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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FC 규칙: < /p>
1, 승부결정 < /p>
1 무효 경기 < /p>
2, 경기 시간 < /p>
1, 타이틀 경쟁: 5 라운드, 라운드당 5 분 < /p>
2, 비타이틀 경쟁: 3 라운드 심판은 판정원을 겸임해서는 안 된다. < /p>
B, 경기는 10 시 공제제 (예: 한 라운드, 그 라운드의 승자에게 10 점, 패자 9 점 등) 를 적용한다. 그러나 양측의 장면상 난해한 상황과 같은 특수한 상황도 있는데, 이때 쌍방에 10: 10 의 점수를 줄 수 있다. < /p>
C, 판정원은 선수의 기술 성과를 평가 기준으로 삼을 수 있다 (예: 효과적인 타격, 투투, 리듬 제어, 장면상의 주동성, 수비 등). < /p>
D, 선수의 기술 성과를 평가할 때 주먹다리 타격력이 더 효율적이고, 투투 능력이 더 강하며, 통제가 더 잘 되고, 공격이 더 적극적이고, 수비가 더 엄격한 쪽이 우세한 쪽을 강점으로 내세워 점수에서 우열을 평가해야 한다. < /p>
E, 선수의 타격이 유효한지 여부는 그의 합법적인 공격의 총수에 따라 결정된다. < /p>
F, 선수의 싸움이 더 유리한지 여부는 성공적인 비틀림과 지면 꼬임 횟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한 선수가 서 있는 상태에서 직접 잠수해 상대를 넘어뜨리고, 지상 다리 배치의 수비를 피해 승승승장구하며, 하위 선수가 적극적으로 배치한 두 다리 가드 등은 모두 싸움을 감는 판단 기준이다. < /p>
G, 경기의 통제 우세는 대결에서의 선수의 리듬, 위치, 상황 등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다리를 안고 넘어지려고 할 때 우뚝 솟아 반격하지 않고, 오히려 상대를 지상전으로 끌고 제복 기술을 시도하고, 지상 수비를 돌파하여 승승승장구하여 강력한 지상 타격을 위한 조건을 만드는 등 경기 통제의 표현으로 볼 수 있다. < /p>
H, 공격성의 장점은 적극적으로 상대를 압박하고 타격하는 데 있다.
I, 우세 수비는 상대의 위협적인 공격, 포옹, 얽힘 등으로 인한 피해를 피하거나 줄이는 것을 의미하며 반격을 유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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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 각 라운드 후 판정원은 선수의 성과 대비 점수 기준에 따라 점수를 매겼다 < /p>
확장 자료
반칙: < /p>
1, 머리로 부딪친다 P>
7, 어떤 형태로든 가랑이 < /p>
8, 상대의 구멍이나 이미 생긴 상처, 틈 내 공격 < /p>
9, 작은 관절 제어,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의 손가락 하나를 단독으로 당기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 /p>
10, 팔꿈치로 수직으로 아래로 공격하는 것 < /p>
11, 척추나 뒷머리를 공격하는 것 < /p>
12, 발뒤꿈치가 상대의 신장 부위를 공격하는 것
14, 근육 발굴, 가시, 비틀기 등 < /p>
15, 상대를 잡는 소골 < /p>
16, 상대를 걷어차는 머리 < P>
22, 스포츠 윤리에 위배되는 어떤 수단으로 상대를 다치게 하는 것 < /p>
23, 쉬는 동안 상대를 공격하는 것 < /p>
24, 심판이 개입하거나 문의할 때 상대를 공격하는 것
부상 척 등 행위 < /p>
27, 의도적으로 상대를 도전에서 내던지고 < /p>
28, 심판의 지시를 노골적으로 무시하고 < /p>
29, 상대의 목을 땅에 거꾸로 꽂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