야 한다.
악어 대
개 머리 때리기
아니면 내 앞에 있는 대로 보병이 때리면 2 급을 뺏으면 올라간다. 일급에서 W 를 배우고, 감히 보병만 하면 그를 때리고, 자신이 보병하지 않아도 계속 때려야 하고, 피를 반으로 흘릴 수 있다면 아주 좋다. 개 머리 초기에도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고, 정말 놀지 못한다면, 3 급을 기다린 후, 기술이 다 갖추어져 있을 때 뇌소모가 없으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많은 사람들이 왜 9-21-0 을 가지고 있지 않은지, 내 개인 타법은 비교적 급진적이며, 기본적으로 온라인 단살추구이기 때문에, 나는 가지고 있는 공격의 천부적인 재능이라고 말한다.
선 사이에 실제로 가장 중요한 것은 2 시
입니다1: 1 급은 가급적 소비하고, (맞은편 a 병사를 통과할 때 a 또는 기술) 먼저 2 급 (먼저 올리는 것으로 기억)
2: 스킬을 속인 후 스펠링을 합니다. 결국, 그 말은 당신이 스킬을 많이 다치게 한 것과 같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명언)
악어 대 연금금 (어렵지 않음)
맞은편에서 보병하면 평A 와 기술을 통해 소모된다. 이전에 1 급 Q 를 배우는 연금이 나보다 절대적으로 2 급이라고 말했지만, 1 급에서 Q 를 배우면 독병을 원하면 우회해야 한다. 즉, 네가 나에게 A 를 많이 받게 될 것이다. 이것은 현명한 선택이 아니다. 일급학 W 2 급 E 나 Q 는 모두 가능합니다. 배기술을 배우는 연금이라면, 이 기술은 상처가 높지 않다. 설령 너를 등에 업어도 적어도 A 2 회 정도는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악어 대 야만인 (어렵지 않음)
1 급 W, 그를 화나게 하지 마라. A 병을 보내지 마라. 그가 화를 내지 않으면 너를 이길 수 없다. 폭행은 아무런 상처도 없고, 우리측 병선 옆에 서 있으니, 그가 오면 바로 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계속 그를 때려서 감히 보병할 수 없다. 사실 야만자를 때리는 가장 중요한 것은 그를 화나게 하지 말고, 그가 화가 났을 때 그와 싸우지 말라는 것이다.
악어가 잭스 (55 반) 와 탈출 팁
그는 보통 얼굴을 맞대고 때린다. 그가 너의 말을 어지럽히고, E 가 사는 순간, 너는 E 가 가고, 우리 병선 쪽으로 가면, 그는 반드시 따라오고, 병사가 그를 때리면, 너는 병사가 더 많이 다치게 될 것이다. 이런 이치는 모두 이해해야 한다. 잭스는 사실 6 급 이전에는 강하지 않았고, 근전 영웅을 치면, 일반적으로 상대방이 달릴 때 다시 E 를 기다려야 한다. 때릴 때, 올라가서 소모하면, 사실 노여움을 신경쓰지 않고, 이길 수 없다면, 병선 뒤에 숨어서, 그가 감히 너를 공격하면, 군대에 의지하여 그를 때리고, 네가 모든 기술을 다 잃어버리면 바로 도망가고, 병사를 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E 는 미끄러지지 않고 비스듬히 놓지 않으면 그들의 집 방향으로 달릴 수 있다. 이때 상대 영웅은 너의 뒤에 있다. 이때 2 단 E 를 이용해 도망갈 수 있다. 내가 이것을 볼 수 있는지 모르겠다. 사실, 많은 영웅들을 때리는 것은 반응과 손속도, 그리고 A, 속도 2, 피신 기술, 일부 상단 영웅 기술은 여전히 피할 수 있다. 눈먼 Q 와 같은 것들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영웅명언)
출고
외출하면 판슨과 노손에는 도란방패가 있고, 나머지는 모두 도란검이다.
영웅에 따라 기술을 배우는 순서도 다르다.
