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내용은 매우 자세한 지침이 있는 /travian/index.html을 참조하세요.
시작 제안:
신규 사용자 보호 - 신규 사용자는 최소한 7~10 보호 기간은 10일(S1 10일, S2 7일...서비스 날짜가 길수록 보호 기간도 길어지는 것 같으니) 이 단계에서는 인프라 구축에 힘써야 할 것이다. !
반복적인 인프라 건설 - 갈리아 건설 제외 레벨 1 동굴 외부에서는 너무 일찍 건물을 짓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자원은 자원 개발에 반복적으로 투자되어야 합니다.
먼저 시장을 구축하세요 - 자원을 보내기 위해 상인을 이용하는 친구가 있다면 도착 시간을 확인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자원을 교환할 수 있도록 시장을 구축해야 합니다.
보호 기간 테스트 - 미니언을 만들어 근처에 있는 플레이어가 보호 기간을 만료했는지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기반시설 건설 순서 - 나무, 진흙, 철을 1단계로 건설하는 것은 2단계로 업그레이드하는 것보다 식량을 1 더 많이 소비하므로 예산에 민감한 주부라면 2단계로 업그레이드합니다. 그래야만 새로운 첫 번째 레벨이 개발됩니다. (농지는 처음 몇 단계에서는 식량을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토양 우선순위 - 일반적으로 토양을 먼저 개발하고(6개 농지가 더 많은 토양을 소비하므로) 목재, 철, 농지를 차례로 개발해야 합니다.
철광석에 대한 마지막 사실은 철이 충분하다면 철이 더 많은 식량을 소비하기 때문에 흙이나 나무와 같은 수준일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깊은 동굴 파기 - 늑대에게 이용당하지 않으려면 어느 클랜을 선택하든 초기 단계에 건설된 동굴은 100% 늑대 방지 동굴 2개를 권장합니다. 레벨 10 동굴, 로마 및 게르만 동굴은 각각 2000 자원, 갈리아 4000이 필요합니다.
영웅이 우선입니다 - 초반에는 독일군, 특히 로마를 제외하고는 군인보다는 영웅 하나만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영웅 한 명이 의 공격력이나 방어력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죠. 병사는 10명 이상이지만 비용은 병사 2명에 불과합니다!!!
갈리아:
동굴--초기 단계에서는 동굴 수용력이 2배인 것이 확실히 유리합니다. 처음에는 군대를 만들지 말고 직접 동굴을 이용해서 늑대를 막는 것이 좋습니다.
팔랑크스 - 팔랑크스 병사를 건설하려면 주의해야 합니다. 2개의 팔랑크스를 건설하면 게르마니아는 막대 3개를 만들 수 있는 충분한 시간과 자원을 갖게 됩니다.
함정--초기 병력 생산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함정은 강탈한 독일군이 손실을 회복할 수 없게 만들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을 강탈할수록 그들은 더 가난해질 것입니다.
강도--늑대가 되고 싶다면 팔랑크스가 강탈에 성공하려면 11번, 검사가 회복하려면 13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그들은 이미 가장 빠른 팀입니다. 이제...
로마:
절망 - 초기에는 로마인들이 가장 비참한 종족이었습니다. 병사들은 비싸고, 생산도 느렸고, 회복도 더뎠습니다. , 그리고 동굴은 작았습니다....모든 단점을 하나의 클랜으로 모으는 중...
무기력--유일한 장점(자원과 건물을 동시에 건설할 수 있음)이 없기 때문에 쓸모가 없습니다. 추가 자원...
푸롱--살아남는 방법은 갈리아보다 두 배나 많은 동굴을 건설하는 것~!!! 인내심을 가지세요~ 늦게 꽃을 피우는 로마 제국... 만... 십 천...(... .)
어린이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초보자...적합하지 않습니다...
독일어:
< p>강력함 - 일찍이든 늦게든 약탈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국가는 곤봉(4회)이고 그 다음은 창병(9회), 도끼병(10회), 성기사(9회)입니다. ), 그리고 독일군 기병대는 완전 무장하고 물건을 잡을 손도 없을 수도 있고...(20회)무적 - 초기에는 성벽, 궁전, 왕궁이 있기 때문에 확실한 효과를 가지도록 만들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두의 공격과 방어는 전적으로 군인들에 의해 결정됩니다. 게르마닉의 [로스 아이스캔디]는 절대적으로 메뚜기만큼 무적입니다~(게르만 동료를 공격하는 한). 공격과 방어가 1대1인데, 중기까지는 게르만 큰늑대 주변의 양들이 동굴에만 숨을 수 있어 키가 2/3 이하여야 안전하다.
맛있습니다. 여느 무료 웹게임과 마찬가지로 무인 계정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저는 이를 i 양이라고 부릅니다). s2를 예로 들면 첫날 24시간 동안 15,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등록했습니다. , 하지만 온라인 인원은 절대 1,500 명을 넘지 않을 것입니다.... 상상해 보세요... 보호 기간이 만료되면... 게르만... 다른 종족보다 훨씬 빠르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방어--물론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지만, 초반 방어력도 부족하다면 로마만큼 많은 동굴을 건설해야 하거나... 잉여 자원을 막대병사에게 반복적으로 투자해야 합니다.
늑대 예방-초반의 가장 큰 적은 근처에 있는 독일인이어야 합니다~! 늑대는 외로운 생물입니다~~!!
우정-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로마와 갈리아의 친구들 ~ 그들을 보호하고 지원하세요. 그들의 미래 지원군이 생존의 열쇠이기 때문입니다!!!
유아기의 죽음-트라비안은 더 많은 인원이 있는 파티에 비해 유리합니다. 성장하는 과정에서 적을 너무 많이 만들었어요... 천명이 말해도... 트라비안의 게임에는 다음과 같은 규칙이 하나도 없다는 걸 알아주세요: 모든 사람은 무적입니다...
깨달음-공식 홈페이지에 나온 글처럼: 어렸을 때 컸다고 해서 커서도 크게 될 수는 없습니다. 정말 크지 않는 이상...매우 크다...아주 크다...
시간 - 낚아채기 위해 늑대로 먹고살려면 독일인이라도 온라인 시간이 길고 신경세포가 강해야 하는데... 왜냐면 당신이 괴롭히는 사람들은 NPC가 아니라... 살아있는 사람들입니다...그들에겐 피와 눈물이 있고...아내가 있고...그리고 아름다운 여동생이 있습니다...(너무 먼 것 같습니다. ..)
트랩 머신
개발 요구 사항: 종족: 갈리아, 집결지 레벨 1
트랩 머신은 갈리아에서만 지을 수 있는 건물입니다. 전제 조건은 없으며 마을을 방어하는 데에만 사용됩니다. 누군가가 마을을 공격하면 공격하는 병사는 투옥될 수 있으며 더 이상 마을에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감옥된 병사의 수는 함정 수와 같습니다.) ) 트랩 머신의 각 레벨은 추가로 10개의 트랩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추가 자원 필요).
공격 중에 트랩이 모두 채워지면 상대의 나머지 병력이 먼저 적용됩니다.
투옥된 병사 측에서는 일반 공격 후 병사가 성공적으로 풀려나면 함정의 1/3을 수리할 수 있는 기습(일반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정의 소유자가 주도적으로 갇힌 병사를 풀어주면 함정의 1/2을 무료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함정에 갇힌 병사들은 해당 마을의 식량을 소비합니다. 함정을 소유한 당사자가 아니라 군인이 속합니다.