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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PSP 나루토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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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KL 차클라 < /p>

Combo 국내는 속칭 연속기술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설명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

< P > 먼저 상대방의 다음 행동에 대한 사전 판단을 읽는 것은 보통 경험의 양과 직감의 차이로 선독의 정확도를 결정한다. 통속점 구분-더 많이 치면할수록 좋은 사람이 먼저 읽는 능력이 강해진다. < /p>

는 일반적으로 JF (아래에 자세히 설명) 와 쌍을 이루는 어휘를 연달아 반의어로 사용한다. 캐릭터 동작에 대한 눈의 관찰과 게임 리듬에 대한 느낌으로 특정 시점을 판단하여 일반적으로 달성하기 어려운 높은 수준의 조작을 달성한다. 예를 들어, 초정밀 시점을 한정해야 하는 COMBO, 눈압방어 (상대의 동작을 관찰하여 자신의 대응 방어 방식을 순간적으로 전환하는 방법).

< P > 프레임/프레임 시간 단위, F, 1 초/S 라고 합니다.

< P > < 프레임 > 프레임/프레임/프레임 시간 단위, F, 1 초/S 라고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음성 해설: 사실, 왜 게임이 30F 세트 60F 의 이론을 바탕으로 단수가 나오는지 의아해한다 ... 일부 당사자들은 아직 자각하지 않고 = =)

JF Just Frame (프레임 수 제한) 을 따라가고 있다 보통 한정된 매우 짧은 기간 (VF 에서 이미 제한 1F 와 같은 한계 단위에 도달) 을 가리키며, 불그림자 속의 적용 범위는 내가 추정하는 바에 따르면 4~20F 사이여야 한다. < /p>

뻣뻣한 캐릭터는 플레이어의 행동 명령 조작을 받아들이지 않는 상태에 있다. 공격에서 발생하는 강성 상태는 다른 특정 작업으로 취소할 수 있지만, 상처에서 발생하는 강성 상태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JC 점프 취소 (JC jump cancel), 다른 2D 격투기 게임에는 다른 용도가 있지만 불그림자 속에서는 점프를 취소하는 것으로 거의 제한됩니다. 즉 속칭 2 단 점프라고 합니다. 잘 이해하시죠 ~

; 속칭 뒤 XX 취소. < /p>

인구는 공격을 취소하거나 특정 인술 발동 과정에서 인구를 사용하여 현재 또는 다음 공격 동작 및 자신의 강성을 취소합니다. 보통 경직성을 없애고 결점을 보완하는 효능이 있다. 상비 기교. 참고: 압정은 닌자 취소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 /p>

인술은 공격을 취소하는 동안 인술을 사용하여 현재 또는 다음 공격 동작과 자신의 경도를 취소하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자신의 수를 취소한 후에는 인구나 BDC 로 취소할 수 없는 경직함을 주로 사용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 /p>

GB Guard Break (방어 파괴), 지상 공격이나 닌술에서 일부 부분은 상대방의 방어 자세를 파괴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GB 속성이라고 하며, 붕괴방지라고도 합니다. 예: 사슴환, 디달라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에서 o 첫 번째 타격; Ningzi OOO 아래 o 아래 o 부분의 첫 번째 타격; 카카시 3 단 축적력의 레이체. 참고: 1. 투자 기술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2.' 방어할 수 없음' 과의 차이점에 주의하십시오. < /p>

인술 < /p>

오의위/아래 o 가 발동한 것을 인술, △O 가 발동한 것을 오의라고 한다. 차이점에 주의하십시오. < /p>

오의히트를 인쇄한 후 방향과 키를 번갈아 입력하는 방식으로 포럼/공식 기본 방식이다. < /p>

비행 상대가 공중으로 공격당해 방어를 할 수 없고, 작은 포물선 궤적 운동 상태로 추가 공격을 할 수 있다. < /p>

는 상대가 작은 포물선 궤적으로 움직이는 상태를 더 이상 불지 않아야 하며 착지 전에 어떠한 공격도 추가할 수 없습니다. < /p>

나선으로 상대를 날리며 나선회전으로 올라가거나 떨어지는 상태로 착륙하기 전에 어떤 공격도 추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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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직 비행 상대가 수직 궤적으로 상승/떨어지는 상태로, 착륙하기 전에 일정 높이를 추가로 공격할 수 있지만 공격 유형은 일반적으로 제한됩니다. < /p>