긴 손을 치면 보통 Q 가 비교적 안정적이다. 귀가하면 2 도란이 과도한 후 (전기에 피를 좀 받쳐 주면) 잔인할 수 있다. 그리고 직접 일염을 일으킬 수 있다. 악어는 도란과 잔인한 상처가 거의 충분하다. 하나는 피+저항을 견디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크게 벌인 후 큰 부상+일염의 상처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Ap 가 많거나 AP 상해가 높으면 요술칼을 낼 수 있고, 많이 조절하면 인성신발이 있습니다.
일반 복장:
랜턴 일염 흑절대 요술칼 신발 닌자나 인성신발 (장비 순서에 따라) 상황을 보면 갑옷 신발이나 닌자 신발이 나온다.
일염: (하나는 피+저항을 지탱하는 것이 아니라, 크게 벌인 후 큰 상처+일염의 상처를 증가시키는 것)
블랙 컷: (상해 증가)
요술칼: (주로 AP 부상이 높거나 AP 가 많은 경우 전체 ad 라인업을 무시하세요)
랭턴: (뒷줄 감속등 모두 좋다)
흥분: (주로 냉각 감소)
머큐리 신발: 더 많은 통제가 필요합니다
나는 가끔 비교적 순조롭거나 돈이 딱 좋은 경우에만 히드라를 낼 수 있다.
적어도 내 의견으로는, 상서, 잔인하고 검은 상처로서, 바삭한 껍질을 치는 것으로 충분하다. 왜 잔인하고 티아마트에서 나오지 않는가? 냉각 감소, 악어는 기술로 사람을 때리는 것이지, A 가 아니다. 앞뒤로 흔들리는 질문은 나에게 묻지 마라, 나는 이렇게 전문적이지 않다. 나는 잔인한 검은 절개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내가 개인적으로 출법하는 것이다. 너는 구두티아를 좋아한다. 그것도 너 자신이 좋아하는 것이다. 내가 네가 구두티아를 내는 것이 잘못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물론, 반대로, 너도 할 수 없다. 나는 단지 나의 개인적인 견해를 말했을 뿐이다. 공략은 개인 출복법일 뿐, 신복도 개인의 견해이며, 구체적인 출복은 전체 정세를 봐야 한다.
단체전 사고
일반적으로 바삭한 AP 나 ADC 를 겨냥해 맞은편에서 변위 기술이 없는 사람을 보고 잘 썰면 자를 수 있다.
맞은편 통제 기술이 너무 많아 전혀 들어가지 못한다면 잘라낼 필요가 없다. 기본적으로 네가 들어가기 전에 뭇매를 당해 죽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 쪽 뒷줄을 보호하시면 됩니다. 초기에는 당신들의 ADC, AP 에 일정한 출력이 있습니다. 한 번에 들어갈 수 있고, 들판이나 다른 영웅들과 맞춰서 기절하고, 한 번에 한 초씩 맞은편으로 출력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아니면 반대편을 멀리 내보내서 이쪽의 출력 위치를 잘 만들 수 있습니다.
뭉치면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많은 것들이 그다지 잘 말하지 않는데, 이것은 역시 스스로 많이 놀아야 하는 것이다. 뭉칠 때 작은 지도를 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른 사람이 바삭바삭한 껍질을 치는 것을 자주 보면 근처에서 우리 사람을 때리고, 다른 사람은 여전히 고기에 대고 때리는 상황을 보고, 매우 무력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뒤에 쓴 말
작은 지도를 보는 것은 정말 중요한 점이에요. 어디든 쳐요.
혼자 내려가서 용을 잡는 시간 (솔로만 하지 말고) 에 맞춰야 하고, 자신이 우세하고, 실이 상대의 탑에 더 기대면 상황에 따라 유주할 수 있다. 한 가지 제어 기술이 여전히 중도를 잘 가져가거나, 타야와 함께 맞은편 버프 등을 가져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동시에, 너무 일찍 밀거나 너무 늦게 밀면 모두 좋은 일이 아니다. 예를 들면 야만자를 누르는 것과 같이, 네가 너무 일찍 밀면 그에게 발육할 시간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