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스스로 속도를 정하고 싶으시니까 이 문단에서 제 소소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라인업에서 영웅을 선택하는 데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 때로는 단지 주위를 돌아다녀야 할 때도 있습니다. 지원이든, 갱크 위치의 하드 컨트롤이든, 뛰어난 스킬을 갖춘 보이드이든, 특정 효과를 낼 수 있는 한 리듬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팀 동료를 이끌어주세요.
그럼 시간이 있는데 15분이면 어떤 상황인지,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상대가 흑인인지 아닌지, 조금 놀 수만 있다면 2시부터 일찍부터 그룹핑을 시작하는 게 정상이다. 이번에는. 15분? 10분? 6분의 첫 번째 어두운 날은 비교적 일반적인 리듬입니다. 어쨌든 이미 너무 늦었다.
나중에 문제가 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제 4개 보장, 1개 보장 및 여러 보장의 후반 단계 플레이 스타일이 너무 오래되고 플레이하기 어렵습니다. 통행인 게임에서 1이 4를 보장하는 상황이 종종 있으며, 당신은 그 4에 속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 1로 무엇을 하고 싶나요? 이 1은 즉시 사라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4개 보장과 1개 후기 단계에서는 기본적으로 돈을 벌기 위해 줄을 차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비가 거의 갖춰지자마자 나는 이미 그룹에 합류하기 시작했고, 팀원들의 승격과 보호의 도움으로 즉시 일어나서 뛰게 될 것입니다.
팀원의 문제를 얘기하자면, 일반적으로 펍 게임에서는 협동심이 부족하고, 라인업이 좋지 않으며, 불복종과 혼자 농사를 좋아하는 등의 골치 아픈 문제가 있습니다.
속도를 정하고 싶다고 하는데, 자신의 말을 듣고 싶어하는지 안 들어주는지는 알기 어렵다.
그러면 플레이 스타일을 바꿔야 합니다. 리듬을 선도하는 대신 나중에 전장에 들어가서 그들이 폐기한 머리를 수집하면 기본적으로 순종하게 됩니다. 연출도 쉽습니다.
이해가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아마도 충분히 이해가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