상대를 바닥에 강제로 밀어 CKL 상태를 떨어뜨립니다. < /p>

버클 > 은 버클 상태를 기준으로 다시 공중으로 떠오릅니다. 착지 전 일정 높이 이상 어떤 공격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p>

담장이 공격당한 후 벽에 부딪혀 CKL 을 떨어뜨린 후 벽에 튕겨 나선형으로 날아가는 경우. < /p>

땅에 쓰러진 상대에 대한 추가 공격을 추격하는 작업. 보통 상한은 3Hits 입니다. < /p>

확인은 다음 공격 명령 중 하나가 명중 상황을 결정하는 것을 의미하며, 물론 대역의 상황은 고려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나는 오로가 OOO 에서 O 를 받은 후 가장 빠르게 O 확인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 < /p>

피신손가락은 공격을 받고 날아간 후 특정 시점에서 X 키를 누르면 성공한다면 특별한 소리를 듣고 매우 짧은 시간에 방어가능한 체세를 회복하여 추격을 피할 수 있다. 공수와 지수로 나누다. 초중급자 분수령. < /p>

공중이 날아가고, 나선형으로 날아가고, 땅바닥을 잠그고, 담벼락을 치고, 공중을 수직으로 날리고, 공격당한 후, 공중에서 몸을 받쳐 방어력을 회복할 수 있다. < /p>

땅은 착지 전 순간적으로 몸을 받치고 착지 후 바로 뒤로 튕겨 단기간에 방어력을 회복한다. < /p>

폭혈은 상대편의 체력을 많이 떨어뜨리는 행위로, 폭혈이라고 하며, 보통 잔혹, 짐승, 학살 등의 단어와 동등하다. < /p>

역할에 의한 공격 행동의 유효 범위와 발생, 유지 시간을 총칭하여 공격 판정이라고 합니다. 캐릭터가 공격받는 유효 범위를 통칭하여 창작 판정이라고 한다. < /p>

대공 > 한 캐릭터가 지면에 있는 어떤 수단이 공중에서 오는 공격에 대해 강력하고 지속적으로 우위를 유지할 수 있는 반격을 가할 때' 대공이 강하다' 고 부른다. < /p>

선택이 바로 선택의 선택이다. 객관식 질문을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출현률이 가장 높은' 이선택' 을 예로 들자면, 사쿠라의 전 OO 가 샤오리를 파방한 후, 샤오리의 강경한 회복이 빨라 사쿠라의 두 번째 공격 전에 출격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사쿠라가 전 OO 뒤에서 O 를 따라가면, 샤오리가 쏘면 바로 올라와서 O 에게 확인된다. 손을 대지 않으면 사쿠라 투기나 OO 에 의해 확인될 수도 있다. 이때 이군 2 에게 1 을 선택하라고 강요하고, 잘못을 고르면 반드시 얻어맞는다. 이것이 바로' 두 가지 선택' 이다. 마찬가지로 3, 4 가지 선택을 추론할 수 있다 ...

< P > < P >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캐릭터는 자신의 우세를 확보하기 위해 끊임없이 진행되는 일련의 비강공격형 동작이다. 예를 들어, 강한 캐릭터가 끊임없이 점프하고 뛰어다니는 것을 견제하여 쌍방의 상대적 위치를 유지한다. 공압이 있는 캐릭터는 어떻게든 제고점을 선점할 방법을 강구한다. 공중에서 강한 캐릭터를 향해 목숨을 걸고 뛰는 상대 바로 아래로 뛰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구의 강한 캐릭터는 끊임없이 인구로 피를 갈고 상대방의 행동을 방해한다. 강한 캐릭터를 억압하고 상대를 막을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찾아 땅바닥에 달라붙어 상대를 때리는 것 ...... 너무 모호하게 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그냥 녹화를 찾아 본다. 그 두 사람이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것이 바로 서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아직 모르면 가장 거즈의 설명 방식을 사용한다. 사람을 때리고 맞은 것을 제외하고는 너의 모든 행동이 다시 성립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상대를 이용해 몸을 받쳐야만 명중을 확정할 수 있는 공격 수단을 확인했다. 보통 상대를 잡고 뒤로 튕겨 아직 방어할 수 없는 순간으로 일반 공격, 인술, 심지어 오의까지 타격한다. 상대가 올가미에 걸리지 않으면 천영, 봉인 등 극악소품을 미리 전출해 강력한 억지력을 발휘할 수 있다. 물론 역이용 ~

GBC Guard Break Cancel (파괴방지 취소)-발견자 이름에 D 문자가 들어 있어 D 기술이라고도 합니다.

특정 추가 GB 속성에 대한 공격을 BDC 로 취소하고, 붕괴방지와 동시에 현재의 공격 루틴을 중단하고, 자신의 수단을 크게 낮추고, 원래 연결되지 않았던 수단을 연결시킬 수 있다. 심지어 첫 번째 타격 붕괴, 두 번째 타격, 날기 등의 고정 수단을 끊어 상대를 바닥에 고정시키고, 상대의 공욕을 제거하면서 계속 추격할 수도 있다. 매우 무서운 기교. (예: 나는 루오의 다음 Ogt; 를 좋아한다; GBCgt;; O 확인, 올드 샤오리의 OOO Ogt;; GBCgt;; 임의로 추격) < /p>

ABDC Air Back Dash Cancel (공중후기퇴취소), 공중에서 공격하는 도중에 BDC 로 현재 기법을 취소하고 뒤로 공중으로 질주합니다. 이렇게 하면 점프 특성이 추가되어 이후 리턴을 위한 더 많은 선택 공간이 추가됩니다. 참고: 1. 앞으로 점프할 때 공격은 반드시 명중하거나 방어해야 ABDC 의 조작을 할 수 있다. 뒤로 점프하는 데는 이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2.ABDC 는 첫 번째 ABDC 가 성공한 후 계속 점프하거나 직점프하여 ABDC 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설의 무한 부공 기교는 빠르게 반복되는 ABDC 다. < /p>

APM Actions Per Minute (분당 작동 속도), 일반적으로 손속도, 워크래프트 용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너의 조작 속도를 가리킨다. 어떤 캐릭터는 너의 APM 이 빠를수록 그가 발휘한 실력은 강할수록 더 편하다. 예를 들면 카카시, 예를 들면 닝차와 같다. 그래서 더 이상 APM 을 올리는 것이 항상 옳다. 참고: 이 앱은 연타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 /p>

공압대만은 물로도 일컬어지는데, 일부 캐릭터의 공중공격은 빠르게 떨어지는 궤적을 띠고, 고공에서 점프의 각도와 JC 의 운용에 따라 상대인구를 피하면서 타격을 가할 수 있다. 저고도에서 이 작업을 지속적으로 빠르게 반복하면 상대를 바닥에 완전히 고정시켜 손을 댈 수 없는 절대적인 우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역술에 의해 뒤로 돌아간다고 해도 공중에서 착지한 아주 작은 강직으로 상대가 반격하기 전에 역공압으로 상대를 강타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공대지의 최고 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 /p>

극사투월희명사, 나에게 가져오겠습니다 ~ 투기법으로 상대의 방어체세를 파괴한 후 미리 설정된 본체와 분리된 공격 (비행소품계 또는 지연공격계) 을 이용해 상대에게 방어할 수 없는 타격을 가했습니다. < /p>

흑말: < /p>

이른바 흑언이란 게임과 무관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수많은 관계를 맺고 있는 지역 규모 유포 언어를 말한다. < /p>

많은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추가할 수 있지만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 /p>

1. 반드시 지역 규모로 유행해야 합니다. 전국적으로 통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대중은 그렇지 않습니다. < /p>

2. 욕설과 국욕, 그리고 각지의 방언은 포함되지 않는다. < /p>

3. 어휘는 필요 없다. 유행만 하면 문장도 상관없다.

-----고유 경계 분할선-------- < /p>

"전투가 끝났다고 말해줄게." : 막상막하의 찢기 중 한 쪽이 한순간 승부를 결정할 수 있는 큰 우세를 얻었고, 이 말은 날뛰게 등장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양측이 식량이 바닥날 때까지 한쪽이 먹을 때 ... 아니면 닝차, 족제비, 내가 애로가 상대 CKL 을 짜내는 순간 ...

< P > "전투가 이제 시작된다." : 역경계 사람들이 역경에 들어선 후 하는 첫 말. < /p>

걷기: 충칭에서 [시작] (걷기! ), [끝] (너는 걸었다! ), [풍수 회전] (나는 걸었다! ) 범용 어휘. 크라프트당 단어. < /p>

사랑: 사랑이 있으면 네가 할 수 없는 일이 없다고 한다. 할 수 없다는 것은 너의 사랑이 부족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밖에 없다.

< P > 민공: 수법 기술을 쓰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다. 그중 비교적 강한 것을 민공 두목이라고 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